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옵션 트레이딩 자금


옵션 기초 자습서.
요즘 많은 투자자의 포트폴리오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및 채권 등의 투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다양한 증권은 거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알려진 또 다른 유형의 보안은이 자산 클래스와 관련된 실용적인 용도와 내재 된 위험을 모두 이해하는 정교한 투자자에게 기회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옵션의 힘은 다목적 성 및 개별 주식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그들은 발생할 수있는 많은 시장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지위를 조정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은 하락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감소하는 주식 시장에 대한 효과적인 헤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기 목적을 위해 사용하거나 매우 보수적 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사용은보다 큰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그러나이 기능 다양성은 비용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복잡한 증권이며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로커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면책 조항을 종종 접하게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추측 일 수 있으며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 자본으로 만 투자하십시오.
옵션은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더 큰 유가 증권 그룹에 속합니다. 이 단어는 과도한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경제 위기로 가져 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인식은 널리 과장되어있다. 모든 "파생"은 그 가격이 다른 것의 가격에 의존하거나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면, 포도주는 포도의 파생물입니다. 케첩은 토마토의 파생물입니다. 옵션은 금융 증권의 파생 상품으로, 그 가치는 다른 자산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모두 파생 수단이며 선물, 포워드, 스왑 (많은 유형이 있음) 및 모기지 담보 증권을 포함하여 파생 상품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유가 증권이 있습니다. 2008 년 위기에서는 모기지 담보 증권과 특정 유형의 스왑이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옵션은 대체로 뻔뻔 스러웠다. (10 가지 옵션 전략 알아보기.)
옵션의 작동 방식과이를 적절히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알고 있으면 시장에서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추측 성격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추측하지 않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절대로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투자하려는 회사가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환 거래의 위험을 헤지하거나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의 형태로 소유권을 부여하는 것이 든간에 오늘날 대부분의 다국적 기업은 어떤 형태로든 옵션을 사용합니다.
이 자습서는 옵션의 기본 사항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는 다년간의 경험이 있으므로이 자습서를 읽은 후 즉시 전문가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Stock Basics 자습서를 먼저 확인해보십시오.

옵션 트레이딩 자금
첫째, 나는 이것을 말하게한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 거래 옵션을 잃는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게임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위를 찾을 수 있다면, 그 수익은 엄청날 수 있습니다. 콘월 캐피탈 (Cornwall Capital)의 옵션 거래 헤지 펀드 중 하나는 지난 10 년 동안 연평균 51 %의 수익을 냈습니다. 이는 10 년 이내에 불과 2 만 달러의 투자를 120 만 달러로 전환시킨 것입니다.
월스트리트에서 일한 최고의 옵션 전략가 중 두 명은 키드 밀러 (이전의 씨티 그룹)와 존 마샬 (골드만 삭스)입니다. Miller와 Marshall은 모두 저처럼 Blue Jays (예 : Johns Hopkins University 대학원)입니다. 적으로 연구 조사를 찾을 수 있다면 인쇄하여 조사하십시오. 그들은 우수합니다 -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자리를 줄 것이다.
아래는 최상의 헤지 펀드가 거래 옵션을 사용할 때 사용하는 규칙입니다.
옵션은 동전 던지기와 같습니다. 당신의 옵션 거래의 절반이 수익성이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가받는 위험에 대해 보수를 반드시 받으셔야합니다.
예상 수익이 3 배 이상인 경우에만 옵션을 교환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out-of-the-money 옵션을 구입해야합니다. 그리고 적어도 2 개월 이상, 가급적이면 나가야합니다. 자, 여기 수학은 :
당신이 1 년에 40 번의 옵션 거래를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확률은 기껏해야이 거래의 50 % 또는 절반에서만 돈을 벌 것입니다. 따라서 40 개의 옵션 거래가 있고 그 중 20 개의 거래가 가치가없는 것으로 끝났고 나머지 20 개의 옵션 거래가 평균 3 배 이상인 경우 1 년에 50 %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0,000 달러짜리 계정에서 연간 40 건의 거래가 발생하면 20 건의 옵션 거래로 모든 것이 사라지고 20 건의 거래가 평균 200 %의 수익을 가져다 준다면 귀하의 계좌는 60,000 달러에 해당하므로 50 %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2 만 달러는 쓸데없이 만료 된 옵션 거래에서 0이 될 것입니다. 다른 2 만 달러는 200 %의 수익으로 6 만 달러가 될 것입니다.
