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간단한 일 무역 전략은 어떤 미래 시장든지에 이익을 번다


무역 단순, 무역 스마트.


우리는 화면 및 재고 스캔을 실행하여 매우 거래 가능한 증권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과 숙제를 줄일 수 있지만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전략을 만드는 일반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복잡한 전략은 일반적으로 상인에게 잘 맞는 간단한 전략으로 시작하지만 그 전략은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조정 및 재조정됩니다.


이 땜장이가 몇몇 전략으로 효과가 있었다면, 그것은 훌륭하지만 상인이 마음에 너무 많은 것을 시작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이익은 중단되고 상인은 어쨌든 간단한 전략으로 돌아가거나 시장에서 사라집니다. 복잡하고 기괴한 전략에 대한 매력이있는 것 같습니다. 방법이 우아하고 세련된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그 자체로는 상인의 주머니에 돈을 넣지 않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 스크리너 알아보기를 참조하십시오.


단순합니까?


결국, 가격은 거래자에게 중요한 모든 것이지만, 가격은 모든 종류의 파생 상품과 지표로 변형되어 거래자에게 우위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러한 파생 상품 및 지표에는 종종 유효성이 있지만 단순성으로 되돌아 가려면 가격에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이 점에서 우리는 가격 움직임이 실제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과 현재 움직임만을 보는 하루 거래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아인슈타인은 "우아함은 재단사를위한 것"이라고 말했고 거래와 관련하여 우아함과 복잡성이 반드시 현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복잡하고 단순한 전략에 실패한 사례가 있지만 장기적인 자본 관리 (LTCM)의 중단보다 더 큰 예는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하루 거래 회사가 아니지만 복잡한 전략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떤 전략이 거래 되더라도 LTCM과 같은 위험을 없애려고 할 때에도 항상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거래되어야한다는 것이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사용 된 전략은 간단하고 구현하기 쉽고 손실을 통제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assive Hedge Fund Failures를 확인하십시오.)


일일 범위를 캡처하십시오.


이 전략을 위해서는 공개 가격 이후 평균 일일 범위를 추적해야합니다. 즉, 우리는 평균 일중 범위를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간격에 아무런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간격은 평균 일중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평균은 지난 20 거래일 동안의 평균이어야하며, 회사 또는 경제 뉴스 이벤트로 인한 매우 변동적인 움직임을 배제해야합니다. 평균 매일 범위는 높음 - 낮음으로 계산됩니다. 이것을 백분율로 변환하려면 (높음 - 낮음) / 열기를 취합니다. 20 거래일 동안 데이터를 얻은 다음에는 매일 이동 비율을 더하고 평균을 구하기 위해 일수로 나눕니다.


이것은 약간의 작업처럼 들리지만 실제로 스프레드 시트에서 매일 최고 및 최저를 추적하면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또한, 여러 거래 플랫폼에는 일정 기간 동안 평균 일중 거래량 범위를 제공하는 평균 범위 지표가 있습니다. ATR (Average True Range)이 아닙니다. ATR은 갭을 유발하므로이 거래 방법에 유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평균 True 범위로 변동성 측정을 참조하십시오.)


그림 1은 2009 년 9 월과 10 월에 상당히 휘발성이었던 SFD 차트입니다. 이 차트는 5 분 단위로 9 월 2 일과 9 월 5 일을 보여줍니다. 2009 년 10 월 2 일에 주식은 공개 (수평선)에서 떨어져 내린 다음 거래가 높았고 공개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우리는 가격이 오픈을 통과 할 때 구매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평균 거리에서 이미 그날 발생한 이동을 뺀 것입니다. 주식이 평균 5 %로 움직 였고 주식이 이미 3.8 % (이 경우)로 이미 움직 였다면 우리의 목표는 공개 가격의 1 %를 상회하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높이기 위해 평균보다 약간 낮음) 무역을했다.


