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Fx 옵션 델타 스트라이크


옵션 거래 전략 : 포지션 델타의 이해.
Getting Getting Know 기사 그리스인은 델타, 감마, 세타 및 베가와 같은 위험 측정을 논의하며, 아래 그림 1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델타를 실제 판매자 위치 및 결합 된 위치와 관련하여 자세히 살펴 봅니다. 위치 델타는 옵션 판매자에게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다음은 위험 측정 델타에 대한 검토 및 위치 델타에 대한 설명으로, 위치 델타 중립에 대한 예를 포함합니다.
[델타로 잠수하기 전에 옵션에 대한 재교육이 필요하십니까? Investopedia Academy의 초보자를위한 옵션 과정에서 간단한 풋과 콜, 도둑질과 걸이에 이르기까지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
단순한 델타.
위치 델타로 바로 이동하기 전에 몇 가지 기본 개념을 살펴 보겠습니다. Delta는 옵션 거래자가 사용하는 네 가지 주요 위험 측정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델타는 옵션이 기초 자산 (즉, 주식) 또는 상품 (즉, 선물 계약)의 가격 변동에 노출되는 정도를 측정합니다. 값의 범위는 1.0에서 -1.0 (또는 사용 된 규칙에 따라 100에서 -100)입니다. 예를 들어 통화 또는 풋 옵션을 돈으로 구입 한 경우 (즉, 옵션의 파업 가격은 옵션이 통화 인 경우 기본 가격보다 높고 옵션이 put이면) 옵션에는 항상 1.0과 -1.0 사이의 델타 값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t-the-money 옵션의 델타 값은 약 0.5 또는 -0.5입니다.
그림 2는 S & P 500 통화 옵션에 대한 가상의 값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 긴 옵션을 사용합니다). 호출 델타 값의 범위는 0에서 1.0까지이고 델타 값의 범위는 0에서 -1.0까지입니다. 보시다시피, 그림 2의 at-the-money 콜 옵션 (900의 스트라이크 가격)은 0.5 델타를 가지며, 아웃 오브 더 돈 (950의 스트라이크 가격) 콜 옵션은 0.25 델타를 가지고 있고, 인 - 더 - 돈 (850에서의 파업)은 0.75의 델타 값을 갖는다.
델타는 숙련 된 옵션 거래자가 거래 전략에서 분석하고 사용하는 주요 위험 측정 수단 중 하나 일뿐입니다. Investopedia Academy의 옵션 강좌를 통해 다른 형태의 위험 요소를 배우고 옵션 거래자를 상상해보십시오. 풋, 콜 및 기타 옵션 거래 필수 사항을 결정할 때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이 호출 델타 값은 우리가 나중에 반환 할 긴 호출 옵션을 다루기 때문에 모두 긍정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들을 넣으면 동일한 값에 음수 기호가 붙습니다. 이는 기본 자산 가격이 하락할 때 풋 옵션의 가치가 상승한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반전 관계는 음의 델타 기호로 표시됩니다. 짧은 옵션 위치와 위치 델타의 개념을 살펴보면 스토리가 조금 복잡해집니다.
이 시점에서 델타 값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다음 예제를 사용하여 간단한 델타 개념과 이러한 값의 의미를 설명해 보겠습니다. S & amp; P 500 통화 옵션의 델타 값이 0.5 인 경우 (가까운 또는 금전 옵션의 경우) 기본 선물 계약의 1 포인트 이동 ($ 250 상당)은 0.5 (또는 50 % ) 변경 (가치 $ 125) 통화 옵션의 가격. 따라서 0.5의 델타 값은 기본 선물의 가치가 250 달러 변동 할 때마다 옵션의 가치가 약 125 달러로 변경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 통화 옵션과 S & P 500 선물이 한 포인트 올랐다면 단기간에 다른 변수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통화 옵션은 약 125 달러의 가치를 얻게됩니다. 근본적인 움직임으로 델타도 변하기 때문에 우리는 "대략"이라고 말합니다.
옵션으로 돈을 더 얻게되면, 델타는 통화에서 1.00에 접근하고 풋에서 -1.00에 접근합니다. 이러한 극단적 인 상황에서 옵션 가격의 근본적인 변화와 후속 변화의 가격 변화에 가깝거나 실제적인 일대일 관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델타 값 -1.00과 1.00에서이 옵션은 가격 변화와 관련하여 근본을 반영합니다.
