Monday 26 February 2018

공개 대학 전략 과정


병법.


우리는 사람들이 직업과 삶의 목표를 성취 할 수있게하는 교수법과 학습 방법을 개척합니다.


이 섹션의.


강의 & amp; 배우기.


OU 스타일의 개방형 학습이 코스 개발에서부터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방법.


OU 이야기.


초기 정치 사상가에서 2009 년 및 그 이후의 40 주년에 이르는 The Open University의 이야기.


사실 & amp; 수치.


OU 학생, 졸업생, 명예 졸업생, 코스 및 프로그램, 직원, 자금 지원, 장애 및 고용 통계 및 정보.


The Open University에 대한 자세한 정보.


국가, 학과 & amp; 연구.


영국의 OU 및 The Open University의 학부 및 연구 센터 디렉토리.


Open University의 사명은 사람, 장소, 방법 및 아이디어에 개방적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제공하는지 읽어보십시오.


열린 대학.


OU 커뮤니티.


OU 학생 커뮤니티.


교사 및 학생 지원 팀을 포함하여 개인 연락처 찾기 :


University의 컴퓨팅 리소스와 관련된 도움 및 지원 :


도서관 사용, 스타일 참조 또는 저널 찾기, 전자 책 및 과제물에 관한 정보, 조언 및 안내 :


전략이란 무엇인가?


코스 설명.


코스 내용.


코스 리뷰.


지금 가입 할 필요없이이 코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의 어느 시점에서 시작하려면 아래 코스 코스 섹션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무료 진술서를 얻고, 모든 코스 퀴즈와 활동, 가입에 액세스 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코스 내용.


저작권 정보.


이 사이트에는 재사용 추적 복사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FAQ를 참조하십시오.


태그, 평점 및 소셜 북 마킹.


등급.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계정을 만드십시오.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OpenLearn 프로필을 통해 학습 내용을 검토하고 추적하십시오.


참여 성명.


과정을 마치면 참여 선언문을 받게됩니다.


모든 코스 활동에 액세스하십시오.


퀴즈를 듣고 모든 학습에 액세스하십시오.


코스를 검토하십시오.


코스를 마쳤 으면 리뷰를 남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말하십시오.


저작권 정보.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 오픈 대학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 코스를 공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안에 포함 된 모든 제 3 자 자료는 허가를 받아 사용되며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자료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용 약관 및 FAQ를 참조하십시오.


전체 저작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주의 Acknowledgements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필요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더 배우십시오.


공부하기로 결심하는 것이 큰 진전 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신뢰할 수있는 대학을 원할 것입니다. Open University는 유연한 학습을 ​​제공하는 40 년이 넘는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170,000 명의 학생들이 우리와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Open University의 모든 과정을 살펴보십시오.


대학 수준의 학습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입문 수준의 액세스 과정 및 인증서를 비롯하여 제공하는 자격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대학 진학 준비가되지 않은 상태에서 OpenLearn에 대한 900 개가 넘는 무료 코스를 둘러보고 뉴스 레터에 가입하여 새로운 무료 코스에 대한 소식을 듣습니다.


매년 수천 명의 학생들이 The Open University에서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20 개가 넘는 자격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맞는 코스를 제공합니다.


이 무료 코스 정보.


5 시간의 학습.


레벨 3 : 고급.


에 계정을 만듭니다.


계정을 만들고 코스에 등록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무료로 참여 진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오프라인 또는 다른 장치에서 사용하기 위해이 과정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무료 코스를 공유하십시오.


코스 보상.


이 과정 이수에 대한 무료 진술.


OpenLearn 검색 웹 사이트.


OpenLearn 링크.


바닥 글 메뉴.


OpenLearn 정보.


주제 탐색.


리소스를 탐색하십시오.


우리의 파트너들.


OpenLearn은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지원하는 무료 코스 및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다른 조직과 협력합니다.


© 2017. 판권 소유. 오픈 대학 (Open University)은 영국 및 영국의 면세 자선 단체 인 Royal Charter (RC 000391)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웨일즈와 스코틀랜드에 등록 된 자선 단체 (SC 038302). 공개 대학은 신용 중개 (Credit Broking)의 2 차 활동과 관련하여 금융 행위 감독청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게임 이론.


이 과정은 게임 이론과 전략적 사고에 대한 소개입니다. 우월, 후진 유도, 내쉬 균형, 진화 안정성, 헌신, 신뢰성, 비대칭 정보, 불리한 선택 및 시그널링과 같은 아이디어는 경제학, 정치, 영화 및 다른 곳에서 추출한 사례와 게임에서 논의되고 적용됩니다.


이 Yale College 과정은 2007 년 가을 오픈 예일 과정을 위해 캠퍼스에서 일주일에 두 번 75 분 동안 가르쳤습니다.