2009 년 10 월 2 일의 무역은 공개 가격을 통해이 초기 움직임에 13 센트의 이익을 가져 왔습니다. 가격은 다시 열리고 빠른 두피에 추가적인 이득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2009 년 10 월 5 일 주가가 공개 (수평선)에서 하락하고 큰 비율로 빠르게 상승하면서 수익성 높은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 거래는 우리가 일 평균 범위의 대부분을 포착함에 따라 대략 37 센트 + (3 % +)의 이득을 가져 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하나의 예이며 주어진 시간에 여러 주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모든 주식이 동시에 거래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여러 주식에서 여러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거래가 이익을 얻는 것은 아니지만 일일 범위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손실을 적게 유지한다면 전체 이익을 낼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결론.


우리의 목표는 주식의 평균 일중 거래량에 대한 통찰력을 얻은 다음, 공개 매매가 끝난 후 반대 방향으로 움직 인 후에 가격이 오픈을 통해 다시 움직이기 때문에 매수 또는 매도를 통해 그 움직임의 일부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평균 이동률에서 이동 전까지 이미 발생한 이동률을 뺀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 트레이딩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간단한 거래 전략 & ndash; 2X 인사이드 데이 전략.


복잡한 거래 전략을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많은 상인이 일관되게 사로 잡히지 않는 한가지 생각은 최저 위험과 가장 높은 보상을 제공하는 간단한 거래 전략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나는이 유형의 사고 과정을 몇 년 전에 경험했기 때문에 이것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위험을 최소화하고 수익 잠재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항상 생각했습니다.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느 날 순수한 기회에 의해 나는 매우 낮은 수익률로 시장에 진입 할 수있는 거래 패턴을 발견하고 실질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있는 능력을 유지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것은 진입 신호가 트리거 된 후에 따르는 강한 기세였다. 이 전략은 이러한 시장을 거래하는 경우 주식, 선물, 상품 및 Forex와 함께 작동합니다.


2X Inside Day 전략으로 위험을 실질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OHLC 차트에서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으며이 자습서를 마치면 몇 가지 예를 직접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위 또는 아래로가는 강력한 추세입니다. 내 자습서를 따르거나 강좌에 등록한 사람은 누구나 현재 시장 추세로 나아갈 수있는 큰 지지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이 예제의 주가가 어떻게 강세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확율이 실질적으로 감소되고 당신의 이익 잠재력이 실질적으로 증가 할 수 있도록 좋은 동향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매일 차트에서 항상 추세를 따르는 지 확인하십시오.


2X Inside Day Set Up.


트렌드를 확인하면 실제 설정을 식별해야합니다. 내부 2X는 내부에 두 개의 내부 날이있는 원뿔 모양의 패턴입니다. 나는 시장이 실질적으로 둔화되고 변동성으로부터 숨을 쉬는 추세 속에서 일을 발견 할 수 있도록이 계획을 개발했다. 이것은 저에게 다시 한번 변동성이 나타나기 전에 조용한 기간에 입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또한 저점을 만들지 않았고 가격 행동이 이전 낮은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는 사실이 앞으로의 힘이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이 예에서 하루의 최고 및 최저가 전날의 거래 범위 내에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2X Inside Day를 거래 할 때 찾고자하는 유형의 설정입니다.


각 날은 이전 날 안에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패턴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각 후일이 이전 날 안에 어떻게 있는지주의하십시오. 거래 행동이 매우 타이트 해져서 이와 같은 저 변동성이있는 설정을 입력 할 때 위험 수준을 크게 낮 춥니 다. 이 항목은 3 일째에 발생한 최고 가격보다 5 센트 높은 가격이며 3 단계 낮은 가격보다 정지 손실 수준이 0.10 달러 정도 높습니다. 엔트리 신호는 4 일째에 트리거되어야합니다. 4 일째에 구매 정지가 발생하지 않으면 주문을 취소해야하며 거래가 무효화됩니다.


낮은 휘발성으로 인해 위험 수준이 낮습니다.


진입 정지가 시작되면 항상 즉시 정지 손실 주문을 낮게 유지해야합니다. 이 전략의 이익 목표는 위험 수준의 4 배로 설정됩니다. 이 특별한 경우 위험은 $ 0.55 센트 였으므로 이윤 목표는 2.20 달러로 진입 가격에 추가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항목의 전체 시퀀스를 볼 수 있습니다. 수익 잠재력이 4 배인 1.00 달러 미만의 리스크를 가진 거래는 매우 위험도가 낮은 거래 기회로 간주되며 이는 2X 인사이트 데이 전략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전략에 대한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은 내가 본 최고의 것입니다.


