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Td ameritrade 거래 옵션


당신의 목표를 말해주십시오.
우리는 그들을 우리의 것으로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인생에 완전히 투자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당신을 도울 것을 약속합니다.
너의 목표. 최대 $ 600까지 시작하십시오.
계좌 개설 및 자금 지원.
목표에 맞는 투자 안내.
당신의 목표는 독특합니다, 당신이 투자에 얻는 지침도 있어야합니다.
강력한 플랫폼으로 시장에 나서십시오.
트레이드 오프없이 거래. 우리의 데스크톱, 웹 및 모바일 플랫폼은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의 오래된 401k를 다시 새 것처럼 느끼게하십시오.
우리의 은퇴 컨설턴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401k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왜 TD Ameritrade를 선택해야합니까?
광범위한 투자 선택.
대화 형 과정 및 웹 캐스트.
자유롭고 강력한 거래 플랫폼.
간단한 가격 책정 및 최소 거래 비용 없음.
객관적인 제 3 자 연구.
250+ 수수료없는 ETF.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서비스.
60 일간 무면허 수수료 + 최고 $ 600까지 받으십시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투자하기 전에 모든 투자 회사의 투자 목표, 위험, 비용 및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안내서는이 정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사본은 800-669-3900으로 문의하십시오.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ETF는 시장, 부문 또는 업계 위험을 포함하여 직접적인 주식 소유와 유사한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ETF에는 국제 위험, 통화 위험, 상품 위험 및 금리 위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거래 가격은 기본 유가 증권의 순자산 가치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플랫폼, 유지 보수 또는 비 활동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서비스 수수료 및 예외 수수료는 계속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미션 및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노후 한 은퇴 계획을 다룰 때 전복 만이 유일한 대안이 아닙니다. 롤오버 대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15 분의 시간 범위는 일반적인 상황에 적용되며 모든 사용자가 모든 공개 문서를 읽는 데 필요한 시간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려면 계정 자금을 완료해야합니다.
* 2010 년 3 월 31 일까지 개설되어 3,000 달러 이상의 계좌 개설 후 60 일 이내에 자금이 조달 된 새로운 Individual, Joint 또는 IRA TD Ameritrade 계정 1 개에 대해서만 유효합니다. $ 100 보너스를 받으려면 계좌에 $ 25,000- $ 99,999를 지불해야합니다. $ 300 보너스를 받으려면 $ 100,000-249,999로 계좌에 자금을 조달해야합니다. $ 600 보너스를 받으려면 계정에 $ 250,000 이상의 기금이 필요합니다. 쿠폰은 면세 신탁, 401k 계정, Keogh 플랜, Profit Sharing Plan 또는 Money Purchase Plan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stitutional accounts, TD Ameritrade Investment Management, LLC가 관리하는 계정, 현재 TD Ameritrade 계정 또는 다른 오퍼와 함께 내부 이체, TD Ameritrade Institutional accounts의 경우이 제안은 양도 및 유효하지 않습니다. 공인 수수료 무료 인터넷 주식, ETF 또는 옵션 주문은 최대 500 개로 제한되며 계정 자금 지원 후 60 일 이내에 실행해야합니다. 계약, 운동 및 배정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클라이언트 당 한 건의 오퍼를 제한하십시오. 적격 입금 계좌의 계좌 금액은 순 예금이 이루어진 후 (거래 또는 시장 변동성 또는 마진 차감 잔액으로 인한 손실 제외) 12 개월 동안 동일하거나 그 이상이어야하며, TD Ameritrade는 재량에 따른 비용. TD Ameritrade는이 제안을 언제든지 제한하거나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현금 입금이 계좌에 입금되는 데 영업일 기준 3 ~ 5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TD Ameritrade 제안과 관련된 세금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역년 동안 총 600 달러 이상의 소매 가치는 통합 된 Form 1099에 포함됩니다. 미국 세금 코드 및 롤오버 적합성 규칙에 대한 최신 변경 사항은 법률 또는 세무 자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행사 코드 : 220).
TD Ameritrade, In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중개 서비스. 이것은 브로커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 또는 우리가 영업 권한이 없거나 유가 증권법이나 기타 현지 법률 및 규정에 위배되는 그러한 관할권의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제안 또는 권유가 아닙니다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홍콩, 이탈리아, 일본, 네덜란드, 사우디 아라비아 및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사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이 웹 사이트는 영국 또는 캐나다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캐나다 거주자는 TD 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달러 거래 옵션
선택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TD AMERITRADE는 주식 거래 및 온라인 투자를위한 온라인 중개인입니다.