또한이 간단한 예제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른 변수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델타는 가까운 옵션이나 at-the-money 옵션으로 만료 될수록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델타는 상수가 아니라 감마 (다른 위험 측정)와 관련된 개념으로 델타의 변화율을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델타는 내재 변동성의 변화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긴 대. 짧은 옵션 및 델타.
위치 델타를 보는 것으로의 전환으로, 먼저 짧은 위치와 긴 위치가 어떻게 그림을 다소 바꿔 놓는 지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위에서 언급 한 델타 값의 음수 및 양수 부호는 전체 내용을 말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그림 3에서 볼 수 있듯이, 장거리 전화 또는 풋 (즉, 이 위치를 열어 구매 한 경우) 인 경우, put은 델타 음수가되고 콜 델타는 양수가됩니다. 그러나 우리의 실제 입장은 포트폴리오에서 나타나는 옵션의 델타를 결정할 것입니다. 짧은 풋과 숏 콜을 위해 표지판이 어떻게 바뀌는 지 주목하십시오.
이 포지션에 대한 포트폴리오의 델타 기호는 음수가 아닌 양수입니다. 기본 위치가 증가하면 위치 값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통화 위치가 짧으면 기호가 반대로 표시됩니다. 짧은 호출은 이제 음의 델타를 얻습니다. 즉, 기본 호출이 올라가면 짧은 호출 위치가 가치를 잃을 것입니다. 이 개념은 우리를 위치 델타로이 끕니다. (합성 옵션을 거래 할 때 거래 옵션과 관련된 많은 복잡성이 최소화되거나 제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합성 옵션이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델타 위치.
위치 델타는 헤지 비율의 개념을 참조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델타는 헤지 비율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얼마나 많은 옵션 계약이 기본에서 장단기를 헤지하기 위해 필요한지를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at-the-money 통화 옵션의 델타 값이 약 0.5 인 경우 - 옵션이 50 % 확률로 끝나고 50 % 확률로 종료됩니다. 이 델타는 근본적인 것에 대한 하나의 짧은 계약을 헤지하기 위해 두 가지의 통화 옵션을 취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단기 선물 계약을 헤지하기 위해 두 가지 긴 통화 옵션이 필요합니다. 두 개의 긴 호출 옵션 x 델타 0.5 = 1.0의 위치 델타 (하나의 짧은 선물 위치와 같습니다). 이것은 S & P 500 선물 (250 달러 손실)의 1 포인트 상승은 당신이 짧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2 포인트의 가치에서 1 포인트 (2 x 125 달러 = 250 달러)의 이득으로 상쇄됩니다 통화 옵션. 이 예제에서 우리는 위치 델타 중립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기본 통화에서 통화 수의 비율을 변경하여이 포지션 델타를 양수 또는 음수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낙관적 인 경우, 또 다른 장거리 전화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물이 상승하면 전반적인 전략이 이득이되기 때문에 델타 포지티브가됩니다. 델타가 0.5 인 세 번의 긴 호출이있을 것입니다. 즉, 델타의 순 위치가 0.5가됩니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곰곰이면, 우리는 단 하나의 호출에 대한 우리의 긴 호출을 줄일 수있다. 이것은 우리가 선물의 순매도를 -0.5만큼 줄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개념에 익숙해지면 고급 거래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osition-Delta Neutral Trading을 통해 수익 캡처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결론.
위치 델타 값을 해석하려면 먼저 단순 델타 위험 요소의 개념과 길고 짧은 지위와의 관계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러한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포지션 델타를 사용하여 전체 옵션 포트폴리오 (및 선물)를 고려할 때 Net-Long 또는 Net-Short가 얼마나 중요한지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과 선물에는 손실 위험이 있으므로 위험 자본 거래 만 있습니다.

Fx 옵션 델타 경고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FX 옵션에 대한 스트라이크 / 델타 관계.
나는 delta에서 파업에가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 중이다. 블룸버그를 살펴보면 1M ATM 변동성을보고있다. 나는 블룸버그 데이터를 $ f = 0.9475 $, $ r = 0.00274-0.02924 $, $ \ sigma = 13.32 / 100 $, $ T = 1 / 12 $, $ t = 0 정보가있는 그림으로 포함시켰다. $.