단점 2X 전략 작동합니다.


2 배 전략은 위쪽에 똑같이 아래쪽에 잘 작동한다. 이 예에서 주식이 상승 추세를 어떻게 깨고 좋은 추세를 보이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를 설정하기 전에보고 싶은 거래 행위 유형의 좋은 예입니다. 트렌드의 시작은 추세가 같은 방향으로 계속 움직이면서 추세가 증가하기 때문에 들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상승 추세와 하락세가 시작됩니다.


시장 또는 주식 거래가 하락세에 있다는 것을 확인한 후에는 설정을 분리해야합니다. 이 경우 전날의 높은 가격보다 낮고 전날의 저렴한 가격보다 높은 2 일을 다시 한번 찾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매일 명중 명부를 위해 도표를 검사 할 때 당신은 몇 시간을 설정을 볼 것을 반복적으로주의 할 것이다. 이 예제에서는 설정이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각 일 높은 가격은 이전 일보다 낮습니다. 높은 가격 및 각 요일 저렴한 가격은 이전 일보다 저렴합니다.


셋업을 확인하고 분리하면 3 일째 최저 가격보다 0.05 센트 낮은 가격으로 판매 중지 주문을 할 수 있으며, 일단 충전되면 스톱 로스 (구매 중지) 주문을 도달 한 최고치보다 0.15 센트 높게 주문해야합니다 3 일째. 이 예는 보호 중지 손실 및 판매 중단 단계가 정확히 어디에서 진행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일단 엔트리 스톱이 시작되면 주가는 결코 뒤돌아 보지 않습니다.


일일 차트에서 전체 시퀀스를 볼 수 있으며 이는 설정 및 전체 거래 순서에 대해 약간 다른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 전략의 핵심은 오늘날 내가 제공 한 두 가지 사례와 같이 위험이 극히 제한적인 패턴을 격리하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사례의 위험은 각각 1.00 달러 미만이었습니다. 이는 이익이 $ 2.00에서 $ 4.00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커다란 위험입니다.


우리가 거래를 끝내고 나면 주식은 또 다른 포인트를. 습니다.


다음 번에는 더 많은 내부 전략을 보여줌으로써 위험 요소가 적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단기간 거래 패턴 및 일 무역 업무.


인기 게시물.


스윙 트레이딩 및 데이 트레이딩 용 수정 된 RSI 지표.


스윙 트레이딩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당일 근무 전략 - 당일 치유 전술.


1976 South La Cienega Blvd # 270.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90034.


우리와 접촉.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교육 및 일반 정보 용입니다. 구체적인 재정적 인 조언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특정 주식, 옵션, 선물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조언이나 권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 시장 괴짜, LLC. 판권 소유.


간단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전세계의 상인과 일하면서 나는 공통된 주제를 발견했습니다. 하루 거래자가 거래 방식을 너무 복잡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거래 화면에 수십 개의 지표를 표시하고 자신있게 거래를하지 못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두 가지 지표에만 의존하는 단순한 하루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에 대한 확신을 얻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 거래 전략에 가장 적합한 시장은 무엇입니까?


이 전략은 모든 시장에서 작동해야하는 전략에 따라 단순한 추세이지만 하루 거래자로서 나는 선물 거래를 선호합니다. Rockwell Trading에서는 E-mini S & amp; P E-mini Dow E-mini S & amp; P MidCap FX 유로 30 년 T-Bonds의 라이브 거래실에서이 전략을 실시간으로 교환합니다.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 설정 방법.


시간대를 선택할 때이 전략의 틱 차트를 선호합니다. 틱 차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5 또는 15 분 막대와 같은 시간 프레임 대신 특정 수의 거래 후에 틱 표시 줄이 완료됩니다. 예를 들어, E-mini S & amp; P에는 4,500 개의 틱 차트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막대 또는 양초가 매 4,500 건의 거래마다 꾸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막대는 완료하는 데 2 ​​~ 5 분이 걸릴 수 있지만 실제로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실제 시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모든 계산은 시장에서 실행 된 거래량입니다.