이 과정은 게임 이론과 전략적 사고에 대한 소개입니다. 우월, 후진 유도, 내쉬 균형, 진화 안정성, 헌신, 신뢰성, 비대칭 정보, 불리한 선택 및 시그널링과 같은 아이디어는 경제학, 정치, 영화 및 다른 곳에서 추출한 사례와 게임에서 논의되고 적용됩니다.


A. Dixit와 B. Nalebuff. 전략적 사고, Norton 1991.


J. Watson. 전략 : Norton 2002 게임 이론 소개.


P. K. Dutta. 전략과 게임 : 이론과 실습, MIT 1999.


누가이 과정을 수강해야합니까?


이 과정은 게임 이론을 소개합니다. 입문용 미시 경제학 (115 또는 이와 동급)이 필요합니다. 중간 마이크로 (150/2)는 필요하지 않지만 권장됩니다. 우리는이 과정에서 미적분 (주로 하나의 변수)을 사용합니다. 확률과 기대와 같은 아이디어도 참조 할 것입니다. 배경이 많아지면 다음 학년도에 진학하는 것을 선호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Econ 156b를 수강 한 학생들은이 수업에 등록하지 않아야합니다.


코스 목표 및 방법.


게임 이론은 전략적 상황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과정의 한 가지 목적은 선택을 고려하면서 전략적 고려 사항을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두 번째 목표는 전략적 상황에서 다른 사람이나 조직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예측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목표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개념, 방법 및 용어를 배우게됩니다. 세 번째 목표는이 도구를 경제 및 다른 곳의 환경 설정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예제를 강조합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 게임을 수업 중에 할 것입니다.


개요와 읽기.


이 과정에 대한 독서의 대부분은 Dutta의 처음 10 장 또는 Watson의 처음 두 부분에서 나옵니다. 6 ~ 7 주 동안 독서대가 있습니다. 독서는 필수는 아니지만 수업 자료를 뒷받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문제 세트 : 30 %


중기 시험 : 30 %


최종 시험 : 40 %


측량.


아래에 링크 된 설문 조사를 통해이 과정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사이트의 피드백 영역을 방문하여 Open Yale Courses에 대한 일반적인 피드백을 제공 할 것을 권합니다.


교과서 및 기타 관련 서적.


벤 폴락 (Ben Polak)은 예일 대학 (Yale University) 경영 대학과 경제 학부의 경제 및 경영 교수입니다. 그는 B. A.를 받았다. 캠브리지 대학의 트리니티 대학 (Trinity College), 노스 웨스턴 대학 (Northwestern University)의 M. A. 하버드 대학에서. 미시 경제 이론 및 경제사 전문가로서 경제 서적, 경제 이론 저널, 경제사 저널, 법학 저널, 이론 및 제도 경제 저널 및 경제 계량 학술지에 게재했습니다. 그의 현재 프로젝트에는 "일반화 된 공리주의와 Harsanyi의 공평한 관찰자 정리"와 "평균 분산 기본 설정"이 포함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Yale University & middot; 판권 소유 & middot; 개인 정보 정책.


Open Yale 과정의 대부분의 강의 및 교재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3.0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됩니다. 강의의 해당 학점 섹션에 명시 적으로 명시되지 않은 한 제 3 자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의 적용에 대한 제한 및 추가 설명은 Open Yale Courses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및 교사 모듈 검토


전략 감각.


학생 리뷰.


나는이 모듈에 대해 여러 감정을 가지고있다. 찬성 : 나의 가정교사는 모든 방법을 통해 항상 슈퍼 스타 였고, 항상 모든 서신에 답장을했고 그녀는 장애물을 통해 우리를 밀어 붙이는데 아주 뛰어났습니다.


코스 시작일 : 2014 년 2 월


첫째, 이전 리뷰 중 일부를 읽으면서이 과정을 연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내가 읽었던 리뷰로 인해 비즈니스 학위 과정에서이 의무 과정을 실제로 두려워했습니다.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패배감을 느끼게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지 마!


코스 시작일 : 2014 년 2 월


검토 게시 됨 : 2015 년 1 월


재료의 양과 작업 및 관여 기준 모두에서 무시 무시한 평판을 가진 어려운 과정.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노력에 대한 보상 학생.


코스 시작일 : 2013 년 2 월


게시 된 리뷰 : 2014 년 1 월


내가 한 가장 흥미로운 코스 중 하나. 이 과정은 전략에 관한 확실한 기초 지식을 제공하며 그 내용은 분명히 작업 환경에서 유용합니다. 전체적으로 코스는 도전적이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 시험이 과정의이 특성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에 놀랐다. 시험지는 쉽고 간단했습니다. 레벨 3 과정에서 나는보다 엄격한 시험과 더 적은 선택을 할 수있는 시험을 기대합니다.


코스 시작일 : 2013 년 2 월


게시 된 리뷰 : 2014 년 1 월


나는 이것이 흥미로운 코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습니다. 내용은 관련성이 있고 TMA는 어렵지만 이해하기 쉽습니다. 튜터와 다른 학생들의 도움 없이는이 과정을 진행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코스 시작일 : 2011 년 2 월


검토 게시 됨 : 2012 년 9 월


이 과정은 의심의 여지없이 내가 배운 가장 강렬한 과정입니다.