$ delta = 0.488 $에 대한 파업도 그림에 나타나며 그것을 재현하려고합니다. 나는 Black Sholes 델타에 대한 정의를 사용하는데, 나는 지금이 문제를 가지고있다 :
$ SOLVE [e ^ * N \ left (d_1 (k) \ right) = 0.4988] $, $ k = 0.950417 $
블룸버그에 따르면이 정답은 $ k = 0.9483 $입니다.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틀린 날짜와 시간 매개 변수라고 생각합니다. Bjork : Continuet Time의 Arbitrage Theory에 따르면 시간 매개 변수는 수 년 후에 측정해야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내 접근 방식이 맞습니까?
나는이 방법에 대해 여기서 논의 된 주제를보고 블랙 스콜스 델타 (Black Scholes delta)의 파업을 계산함으로써 발견했다.
FX 세계에서 ATM 공격은 델타 중립적 인 스트라이크입니다. 즉, 호출의 절대 델타 값과 해당하는 put은 같습니다. 델타는 특정 통화 쌍에 따라 프리미엄 조정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ntoineConze가 언급 한 링크 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AUD / USD의 경우, 델타는 프리미엄 조정되지 않으며 델타 중립적 인 ATM 공격은 \ begin \ Phi (d_1) = \ Phi (-d_1), \ end K = Fe ^ \ sigma_ ^ 2 T>, \ end 여기서 $ F $는 포워드, $ \ sigma_ $는 ATM 변동성, $ T $는 성숙도입니다. 귀하가 제공 한 정보를 바탕으로, \ begin {\ frac - \ mbox> = 0.090411, \\ K & amp; 0.9475 \ times e ^ = 0.94826. \ end Iain J. Clark의 외환 옵션 가격 책자 51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FX 옵션 인용문 (조정되지 않은 델타, 프리미엄 조정 델타 등)에 대한 ATM 및 델타 지정 및 델타 변환을위한 구체적인 인용 규칙이 있습니다. 이 협약은 통화 쌍에 따라 다릅니다.

Fx 옵션 델타 경고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델타'란 무엇입니까? 옵션에 관한 규약 인용?
내 일을 할 때 나는 종종 파업에 대한 것이 라기보다는 델타에 대한 가격이나 옵션 가격을 보았다. 예를 들어 2013 년 3 월 아연 옵션의 경우 다음과 같이 델타에 사용할 수있는 5 개의 따옴표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5 개의 값 -10, -25, +10, +25, + 50이 항상 사용됩니다. 델타는 무엇입니까? 단위는 무엇입니까? 왜 5 가지 값을 선택합니까?
델타는 기초 자산의 가치와 관련하여 옵션 가치의 부분 파생 상품입니다. 0.5의 델타 (여기에서 +50 포인트로 표시) 옵션은 기본 자산이 $ 1.00까지 올라가면 \ 0.50 상승합니다. 또는 기본 자산이 $ 1.00 아래로 내려 가면 $ 0.50이됩니다. 델타는 즉각적인 파생 상품이므로 가치는 시간 (델타에서의 변화는 매력)과 기본 자산의 가치 변화 (감마는 기본 자산과의 델타 변화입니다. 또한 기초 자산 가치와 관련하여 옵션 가치의 두 번째 편미분 임).
실제 델타는 +50, +25 등과 약간 다르지만 충분히 가깝습니다. 실제 델타 값을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 생각에 그들은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고 있다면 파업이 아닌 델타에 대해 정말로 관심을 갖기 때문에이 목록에 올라 있다고 생각합니다. E. G. 델타 헤지를하고 싶었고 한 주를 소유하고 있었다면 나는 델타 두 개를 합한 총 두 델타 풋을 살 수 있었다.
그리스인에 대한 위키 백과 페이지는 꽤 좋은 출발점입니다.
나는 반복성 추측에 의해 돈이 델타에서 인용되는 변동성 곡선을 다룹니다.
0.5 (호출) / - 0.5 (풋)의 델타에 대한 초기 추측을 사용합니다. 델타의 추측을 사용하여 곡선의 변동성을 찾습니다. 2. 발견 된 vol를 사용하여 옵션의 델타를 계산합니다. Newton-Raphson을 사용하여 반복합니다 델타에서 충분히 작습니다.