틱 차트를 사용할 경우의 이점은 변동성에 따라 막대 수가 증가하고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시장이 움직이고 더 많은 거래가있을 때 더 많은 막대가 생깁니다. 시장이 조용하면 막대 수가 적습니다.


예를 들어, E-mini S & amp; P에 대한 4,500 건의 거래 설정은 E-mini S & amp; amp; P 이후 17 시간의 야간 세션 (16:30 pm EST 및 9:30 am EST) 동안 일반적으로 7 ~ P는이 기간 동안 활발히 거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활발한 거래 (EST 기준 오전 9시 30 분부터 오전 11시 30 분 사이)의 처음 두 시간에는 당일의 거래 활동에 따라 16 ~ 24 개의 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틱 차트는 차트에서 시간 계수를 제거하고 막대에 볼륨 및 변동성을 추가합니다. 한번 시도해보십시오. 아마도 눈금 차트는 거래하는 시장의 일중 움직임을보다 쉽게 ​​볼 수있는 방법입니다.


참고 : 우리는 시장의 변동성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1 년에 2 ~ 3 번 따르는 시장의 진드기 설정을 업데이트합니다.


다음 단계는 인기있는 MACD 지표를 차트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표준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느린 이동 평균은 26, 빠른 이동 평균은 12, MACD의 이동 평균은 9입니다. & # 8221; 신호선 & # 8221;


나는 시장의 방향을 확인하기 위해 MACD를 사용하고 있지만 약간의 비틀어 짐과 함께 사용하고있다. 시장은 MACD가 신호선 위에 있고 제로선 위에 있다면 상승 추세에있다. MACD가 신호선 이하이고 제로 라인 아래에 있으면 시장은 하락세에있다.


내 차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특정 기준에 따라 막대의 색을 지정할 수 있으므로 위의 정의에 따라 막대 그래프에 녹색 막대가 표시되고 막대 막대 그래프에는 빨간색 막대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횡재 시장에서 휩쓸 리지 않고 강한 트렌드 만 잡으려면 두 번째 지표 Bollinger Bands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설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동 평균은 12, 표준 편차는 2입니다.


하루 종일 일중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8212; TradingMarkets Live Screener를 통해 인기있는 20 가지 가격 및 기술 지표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 8230; 방법을 배우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진입 신호를 결정합니다 : 시장이 상승 추세에 있다면 위 Bollinger Band의 가치로 정지 주문과 함께 LONG을 입력하십시오 (위 정의 참조). 채워지지 않은 경우, 우리가 상승 추세에있는 한 상부 Bollinger Band 값을 반영하도록 중지 명령을 조정하십시오. 시장이 하락 추세에있는 경우 Lower Bollinger Band의 값에 정지 주문으로 SHORT를 입력하십시오 (위 정의 참조). 채워지지 않은 경우, 우리가 하향 추세에 머물러있는 한 Lower Bollinger Band를 반영하도록 정류 명령을 조정하십시오.


정지 명령을 사용하면 가격이 Bollinger Band를 통해 누를 경우에만 트리거되며, 이는 추세의 연속을 알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순한 규칙을 통해 강력한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Bollinger Bands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잘못된 신호를 피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단순 거래 전략에서 우리는 변동성 기반의 출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 더 넓은 정류장과 수익 목표를 사용하고 조용한 시장에서 작은 정류장과 수익 목표를 사용하여 다양한 시장 상황을 수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Average Daily Range (ADR)를 사용하여 시장의 변동성을 측정합니다. ADR을 계산하기 위해 Daily High와 Daily Low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 지난 7 일 동안의 평균을 작성합니다.


아래 도표에서 e-mini S & amp; P는 2009 년 3 월 25 일 일일 범위가 36 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7 일 동안이 범위를 계산하면 평균 일일 범위 (ADR)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ADR을 사용하여 손절매 손실 및 이익 목표를 계산합니다 : 손절매 = ADR * 0.10 이익 목표 = ADR * 0.15.