TD AMERITRADE는 유지 보수 또는 비 활동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서비스 수수료 및 예외 수수료는 계속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미션 일정 및 요금 및 수수료 일정을 검토하십시오.
투자하기 전에 투자 목표, 위험, 비용 및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안내서는이 정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사본은 800-669-3900으로 문의하십시오.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ETF에 대한 투자에는 주식과 유사한 위험이 포함됩니다.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심각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검토 및 승인을 조건으로하는 옵션 거래 특권.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 대거; myTRADE, Inc. 및 TD AMERITRADE는 별도의 계열사입니다.
TD AMERITRADE, TD AMERITRADE, Inc의 사업부, FINRA / SIPC / NFA 회원. TD AMERITRADE, Inc. 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중개 서비스 이것은 중개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 또는 사업을 수행 할 권한이 없거나 그러한 제안이나 권유가 반대되는 관할 지역의 기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제안 또는 권유가 아닙니다 오스트리아, 프랑스, ​​독일, 홍콩, 이탈리아, 일본, 네덜란드, 사우디 아라비아 및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사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해당 관할 지역의 증권 법령 또는 기타 현지 법률 및 규정에 적용됩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0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모든 권리 보유. 허가와 함께 사용. 이 웹 사이트는 영국 또는 캐나다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영국 거주자는 TD AMERITRADE UK를 방문하십시오. TD AMERITRADE UK는 TD AMERITRADE, Inc, FINRA / SIPC / NFA 회원입니다. TD Waterhouse Canada Inc. 는 Toronto-Dominion Bank의 자회사입니다. TD Waterhouse Canada Inc. 및 TD AMERITRADE, Inc. 는 해당 모기업을 통해 계열사입니다.

옵션 필수 사항.
통화 및 Put에서 옵션 greeks 및 만료 금요일에이 Essentials는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의 거래에 대해 자세히 학습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기본 및 전략을 안내합니다.
투자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Investing Basics 시리즈는 다양한 투자 주제를 소개합니다. 옵션은 투자자가 잠재적으로 보안의 가격 변경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옵션 계약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고 옵션을 사고 팔 때 일어날 수있는 일을 보여줍니다.
귀하에게 꼭 필요한 핵심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이 Essential은이 복잡한 투자 차량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와 기술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옵션 계약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하나를 교환하는 3 가지 방법 옵션 가격 결정 방법과 옵션 보험료가 무엇인지 평가하십시오. 대상 통화와 풋의 차이점을 이해하십시오.
옵션의 기본 사항이 있습니까? 이 Essential을 사용하면 & ldquo; greeks & rdquo; 옵션의 가격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단기 전화 및 짧은 수직 스프레드 트레이딩이 잠재적으로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연구용 철 콘도 및 기타 정교한 옵션 전략 칼라를 사용하여 주식을 헤지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풋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십시오.
확률 기반 옵션 거래 및 통화 및 풋을 결합하는 기타 고급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 Essential을 사용하면 어떤 옵션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greeks를 익히고 theta positive position을 탐구하는 방법을 익히십시오. 만기에 대한 옵션 롤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장거리 통화와 long put vertical spread 거래의 차이를 해독하십시오.
귀하의 금융 서비스 회사가해야 할 것.
TD Ameritrade를 선택해야하는 6 가지 이유와 함께 우리가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되는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어떻게 스택되는지보십시오.
TD Ameritrade를 다른 주요 금융 서비스 회사와 비교하십시오.
장기 투자에 가장 적합합니다.
5 년 연속 Barron의 2017 온라인 중개인 설문 조사에서 장기 투자 1 위를 차지했습니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은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에 투자자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인 옵션 거래.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롤링 전략뿐만 아니라 스프레드, 목걸이 및 기타 여러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잠재적 인 수익에 영향을 줄 수있는 여러 수수료를 비롯한 상당한 거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고급 옵션 전략이며 종종 기본 옵션 거래보다 더 큰 위험과 더 복잡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옷깃 위치는 외장 된 통화와 보호하는 두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보호받는 풋 전략에서는 롱 퍼트가 해당 주식 가격의 하락으로 인한 일시적인 보호를 제공하지만, 이는 풋 포지션의 전체 비용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확률 분석 결과는 본질적으로 이론적이며 보증되지 않으며 발생하는 이벤트의 확실성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Theta는 옵션의 시간 감쇠에 대한 민감도의 척도입니다.