Price는 주가의 90 %를 기준으로 주식의 수익과 펀더멘털을 예측합니다. 씨티 그룹의 키스 밀러 (Keith Miller)에 따르면, 주식은 수익 보고서의 방향으로 수입 일자보다 1-2 개월 앞당기 시작합니다. 즉, 회사가 수익을보고하기 전에 주가가 급격히 상승하거나 상승하는 경우 수익 보고서는 90 %의 양수가됩니다.
주식에 대한 옵션을 구입할 때는 해당 주식이 영향력있는 투자자 또는 활동가의 소유인지 확인하십시오. Carl Icahn, Jana Partners의 Barry Rosenstein 및 나머지는 항상 회사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회사의 뒷방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점증적인 긍정적 변화 또는 커다란 일회성 촉매의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이 긍정적 인 발표 또는 촉매는 주식이 가격 상승한 후에 보통 나타난다. 그래서 활동가 소유의 주식이 흘러 나오거나 더 높은 추세를 보일 때 대개 좋은 변화가 올 것입니다. 따라서 즉시이 주식에 대한 통화를 사고 싶습니다.
재고를 되 찾을 이벤트 나 촉매제가있는 경우에만 옵션을 교환하십시오. 이것은 수입 발표, 회사의 투자자의 날 또는 연례 회의 일 수 있습니다.
묵시적 변동성과 역사적 변동성 모두가 싸다면 옵션을 사십시오. 옵션의 가치있는 구매자가 되십시오. 시계 휘발성. 싼 때에 만 변동성을 구매하십시오.
위의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옵션 거래의 완벽한 예는 Walgreens ($ WAG)입니다.
> 억만 장자가 운영하는 Jana Partners, 행성에서 활동하는 5 대 헤지 펀드 중 하나 인 Barry Rosenstein은 Walgreen의 10 억 달러 이상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Walgreen에 투자 한 펀드의 전체 자산의 10 % 이상 (Jana는 관리하에 100 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음). 더 나아가서, 그들은 시장 조정 중에 7,700 만 달러를 더 사들이면서 지난 주 그들의 위치에 추가했습니다.
> Walgreen (WAG)은 통합 패턴에서 벗어 났으며 큰 성과를 낼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아래 차트 참조).
> Walgreen은 12 월 22 일 수입을보고합니다. 따라서 주식이 다음 달 또는 2 달 동안 움직이면 회사의 수입이 양수인지 음수인지를 예측하게됩니다. 주식의 현재 가격 모멘텀을 기반으로 한 보고서는 긍정적이다.
> Walgreen $ 65 통화는 저렴합니다. 특히 회사에서 수입을보고하기 2 일 전에 만료됩니다. Walgreen December $ 65를 $ 1.1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즉, 66.10 달러 이상으로이 옵션을 선택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Walgreen에 대한 내 목표는 최근의 브레이크 아웃을 기준으로 $ 69입니다. Walgreen이 이전에 갭을 뚫은 곳이기도합니다.
> Walgreen 주가가 12 월 20 일까지 $ 69까지 단지 10 % 더 높은 가격으로 거래된다면 2 개월 이내에이 옵션을 통해 돈을 3 배 이상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 옵션에서 원하는 위험 - 보상 프로파일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연간 50 %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Far-Out-Of-Money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Spencer Patton 빌딩 헤지 펀드.
(Kitco News) - 조기 시작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Spencer Patton은 초등학교 이후로 금융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현재 대학에서 몇 년을 제외하고는 만기에 맞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파업 가격으로 돈 밖의 옵션을 판매하는 전략을 사용하여 헤지 펀드를 설립했습니다.
Patton은 실패한 회사를 인수하고 수익을 내면서 팔았던 사모 투자 가인 Jim이 주식 시장에 투자 한 돈을 매치 할 것을 제안하면서 7 살짜리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젊은 스펜서는 수당과 선물을 가지고 회사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7 살짜리 20 달러짜리 돈만큼 돈을 벌었 다"고 회상했다. "하지만 다른 회사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식 중개인이었던 가족 친구는 Patton이 성인 일 때까지 한 페니의 수수료로 거래를 처리했습니다. "그것에 대한 열정이 커졌습니다."패튼이 말했다.