보시다시피, 우리는 평균 일일 범위의 10 %를 손익 중단으로, ADR의 15 %를 이익 목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익을 얻고 무역에서 벗어나기 전에 수익 목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익 목표 및 정지 손실 외에도, 바가 완료되고 MACD 크로스 오버가 표시되면 거래를 마감합니다. 우리가 길고 MACD가 시그널 라인 아래로 돌아가거나 짧고 MACD가 시그널 라인 위로 돌아가는 경우 트렌드가 뒤바뀐 경우에 대비하여 포지션을 벗어나기 위해 트레이드를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이 전략은 이해하기 쉽고 실행하기 쉬운 간단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그것을 밖으로 시험 하거든 당신은 얼마나 강건하에 놀랠 것이다. 기본 규칙에 익숙해지면 직책의 크기 조정과 같은 개인 거래 환경 설정을 포함 시키거나 후미 정류장 또는 편한 추가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거래에서 최고.


TradingMarkets에 관한 최근 기사.


회사 정보.


Connors Group, Inc.


10 Exchange Place, Suite 1800


저지 시티, 뉴저지 07302


회사 리소스.


속성.


TradingMarkets와 연결하십시오.


© Copyright 2017 The Connors Group, Inc.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회사가 발행 한 개인 거래자 또는 거래 시스템의 과거 결과는 해당 거래자 또는 시스템의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귀하가 실현할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회사 제품의 지표, 전략, 기둥, 기사 및 기타 모든 기능 (통칭하여 "정보")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러한 설치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정보를 전적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추가 독립적 인 연구를하기위한 목적으로 만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라이센스가 부여 된 재무 고문 및 세무사에게 문의하여 투자의 적합성을 판단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에는 고유 한 내재 된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실적 기록과 다른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으며, 불법 행위 및 기타 횡령 수수료로 인해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주간 무역 선물 거래 방법.


인형을위한 데이 트레이딩 선물.


PDF [무료] 다운로드 데이 트레이딩 : 시스템을 치고 어떤 시장 환경에서나 돈을 벌어 라.


Emini 선물 데이 트레이딩 & # 8211; 거래와 비즈니스.


BEST P S P 선물 거래를위한 7 가지 거래 시스템 : 오프닝 벨 거래의 날 전략.


기술 분석 거래 방법 및 기술 모음집 전자 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트레이딩 전략 & # 8211; 낮은 위험 당일 거래 전략.


PDF 다운로드 생활을위한 일상 무역 : 도구 및 전술 거래, 돈 관리, 징계 및 무역 심리학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 무료.


일 무역 지원 저항.


PDF [무료] 다운로드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 데이 트레이딩의 기초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주간 무역 거래 (파트 1) & 신화 vs. 사실 & # 8221;


무료 다운로드 데이 트레이딩 온라인 트레이딩 전략을위한 빅 이윤 트레이더가 되십시오.


단순 일 거래 전략은 모든 선물 시장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2014 년 8 월 27 일 오전 8:47에 Patricia McCoy가 업로드했습니다.


단순 일 거래 전략은 모든 선물 시장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오늘 아침 우리는 라이브 트레이드 룸에서 원유, 유로, 골드 및 마이티 미니 러셀 선물을 거래합니다. 1 주일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십시오.


"남자에게 물고기를 먹이면 그는 하루 동안 먹는다.


물고기를 먹을 사람을 가르치십시오. 그리고 그 (그리고 그의 가족)는 일생 동안 먹을 것입니다. "


우리의 아침 준비는 매일 오전 8시에 게시됩니다.


일일 거래 매도 : http : - sidewaysmarkets-p-trade-room-review. html.


실제 회원 리뷰 : http : - schooloftrade-review-


자동 거래업자 : http : - sidewaysmarkets-p-automated-trading-strategies. html.


무료 주간 시험 : http : - schooloftrade-trial.


미국 정부는 당신에게 다음을 요구합니다 *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선물이나 주식 또는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모집이 아니며 옵션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진술도 계정이이 사이트, 지원 및 텍스트 내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정 (들), 제품 및 서비스는 학습 에이즈로만 사용되어야하며 실제로 돈을 투자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 실제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한다면, 모든 거래 결정은 귀하의 것이어야합니다.


감사!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오늘 아침 우리는 라이브 트레이드 룸에서 원유, 유로, 골드 및 마이티 미니 러셀 선물을 거래합니다. 1 주일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십시오.