델타의 가격을 인용하면 상인이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가 더 쉽습니다. (상인은 그들이 추가하거나 자르려고하는 델타를 압니다. 따라서 델타에서 인용 된 가격은 계산기를 필요로하지 않고 신속하게 거래해야하는 계약 수량을 제공합니다. 가격 책정 모델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델타는 헤지 비율을 나타냅니다. 즉 5 %, 10 %, 25 %이다. 즉, 두 개의 50 델타 풋을 구입하고, 완벽한 헤지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사면됩니다. 델타 변동성 "미소"는 가장 작은 변동성을 갖는 가장 큰 델타에 가장 높은 변동성을 갖는 가장 작은 델타로 표시되어야하며, 이는 돈 옵션에서 주식 가격으로 타격을받습니다. 50 델타는 \ 100 달러를 씁니다. IBM은 100 건의 파업입니다. 50 델타 풋 2 대 구매, 100 달러짜리 IBM 판매 \ 100 달러. 더 높은 변동성 옵션은 만료 시점에 돈을 버는 기회가 적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는 쉬운 방법은 5 델타가 만료시에 돈이 끝날 확률이 5 %입니다. 기본 계약으로 헷지하는 대신 다른 델타를 판매함으로써 델타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2 개의 5 델타를 사고 그것에 대해 10 델타를 팔아라.
이 질문은 LME 거래 된 3 번째 수요일 즉석 금속 계약에 대해 암묵적 변동성이 종결되는 방식으로 인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기능 블룸버그의 LMIV는 50 델타 옵션과 이에 상응하는 10, 25 델타 풋 및 통화에 대한 프리미엄 / 할인에 대한 거래액 견적을 제공합니다.
LME 금속 선물은 다양한 조건 (예 : 3 개월 동 안 LMCADS03 Comdty)으로 전자 상환되는 일정한 만기일을 가진 실제 선도 계약입니다. 유동성의 대부분은 연속적인 전자 견적이 (최소한 블룸버그에는 없지만) 따라서 가장 가까운 선물 계약으로부터 프리미엄 / 할인으로 자주 인용되는 3 번째 수요일 프롬프트 계약으로 묶여있다.
10 % 델타로 옵션을 인용하는 것은 드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여기 리차드와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25 포인트"는 파업 가격이 아연의 현재 3 월 선물 가격 (아연의 현재 현물 가격이 아님)보다 25 포인트 높은 옵션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돈에서 25 점을 가리키는 옵션입니다 (저는 이것들이 호출이라고 가정합니다).
이 방법으로 옵션 가격을 인용하면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고정 가격으로 X에 대한 옵션의 가격은 X의 가격이 다양 할 때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파업 가격 X + 25의 옵션 가격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X + 25 자체가 X와 다르기 때문에).
유사하게 옵션 가격 변동성은 파업 가격이 현재 가격과 같을 때 가장 낮은 변동성을 가지면서 파업 가격 ( "변동성 미소")에 대해 플롯 될 때 "V"패턴을 따른다. 따라서 휘발성 - 가격 - 파격 가격 그래프를 구하려면 4 가지 변동성 (현재 가격의 양쪽에 2 가지) 만 있으면됩니다. 나는 그들이 왜 당신에게 5 (왜 5 번째 델타가 0이 아닌지)를주지는 못한다.
블랙 숄즈 (Black-Scholes)는 절대적으로 보수주의적인 입장을 취하기 위해서 스트라이크 가격에서 현재 가격을 뺀 것이 아니라 Log [strikeprice / currentprice]를 살펴 본다. 그러나 파업이 현재 가격에 가깝다면이 두 수치는 거의 동일합니다.

델타.
'델타'란 무엇입니까?
델타는 자산 (일반적으로 시장성있는 증권)의 가격 변동을 파생 상품의 가격 변동과 비교하는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스톡 옵션의 델타 값이 0.65 인 경우 기본 주식의 가격이 주당 $ 1로 증가하면 옵션의 주가는 주당 0.65 달러 상승하며 나머지는 모두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탈주 '델타'
델타 값은 옵션 유형에 따라 양수 또는 음수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콜 옵션의 델타는 항상 0에서 1까지의 범위를 갖습니다. 왜냐하면 기본 자산의 가격이 상승하면 콜 옵션의 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보안이 증가함에 따라 put 옵션의 값이 감소하기 때문에 옵션 델타를 항상 -1부터 0까지의 범위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Put 옵션의 델타 값이 -0.33이면 기본 자산 가격이 $ 1 증가하면 Put 옵션 가격이 $ 0.33 감소합니다. 기술적으로 옵션의 델타 값은 기본 보안 가격과 관련하여 옵션 값의 첫 번째 파생 값입니다.