교육 센터 콘텐츠는 설명 및 교육용으로 만 제공되며 특정 보안을 구입하거나 판매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가 아닙니다.
Investools, Inc. 및 TD Ameritrade, Inc. 는 별도의 계열사이며 서로의 서비스 또는 정책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옵션.
연락하십시오.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전화하거나 지점을 방문하십시오.
전화 : 800-454-9272 us.
60 일 동안 수수료없이 거래하십시오.
+ $ 600까지 올리십시오 *
옵션 거래의 선두 주자와 함께 옵션 전략을 관리하십시오.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하는 지분 거래업자이든, 노련한 베테랑이든 관계없이 TD Ameritrade는 강력한 거래 플랫폼, 아이디어 생성 자원 및 필요한 교육 및 지원을 통해 옵션 거래 전략을 추구하도록 지원합니다.
옵션 거래의 장점.
레버리지의 힘을 사용하여 추측 할 수있는 기회. 이렇게하면 잠재적 인 수익률은 높아지지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기본 보안에서 이익을 얻거나 잠재적 인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잠재력을 지닌 당신의 입장을 헤지하십시오.
TD Ameritrade에서 무역 옵션이 필요한 이유.
플랫폼 수수료 또는 거래 최소 비용 없음 TD Ameritrade를 통해받을 가치가있는 종류의 가치를 얻으십시오. 당사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기위한 구독료 또는 접속료를 지불하지 않아도되며 거래 최저액이 없습니다. 우리의 간단한 가격 책정. 기회를 포착하는 거래 플랫폼 Trade Architect 및 고급 ThinkLight와의 기회를 신속하게 활용하십시오. 엘리트 도구를 사용한 거래 플랫폼. 다이렉트 알리기 TD Ameritrade 계정을 사용하면 다른 거래자와 대화 형 채팅, 선물 구덩이에서 라이브 오디오 피드, 라이브 플랫폼 내 스윔 레슨과 같은 소셜 및 지원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옵션 트레이딩 듀엣 : 기술 및 아이디어 창출.
TD Ameritrade를 사용하면 정교한 thinkorswim 플랫폼과 다양한 리서치 툴을 활용하여 옵션 거래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전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thinkorswim.
Barron 's의 2017 Online Broker Ranking에서 "Best for Options Traders"중 Broker의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입력하십시오. 종이로 자금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옵션 체인의 내재 변동성을 한 눈에 볼 수있는 변동성 그래프로 확인하십시오.
아이디어 생성 연구 도구.
전문가 수준의 도구.
프리미엄 추세 추적 및 데이터 마이닝 도구를 통해 거래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식 해커.
기본, 기술 및 옵션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여 기준을 충족하는 주식 화면.
강력한 차트.
풍부한 기능의 차트 패키지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환 통화지도.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주요 통화 시장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무역 건축가.
옵션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스트리밍, 차트 작성 등을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성 요소에 액세스하십시오.
고급 모바일 거래.
모바일 장치의 어느 곳에서나 가장 진보 된 거래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타사 조사 및 도구는 TD Ameritrade와 제휴하지 않은 회사로부터 얻은 것이며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보가 신뢰할만한 것으로 간주되는 동안 TD Ameritrade는 그 정확성, 완전성 또는 어떤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사용으로 얻은 결과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심각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의 검토 및 승인을 조건으로하는 옵션 거래 특권.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기타 여러 가지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잠재적 인 수익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다중 수수료를 포함한 상당한 거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고급 옵션 전략이며 종종 기본 옵션 거래보다 더 큰 위험과 더 복잡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실시간 시장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는 교환 협정의 수락 여부를 조건으로합니다. 프로페셔널 액세스가 다르며 구독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미션 및 중개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 TD Ameritrade는 플랫폼, 유지 보수 또는 비 활동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서비스 수수료 및 예외 수수료가 여전히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미션 일정 및 요금 및 수수료 일정을 검토하십시오.
보안 또는 전략의 과거 성과는 향후 결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