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Mac 용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옵션 거래 및 분석 소프트웨어.


우리의 사용자들은 광범위한 역사적 일일 가격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미 1,100 만 개 이상의 거래를 테스트하고 백 트레이스하고 거래 전략을 완성했습니다. 이제 모든 기능을 갖춘 포괄적 인 30 일 평가판을 사용해보십시오.


설계, 백 테스팅 및 모니터 전략 강력한 기능으로 최고의 거래 의사 결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력 데이터 (5 분 간격으로) 브로커의 라이브 실시간 데이터 무료 브로커에게 직접 주문을 보냅니다.


곧 온다. 우리는 당신에게 선택권 소프트웨어와 교육의 조합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풍경이 바뀌었고 오늘날의 옵션 교육도 발전해야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거래 잠재력을 달성하기 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일관되고 실용적이고 검증 된 전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차이점을 발견하십시오. 유효한 가장 포괄적 인 시장 분석 소프트웨어에서 선택하십시오! 모두 독점적으로 매킨토시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30 일간의 만족도 보증을 통해 제품을 다시 돌려드립니다. 주식, 선물, ETF 또는 FOREX. Mac을 사용하여 거래를 TURBOCHARGE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C e l e b e r b t a n o g 3 0 y e f s c f s t f s c c t t o o o!


핫라인 최고의 차트 및 분석 플러스.


개인 핫라인은 항상 심각한 상인 / 투자자에게 꼭 있어야만합니다. 이제 우리는 Pro Analyst의 스트리밍, 실시간 기능을 개인 핫라인의 고유 한 시스템 모델링 기능과 통합 한 특별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최상의 거래 도구를 소개합니다. 핫라인! 차트 및 분석 도구의 놀라운 배열, 스트리밍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및 강력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여 심각한 거래자에게 최첨단을 제공합니다. 스트리밍 실시간 차트, 고급 기술 분석, 경고, 시장 펄스 보고서, 뉴스 등을 실시간으로 감상하기 위해 하루의 상인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기호, 주식, 선물, ETF 및 외화를 선택하여 거래 단위로 거래하십시오.


견적 디스플레이, 무역 추적, 여러 차트 및 맞춤형 시계 테이프. 50 가지가 넘는 기술 지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라인, 바, 촛대 및 Haiken-Ashi 차트. 모든 차트는 시간대와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필요한 정교한 단순성.


사용하기 쉽고, 빠르며, 신뢰성 있고 정확합니다. 매킨토시 전용으로 개발 된 패키지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것. 차트, 분석 및 견적은 시간대와 관계없이 모든 견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시장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대응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생성 트렌드 라인, Gann, 피보나치 (Fibonacci) 및 기타 정교한 그리기 도구를 포함한 기술 도구 상자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를 즐기십시오! HotlineX를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거래 목표에 도달 하든지, HotlineX는 당신을 파악하기 위해 단단히합니다.


인기있는 영상.


피보나치 Retracements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


모든 제품에 적용됩니다.


714-997-9295 미국 이외 지역


2305 N. Flower Street.


Santa Ana, CA 02706


현재 사용중인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은 Intel 기반의 Macintosh를 실행해야합니다.


MacOS Sierra (10.12)를 포함한 모든 OS X 버전. Apple의 최신 버전입니다.


모든 콘텐츠 및 사본; 2017 Trendsetter Software, Inc.


Macintosh 및 Power Macintosh는 Apple Computer, Inc. 의 등록 상표입니다.


Personal Analyst, Personal Hotline, Pro Analyst, HotlineX, MacTrack, MacChart 및 DayTrader는 Trendsetter Software, Inc. 의 상표입니다.


과학 기술.