델타는 헤지 전략에서 종종 사용되며 헤지 비율이라고도합니다.
델타 행동 예.
BigCorp는 상장 기업입니다. 주식의 주식은 증권 거래소에서 매매되며, 주식에 대해 매매 옵션과 통화 옵션이 거래됩니다. BigCorp 공유에서 통화 옵션의 델타 값은 0.35입니다. 즉, BigCorp 주식 가격이 $ 1 변경되면 BigCorp 통화 옵션 가격이 $ .35 변경됩니다. 따라서 BigCorp의 주식이 20 달러에서 거래되고 통화 옵션이 2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BigCorp의 주식 가격이 21 달러로 변경되면 통화 옵션이 2.35 달러로 인상됩니다.
Put 옵션은 반대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BigCorp 공유에 대한 Put 옵션의 델타 값이 - $ .65이고 BigCorp 공유 가격이 $ 1 증가하면 BigCorp Put 옵션 가격이 $ .65 감소합니다. 따라서 BigCorp의 주식이 20 달러에서 거래되고 Put 옵션이 2 달러에서 거래되고 BigCorp의 주식이 21 달러로 증가하면 Put 옵션이 1.35 달러로 하락합니다.
델타가 행동을 지시하는 방법.
델타는 옵션 가격이 그들이하는 방식으로 움직이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며 투자 방법에 대한 지표이기 때문에 중요한 계산입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수행). 콜 옵션과 풋 옵션 델타의 행동은 매우 예측 가능하며 포트폴리오 관리자, 거래자, 헤지 펀드 관리자 및 개인 투자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콜 옵션 델타 행동은 옵션이 현재 수익성이 있음을 의미하는 "인 - 더 - 돈", 옵션의 파업 가격이 현재 기본 주식 가격과 동일한 "at-the-money"또는 아웃 오브 - 돈 - "옵션은 현재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n-the-money 콜 옵션은 만료가 가까워지면 1에 가까워집니다. At-the-money 통화 옵션은 일반적으로 0.5의 델타를 가지며, 만기가 가까워지면 out-of-the-money 콜 옵션의 델타는 0에 접근합니다. 통화 옵션이 깊을수록 델타는 1에 가까울수록 옵션이 기본 자산처럼 작동합니다.
Put 델타 동작은 옵션이 "in-the-money", "at-the-money"또는 "out-of-the-money"인지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호출 옵션의 반대입니다. 만기가 가까워지면 In-The-Money Put 옵션은 -1에 가까워집니다. at-the-money put 옵션은 일반적으로 -0.5의 델타를 가지며 만기가 가까워짐에 따라 out-of-the-money put 옵션의 델타가 0에 접근합니다. 풋 옵션이 깊을수록 델타는 -1이됩니다.
델타 스프레드.
델타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 전략으로 상인이 초기에 중립적 인 비율에 비례하여 옵션을 매매함으로써 (즉, 양과 부의 델타가 서로 상쇄되어 전체 델타 해당 자산의 총액은 0입니다. 델타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기본 보안이 가격면에서 크게 변경되지 않으면 상인은 작은 이익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나 크게 움직이면 큰 손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델타 스프레드는 캘린더 스프레드입니다. 달력 확산에는 다른 만료 날짜가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델타 중립 위치가 구성됩니다. 가장 간단한 예에서 상인은 월간 콜 옵션을 동시에 판매하고 중립적 인 비율에 비례하여 만기가 늦은 콜 옵션을 구매할 것입니다. 지위가 델타 중립적이기 때문에, 상인은 근본적인 안보의 작은 가격 변동으로 인한 손익을 경험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상인은 가격이 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가까운 달이 시간 가치를 잃고 만료됨에 따라 상인은 더 긴 만료 날짜를 가진 통화 옵션을 판매 할 수 있고 이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