대학 시절 Vanderbilt University에서 심리학 및 경제학 학위를 취득하면서 랩톱 컴퓨터를 사용하여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는 그의 전략을 계속 정제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고민 된 제조업체를 인수하고 돌리는 민간 투자 회사 인 KPAC Solutions에서 일했습니다. Patton은이 회사 중 많은 회사가 어떤 식 으로든 상품에 관여했기 때문에 상품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Patton은 현재 25 세에 이래 Steel Vine Investments를 설립했습니다.
펀드 매니저는 옵션 포지션에서 프리미엄을 포켓으로 보입니다.
Patton은 파업 가격이 결코 촉발되지 않는 옵션을 파는 것으로 충분하게 팔아 옵션 판매에 필요한 보험료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어느 한 위치에서 수익을 높이는 동시에 시장의 다음 움직임이 위 또는 아래 일지를 정확하게 예측해야한다는 압력을 없애줍니다.
옵션은 매도자가 특정 미래의 날짜 또는 그 이전에 고정 가격으로 상품 또는 주식을 매매하는 권리를 판매 인에게 부여하는 의무이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30 ~ 100 %의 주식 및 상품에 대해 3 개월에서 1 년 동안 만료되는 옵션을 판매합니다. 그는 옵션의 시간 틀 안에서 "역사적으로 또는 통계적으로있을 법하지 않다"라고 생각하는 파업 가격을 찾습니다. 많은 경우 가격이 결코 달성되지 않은 파업에서 옵션을 판매합니다.
"당신은 옵션 판매의 프리미엄을 포착하려고합니다." "옵션 판매와 관련된 역사적 이슈는 제한된 수익 잠재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make가 할 수있는 가장 큰 이점은 해당 옵션을 판매하기 위해 지불하는 프리미엄입니다. 그 위치에서 1 달러를 더 많이 가질 수는 없지만,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은이 무한대로 갈 수 있고 무한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프리미엄을 유지하려고 할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 모든 옵션의 대략 80 %에서 85 %가 쓸모 없게된다는 많은 훌륭한 통계가 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실버는 1 온스에 50 센트에 불과했습니다. 11 월 22 일에 만료되는 75 달러의 실버 옵션을 판매하는 상인은 $ 75의 부끄러움을 멈추는 한 그가 계속 유지할 것 인 4,100 달러의 프리미엄을 받게 될 것이라고 Patton은 가상의 상장을 나열했다. 실버가 실제로 그 가격에 도달한다는 위험이 있습니다.
실버가 계속해서 더 큰 가격을 올리고이 가격을 위협한다면 패튼은 단순히 포지션을 마감하는 것을 선호 할 것입니다. 7 월까지, 그 옵션은 7,000 달러라고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그는 말했다. 상인은 옵션을 실제로 발동 한 경우보다 적은 2,900 달러의 손실을 남기면서 이것을 처리해야합니다.
Patton이 피하려고하는 위험을 관리하기위한 "보다 공격적인"방법은 선물 시장에서의 위치를 ​​헤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은색 전화를 75 달러에 팔면은 선물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옵션 통화가 패자를 끝내면은 선물 계약의 이득으로 상쇄 될 것입니다. 두 배의 혜택은 은이 오르고 만기가되면 75 달러를 부끄러워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인은 옵션 매도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선물 계약의 상승에 힘 입어 패튼이 말했다. 그러나 선물 계약이 감소 할 경우 선물 옵션 손실로 인해 옵션 프리미엄이 상쇄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정한 보험료를 지불 받았고, 당신이 헤지 펀드를 거래하려는은 (선물)을 모두 잃어 버렸다면 당신은 자신을 좋지 않게 해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더 똑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단지 포지션을 마무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정해진 정지 손실을 가져라. '이 시점에 도달하면 포지션을 종료 할 수있는 규율을 갖겠다. . ""
패튼의 거래 시스템으로 그는 "상품이 갈 곳"보다는 "상품이 어디로 갈 것인가"를 결정해야한다.