우리는 맛있는 일을 만들어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고 가장 안전한 거래 플랫폼으로 만들었습니다. tastyworks에서는 돈을 버는 것처럼 현명하게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는 주식, 옵션, ETF 및 선물의 전체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see it it을 클릭하고, 그것을 클릭하고, it” 용이하게 거래하십시오. 귀하의 거래는 효율적이고 자신감 있고, 최신이됩니다. What†™ s 사랑하지 않기 위하여? 지금 맛있는 것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우리는 맛있는 일을 만들어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고 가장 안전한 거래 플랫폼으로 만들었습니다. tastyworks에서는 돈을 버는 것처럼 현명하게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이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는 주식, 옵션, ETF 및 선물의 전체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see로 그것을 클릭하고, it” 용이하게 거래하십시오, 당신의 거래는 효율적이고 자신감 있고 현재가됩니다. What†™ s 사랑하지 않기 위하여?


마우스에서 손가락으로, 시장에서 시선으로, 그리고 두뇌가 폭발하면서 임무 제어를 할 때 You†™ re. 컴퓨터에서의 맛있는 일들과 큰 화면은 거래 능력에 완전히 몰입하게 만듭니다.


뛰어난 성능과 결합 된 완벽한 도구 세트가 필요한 고성능의 대용량 거래자.


번개 따옴표 및 실행 속도 고급 다중 계정 지원 및보고 직관적 인 대시 보드 레이아웃 및 워크 플로우.


RAM : 최소 2GB, 8GB 권장 하드 디스크 공간 : 설치시 200MB, 녹화시 250MB. 연결 속도 : 최소 1.5Mbps, 최대 6Mbps


당신이 당신의 웹 브라우저에서 무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에, we†™ ve에는 기업에있는 가장 튼튼한 웹 기반 무역 플래트 홈의 한이있다. 어느 컴퓨터에서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T 부서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못하게하더라도). 다운로드 가능한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소프트웨어의 유연성을 좋아하고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처럼 느껴질만큼 강력한 기술을 가진 거래자.


팔로우 페이지에서 curated expert†™ 거래를 따르십시오. 무역 곡선에서 쉽게 거래를 시각화하십시오. Analyze에서 거래 체인의 역사를보십시오.


요구 사항 *


화면 : 최소 1024x768, 1600x1200 권장 브라우저 : Chrome 버전 50 이상, MS Edge 버전 38+, Firefox 버전 48+ 또는 Safari 버전 8 이상


우리는 you†™ re 바쁘다, 그러나 당신은 아직도 당신의 무역의 위에 체재 할 필요가있다 알고있다. tastyworks 모바일은 회의에서, 점심 식사 시간에, 그리고 그 밖의 곳에서는 신호를 얻을 수있는 동안 신중하고 거래하기에 충분히 빠릅니다.


언제든지 손쉽게 강력한 거래 기술을 필요로하는 사용자. 그리고 5 분마다 한 번씩 우리 위치를 확인하는 우리의 사람들.


시각화 기능을 갖춘 풍부한 기능의 주문 입력 인터페이스 위치를 닫거나 롤오버하는 빠르고 간편한 방법 전체 크기 앱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구 사항 *


Apple 전화 : iPhone 6 이상 Android 전화 : Nexus 6 이상 또는 그 이상.


ALL OUR BEST.


디자인 및 개발 팀.


무역 준비 됐어?


시장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얼마나 맛있는 지 보아라.


일반적으로 다음 운영 체제 버전이 지원됩니다. 다른 이전 버전도 작동하지만 공식적으로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Mac OS X : 최소 버전 10.10, 10.12 권장.


Linux : Ubuntu 12.04 LTS 최소, 14+ 이상 권장.


iOS / Apple 모바일 : iOS 9 이상, 10 이상 권장.


Android : KitKat (4.4 이상), Lollipop (5+ 이상) 권장.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비즈니스 문의 또는 질문.


거래 및 시장 질문.


계정 및 뱅킹 관련 질문.


기술 관련 질문 및 제안.


1000 W. Fulton Market, Suite 220, Chicago, IL, 60607.


질문이있다?


서류.


마지막 기회!