징계, 부지런함 및 좋은 시간 관리가 필요합니다.


각 블록은 상당한 양의 독해력을 필요로하지만 코스가 끝날 때 함께 모이기 때문에 거기에 매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에게 높은 수준의 요구가 이루어지기는하지만, 여러 가지 지식과 정보원을 제공하여 제가 나머지 업무 동안 활용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코스 시작일 : 2010 년 2 월


검토 게시 됨 : 2011 년 8 월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홍보 할 수있는 기간 동안 가능한 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코스를 다룰 것이며 OU의 제안보다 한 두 시간 더 앞당길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양의 독서 (그리고 그 작품의 철저한 이해와 유지)가 필요하며, 우리 교사는 우리의 연구를 도울 3 권의 책을 더 추천했습니다.


코스 시작일 : 2010 년 2 월


이 8 개월 과정에 대한 엄청난 양의 독서가있었습니다. 실제로 모든 것을 소화 할 수있는 많은 시간을줍니다. 나는 모든 독서 때문에이 어려운 과정을 발견했다. 그러나 나는 그럭저럭 긁을 수 있었다. 제 학위의 필수 모듈이 아니라면 그것을 피했을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모듈을 마친 이후 확실히 나와 함께 붙어있는 흥미로운 부분이있었습니다.


코스 시작일 : 2010 년 2 월


이 과정은 많은 독서로 상당히 무거웠으며 매우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12 개월 과정 이었음에 틀림 없다라고 생각한다. 전략은 상당히 강렬했지만 일부는 매우 흥미 롭지 만 TMA와 잘 맞지 않는 블록이 끝날 때까지는 다른 부분을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최종 시험을 위해 수정할 정보가 많이있었습니다.


코스 시작일 : 2010 년 2 월


검토 게시 됨 : 2011 년 1 월


레벨 3에서 나는이 모듈이 도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어려웠고, 요구하고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각 블록에는 교과서와 학습 도서가 있습니다. 나는 학업 적 판독 값이 매우 어려웠고, OU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했던 다른 어떤 것보다이 과정에서 일주일에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했습니다.


사례 연구를 사용한 협업 분석은 3 주 동안 강렬했으나 코스의 더 즐거운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TMA 질문은 어렵고 좋은 점수를 얻으려면 중요한 분석이 중요합니다.


코스 시작일 : 2010 년 2 월


검토 게시 됨 : 2010 년 12 월


교수진의 반응.


본인이 제공 한 의견에 매우 감사 드리며 B301에서 배운 것을 실제 생활에서 유용하다는 사실을 학생들이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모듈에 많은 자료가 있고 학생 (및 교사)이 열심히해야한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전략은 큰 과목이며, 3 단계의 연구는 시간 관리가 아닌 여러 측면에서 도전적입니다.


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 85.4.


학습 경험 만족 - 81.3.


돈을 위해 가치 - 77.9.


튜터 / 상담 교사 지원에 대한 만족도 - 75.0.


교재 만족 - 84.4.


예상보다 높은 작업량 - 72.9.


학습 결과 달성 - 84.4.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 코스 - 72.9.


내 기대를 만회 - 66.7.


과정을 즐겼다 - 67.7.


B301 모듈 의자.


교사 리뷰.


교사로서, B301의 가장 큰 강점은 모듈이 매우 논리적이고 일관된 방식으로 구성되는 방식입니다. 블록 이후에 우리는 전략 수립 (예 : 포지셔닝 학교 및 자원 기반 관점)의 개념적 프레임 워크를 탐색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를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예 : 조직 내 문화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 또는 중간 관리자의 중추적 역할 이해).


검토 게시 : 2013 년 1 월


주의하십시오.


위에 표현 된 견해 각각은 개개인의 매우 특별한 응답이며 주로 편집되지 않았으며이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모듈은 정기적 인 업데이트가 필요하므로 식별 된 문제 중 일부는 이미 해결되었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교수가 의견에 대한 답변을 제공했을 수도 있습니다. 특정 모듈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지역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모듈 만족도 조사.


아래의 수치는 시험에 응시 한 학생 / 2015 년 10 월 B301 프리젠 테이션에 대한 모듈 말단 평가를 완료 한 학생의 설문에서 취한 것입니다. 조사는 2016 년에 수행되었습니다.


204 명의 학생 (31.6 %의 응답률)은 모듈의 10 가지 측면에 대해 생각한 것을 다루는 설문 조사에 응답했습니다.


이 모듈 조사에 응답 한 학생의 비율이 30 % 미만이거나 응답 수가 23 미만인 경우, 소수의 학생 만 의견을 제공했으며 여기에 표시된 것처럼 의견이 완전하게 대표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듈을 공부 한 모든 학생의


질문의 전체 내용과 설문 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와 함께 공부 한 모듈에 대한 리뷰를 보내려면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