대조적으로 전통적인 선물 거래자는 시장이 현재 가격에서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하락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파톤 대변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높이 가고 1 페니 만 낮추면 돈을 잃어 버렸다"고 말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주식이나 주식을 거래량이 많은 주식으로 거래합니다. 그는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 (Dow Jones Industrial Average) 또는 S & amp; P 500 지수에 머물러 있으며, 하루에 1 % 또는 2 % 이상을 잃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는 중대한 뉴스가 나면 하루에 20 %의 움직임에 취약 할 수있는 작은 생명 공학 회사와 같이 소규모의 개발 회사는 피한다.
펀드의 관리 대상 자산은 5 백만 달러에 약간 못 미쳤다. Patton의 주장은 헤지 펀드 세계에서 "작은 감자"라고 인정한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전략을 개발하면서 적극적으로 자본을 추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5 월 1 일부터는 기금이 기관 투자가들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Steel Vine은 2009 년에 27 %, 2010 년에 26 %의 수익률을 기록했다고 그는 전했다.
Patton은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단일 위치에 두지 않습니다. 그는 다양 화를 선호하지만 "다각화를 위해 다각화하지 말라"고 말하면서 자신감이있을 때 입장을 취할뿐입니다.
초보자를위한 그의 주요 충고는 중개인이나 잠재적 인 함정을 헤쳐 나갈 수있는 다른 상인과 같은 멘토와 함께 일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말하면 많은 것이 있고, 종이 거래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종이 거래는 매우 다르다. 왜냐하면 자본의 증감이나 감정이 없어 졌기 때문이다. 나는 종이 거래를 가장 많이 믿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옵션 거래.
옵션은 모든 시장 조건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연한 투자 도구입니다. 수입을 창출하거나, 리스크를 제한하거나, 낙관적 또는 약세 예측을 활용할 수있는 옵션을 통해 옵션을 통해 투자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강의 전략과 지원.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Fidelity는 옵션 거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전문 지식 및 교육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력한 리서치 및 아이디어 생성 기능을 통해 귀하가 알고있는 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저렴한 비용.
온라인 거래 당 $ 4.95의 계약과 계약 당 0.65 달러의 무역. 가격 비교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Fidelity의 가격 인상으로 추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1 1,000 주당 평균 산업 비용은 $ 1.66이지만 동일한 금액의 평균 저축은 $ 11.25입니다.
맨 먼저 알아 두십시오 : 교육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학습 센터에서 유용한 비디오 및 웹 세미나를 방문하거나 언제든지 질문이있는 전략 데스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독립적 인 연구 및 통찰력은 시장에서 기회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디어부터 실행까지 거래를 개선하십시오.
어디에서 거래를하든 거래를하든, 당사는 가정에서 또는 이동 중에 필요에 맞는 정교한 옵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방법.
Fidelity는 Barron 's, Investor 's Business Daily, 3 및 Kiplinger 's에 의해 2016 년과 2017 년에 Best Online Broker로 평가 받았습니다. 4.
500 개의 무료 거래를하십시오.
신규 또는 기존 계좌에 자금을 투자하고 미국 주식, ETF 및 옵션에 대해 최대 500 개의 수수료없는 거래 *를 받고 Active Trader Pro ®에 액세스하십시오.
거래 옵션에 대해 질문이있는 경우,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소매 고객에 한해 Fidelity 소매 계정의 온라인 미국 주식 거래에 $ 4.95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특정 계좌의 경우 최소한 $ 2,500의 초기 잔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문은 활동 평가 수수료 (교장 선생님 1,000 달러 당 $ 0.01 ~ $ 0.03)가 적용됩니다. 기타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델리티 /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피델리티 클리어링 및 양육권 솔루션을 통해 고문 또는 중개인이 관리하는 사원 지분 보상 거래 및 계정은 다른 수수료 일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옵션 구매 및 판매 거래 모두에 적용되는 계약 당 $ 0.04에서 $ 0.06의 옵션 규제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가용성 및 응답 시간은 시장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ctive Trader Pro ®는 롤링 12 개월 동안 36 회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Active Trader Services (800-564-0211)에 연락하여 액세스를 요청하십시오.
대기 중.
우리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이없는 경우 지금 계정을 개설하고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려면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 요건을 갖춘 계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