. 어쨌든이 페이지에. 아래를 클릭하여 지금 tastyworks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tastyworks는 투자, 세금 또는 법적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웹 사이트 및 중개 서비스는 맛있는 웍스테이션이 영업을 할 수 없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기타 서비스가 증권 규정, 선물 규정 또는 기타 현지 법률 및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관할 지역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그 관할권.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은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심각한 손실로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선물 계좌는 증권 투자자 보호 공사 (SIPC)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모든 고객 선물 계정의 위치와 현금 잔액은 Apex Clearing Corporation에서 분리됩니다. 선물 및 선물 옵션 거래는 투기 적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Futures & amp; 선물 거래 상품에 앞서 거래소 거래 옵션 리스크 공개 성명서.


저작권, 로고 및 상표는 tastyworks, Inc의 자산입니다. tastyworks, Inc., 회원 FINRA | SIPC | NFA.


Mac OS X 용 완전 주식 시장 소프트웨어.


Mac에서 거래하고 투자하십시오! SystemTrader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


고품질 차트 작성 및 기술적 분석 소프트웨어 실시간 기능이있는 강력한 주식 스크리너 완벽한 투자 포트폴리오 추적기 빠른 거래 시스템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주식 시장 성공을위한 도구.


차트 및 기술적 분석을 통해 가격 및 수량의 변화를 연구합니다. 관심 목록의 관심 분야에 초점을 둡니다. 유망한 거래 기회를 찾기위한 주식 스크리너. 시간 경과에 따른 실적을 모니터링하는 포트폴리오 추적. 거래 시스템의 수익성을 평가하는 소프트웨어 백 테스팅.


가격 및 패키지.


데모.


SystemTrader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실시간 및 일간 기능이 포함 된 완전한 기능의 다운로드.


SystemTrader End-Of-Day.


투자자 또는 개인 거래자에게 :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모든 도구.


SystemTrader Intraday.


전력 거래자의 경우 : 실시간 일중 데이터는 SystemTrader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SystemTrader (v1.5.5)


최신 기능 :


CSV 파일 내보내기. SystemTrader에서 다른 소프트웨어로 데이터를 손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배당금. 보다 정확한 포트폴리오 성과 수치를 얻으려면 배당을 입력하십시오. 기타 손익 및 거래. 예금, 인출, 중개 수수료, 세금 및이자를 귀하의 계정에 추가하십시오. 대화 형 중개인을 지원합니다. IB TWS에 연결하면 실시간 및 일간 차트, 시청 목록 및 주식 스크리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중심 차트 탐색. 확대 및 축소하고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으로 모든 주식 차트로 이동하십시오.


릴리즈 노트:


소프트웨어는 Apple 휴먼 인터페이스 지침을 따릅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끊임없이 귀하의 주식 거래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Mac OS X 용 SystemTrader v1.5.5


SystemTrader는 $ 149 만에 끝납니다.


OS X 용 SystemTrader


성공적인 주식 투자 및 거래에 필요한 도구.


SystemTrader는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 일뿐 아니라 포트폴리오를 추적하고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팅하고 주식 시장에서 기회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SystemTrader는 Mac 기본 응용 프로그램이며 Apple Human Interface Guidelines을 따릅니다. 즉, Mac 소프트웨어의 모양을보고 행동합니다.


30 일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SystemTrader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빠른 22MB 다운로드와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설치로 대부분의 사용자는 1 분 안에 SystemTrader를 설치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SystemTrader의 혁신적인 시세표 트리를 사용하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수천 개의 주식형 차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한.


자신의 지표와 거래 시스템을 제한없이 상상력으로 디자인하십시오. 빠른.


SystemTrader가 빠르게 시작되고 빠르게 실행됩니다. 역 테스트, 차트 및 시장 검사는 모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설명서.


대화 형 사용자 가이드에서 SystemTrader 사용 방법을 배우고 질문하십시오. 자주하는 질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