& nbsp; 남자에게 물고기를 공급하고 그는 하루 동안 먹습니다.


물고기를 먹을 사람을 가르치십시오. 그리고 그 (그리고 그의 가족)는 일생 동안 먹을 것입니다. & # 8221;


우리의 아침 준비는 매일 오전 8시에 게시됩니다.


일일 거래 수락 : http : & # 8211; sidewaysmarkets-p-trade-room-review. html.


실제 회원 리뷰 : http : & # 8211; schooloftrade-review-


자동 거래 : http : & # 8211; sidewaysmarkets-p-automated-trading-strategies. html


무료 주간 심리 : http : & # 8211; schooloftrade-trial.


미국 정부는 당신에게 다음을 요구합니다 *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주식 또는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모집이 아니며 옵션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통계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진술도 계정이이 사이트, 지원 및 텍스트 내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정 (들), 제품 및 서비스는 학습 에이즈로만 사용되어야하며 실제로 돈을 투자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 실제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한다면, 모든 거래 결정은 귀하의 것이어야합니다.


관련 동영상 :


* 주식을 팔면 즉시 1 센트 떨어진다. 그 다음에 열광적으로 구입하십시오.


가격이 다시 떨어질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십시오. 열쇠는 여기에 붙지 않는 것입니다.


잃어버린 주식에. *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업에서 잘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다면,


내가 전례가 있었기 때문에 당신을위한 전능 한 앨빈 전략을 추천합니다.


사업에 빠져 들었지만 모든 것을 사용했을 때 나를 돌아 보았습니다.


앨빈의 전략. 당신은 앨빈 앤더슨과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야후 닷컴에 나와 내 인사를 보냈다고 말해줘.


안녕하세요, 어떻게 그 반전 영역을 표시 했습니까? . 당신은 어떤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너는 똥으로 가득 차있다! 차트 중간에 거래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이 이것을하는 초기 스테이크 이상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읽으십시오.


페니 몫과는 달리, 이런 종류의 사건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요?


책임을 제한하기 위해 제한된 회사로 계정을 운영 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시작하려면 얼마가 필요합니까?


음악 선생님은 끔찍한 음악가를 만듭니다. 누군가.


이기는 체계 및 scalping 신호에 결코 그들의 비밀을내어주지 말라.


이것은 너무 광범위합니다. 시장은 이처럼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만들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일을 해왔다.


웹 및 앱 개발 아이디어부터 페니 공유까지. 나는 완벽한 아마추어 다.


그러나 상품의 하루 거래는 완전히 다른 것처럼 보입니다.


주식에 투자. 그것은 훨씬 더 흥미 진진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변동성은 돈을 벌 수있는 진정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누구든지 할 수 있어요.


이 소프트웨어와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내 첫 걸음은 무엇이되어야합니까? 방법.


이게 정말 어려운가요? 나는 패턴과 인간과의 연결 고리를 얻는다.


행동을하고 이것이 매우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상인 정신에 대해 생각하기보다는 상인 정신을 이해하는 경우.


시장의 경제성. 나는이 화상의 2 분 미리보기 만 봅니다.


물론 완전히 틀릴 수도 있습니다! 어떤 조언도 대단히 많을 것입니다.


감사 : O) 감사


내 친구 몇 명에게 사이트를 추천했습니다. 나는 거래에서 은퇴했다.


선물은 나를 매우 부유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저를 가르치기 위하여 저를 구걸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러고 싶다. 유일한 문제는 내가 가르치는 것을 빨아 먹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지고있다.


거의 같은 거래 스타일. 나는 손자들의 계좌를 열었습니다.


그들을 위해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에 관해서는 나는 어디에서 행복하다.


선물 거래를 배우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이라면 나는 당신이 추천합니다.


이 사람 좀 봐. 모든 노련하고 성공적인 선물 거래자는 정확하게 거래합니다.


나는 에미 니 스와 교역하는 법을 배우고있다. 몇 일 동안 나는 들어갔다가왔다.


대략 19-20 시간 위치. 나도 많이 들어가고있어? 길을 가라.


당신의 거래는 꽤 굉장합니다.


그것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아니라, 로봇과 컴퓨터 거래자, 인간이 없습니다. 싸움.


봇, 너 잃어.


이 비디오는 매우 즐겁고, 페이스 북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MetaTrader 4를 사용하여 차트를 분석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하루에 7 번 이상 10 번 이상의 거래를하도록 만드는 전략.


잃어 버렸지만 마틴 게일로 회복되었다.


Kalendarium의 전략. 열려있는 그룹은 우정이 부분이라고 묻습니다.


스터디 그룹의 ps 무료 데모에서 공부하고 잘 배우겠습니다.


진짜지만, 먼저 기술적 분석을 이해하고, 혁명.


그룹, 우리가 전략적으로 승리하는 것을 적용한다는 의미에서. Tradate를 따르십시오.


경고는하지 않지만, 당신은 그것들을하는 법을 배웁니다. 조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내 이름은 sonia meli입니다. 나무 나는 그 기술적 인 것을 안다.


분석은 그래프의 연구의 일부분 인이 비디오에서 필수적입니다.


조셉, 몇 가지 동영상을 보았는데 정말 즐겁습니다. 나는.


사이의 비율을 기반으로 / YM 이상 chosing / TF를 믿지 않아요.


틱 가치와 커미션은 필요한 모든 고려 사항을 취하고 있습니다. 언제.


더 나은 시장을 chosing 당신이 금액을 허용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의 돈 관리 규칙을 결코 제한하지 않을 레버리지? 어느.


저의 다음 질문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당신이 무역 당 5 % 위험하다고 말할 때, 당신입니다.


당신의 계정의 5 %에 ​​stop =을 이용하거나 당신 계정의 5 %만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무역에 들어가기위한 총 계정? 가입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셉,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를 깨닫기 위해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슨 말을하고 있는지. 그레이트 비디오 내 친구, 고마워!


너는 유로가 좋은 무역이라고 생각하니? 외환은 끔찍하다.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좋은 비디오 .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의 좋은 비디오와 멋진 설명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있다.


안부와 하나님이 당신을 축복 해 주신다. 아멘.


정말 도움이되었다. & # 8230;


차트 읽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데 1 빌어 먹을 비디오가 필요합니다.


youtube의 다른 동영상은 TT LOL 1 Video & # 8230; 그리고 나.


마침내 그것을 얻으십시오 .. 롤.


당신의 겸허 한 의견에서 & nbsp; 말할 수는 없습니다.


YouTube에서 최고의 비디오. TF는 분명 YM보다 우승자입니다. 쉬운 수학.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라인 뭐죠 ?? 어떤 설정? SMA 60 또는 50처럼 보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Forex 거래를 선호합니다, 나는 훨씬 더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매우 안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러한 패턴이 파손 패턴으로 변하기 때문에 FAIL을보고 싶어합니다.


언제나 매우 유익합니다. 우리의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십시오.


우리의 진입 패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무역 학교 닷컴.


최고의 비디오. 한가지 빠른 질문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 # 8221; W & # 8221; 바닥.


& # 8221;에서 판매 M & # 8221; 무늬. 마켓 메이커가 뽑은 예가 있습니까?


이후에 & # 8221; W & # 8221; 패턴을 입력하거나 & # 8221; M & # 8221; 무늬? 이 경우.


행동하는 법? 이런 일이 하루 종일 벌어 지도록합시다. 감사.


효율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정의를 좋아하십시오 & # 8211; 비디오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렉산더를 설교하십시오!


범위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고마워!


멋진 동영상 & # 8212; 나는 원유, 유로 및 러셀을 주문 흐름을 이용하여 거래하며,


그러나 각각을 준비 할 때 당신이 제시 한 많은 기술들을 사용하십시오.


저녁과 아침. 적절한 관점에서 보았을 때 좋았습니다.


무역 선택 및 관리. 건배.


안녕 제이! 메모를 비교하고 싶다면 낯선 사람이되지 마라. 항상 그렇다.


skype (schooloftrade). 거기서 행복한 거래!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웹 사이트에서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십시오.


무료 거래 정보. 무역 학교 닷컴.


나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우리는 이중 꼭대기를 사고 비키니 바닥을 판매합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