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옵션 무역 전략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안내서.


옵션은 조건부 파생 상품으로 계약자의 옵션 보유자가 선택한 가격으로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에게는 그러한 권리에 대해 판매자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시장 가격이 옵션 소지자에게 불리한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만료시켜 손실이 프리미엄보다 높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대조적으로 옵션 판매자 인 a. k.a 옵션 작성자는 옵션 구매자보다 더 큰 위험을 부담하므로이 프리미엄을 요구합니다.


옵션은 "통화"및 "넣기"옵션으로 나뉩니다. 콜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가 미래의 기초 자산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Put 옵션은 구매자가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취득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산보다는 왜 무역 옵션을 선택해야합니까?


거래 옵션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CBOE (Chicago Board of Option Exchange)는 다양한 단일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자는 보통 단일 옵션이있는 단순한 전략에서 여러 개의 동시 옵션 위치가 포함 된 매우 복잡한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전략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인상적인 수익을 낼 수있는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기본 전략의 요약을 제공 할 것이지만 연습을 자세히 배우려면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상인이 가장 성공한 옵션을 사용하여 지식과 기술을 익히 게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기본 옵션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특정 주식 또는 지수를 낙관하고 하향 움직임의 경우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곰 같은 시장에서 레버리지 수익을 취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수단 (leveraged instrument)으로, 거래자가 기초 자산이 거래 할 때 요구되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위험하게함으로써 이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의 표준 옵션은 100 개의 지분과 크기가 같습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Apple (AAPL)에 5000 달러를 투자하여 주당 약 127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금액으로 그는 3953 달러를 4953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2 개월 동안 주식 가격이 약 10 ~ 140 달러 인상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 수수료 수수료를 무시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는 5448 달러로 상승하여 상인에게 투자 된 자본에 대해 448 달러 또는 약 10 %의 순 달러 수익을 남깁니다.


상인의 가용 투자 예산을 감안할 때 9 달러 옵션을 4,997.65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계약 규모는 애플 주식 100 개이므로 상장사는 실질적으로 900 개의 애플 주식을 거래하고있다. 위의 시나리오에 따라 2015 년 5 월 15 일에 만료시 가격이 140 달러로 상승하면 옵션 위치에서 얻는 상인의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직책의 순이익은 11,700 - 4,997.65 = 6,795 또는 자본 투자 수익의 135 %가 될 것이며 이는 원 자산을 직접 거래하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큰 수익률입니다.


전략의 위험 : 장거리 전화로 인한 상인의 잠재적 손실은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즉, 기본 자산 가격이 상승 할 때만큼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수익률에 곰곰이 생각하지만 단기 매도 전략에서 불리한 움직임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위치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상인이 시장에서 약세를 보일 경우 그는 예를 들어 Microsoft (MSFT)와 같은 자산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대안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경우 상인이 포지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반면에 가격이 오를 경우, 상인은 그 옵션을 무효로 만료시켜 보험료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위험 :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비용에 계약 크기를 곱한 금액). 롱 풋의 보수 기능은 최대 가격 (운동 가격 - 주가 - 0)으로 정의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0 이하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 참조).


다음과 같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가격의 변화가 없거나 약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한된 하향 보호와 관련하여 상승 잠재력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는 통화 옵션의 짧은 위치와 기본 자산의 긴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긴 포지션은 장거리 트레이더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짧은 콜 라이터가 기본 가격을 제공하도록합니다. 통화 옵션 외에도, 상인은 소액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제한된 상승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는 잠재적 인 하강 손실을 어느 정도 보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전략은 아래 그래프와 같이 짧은 풋 옵션을 종합적으로 복제합니다.


2015 년 3 월 20 일 상인이 39,000 달러를 사용하여 주당 39 달러의 BP (BP) 1000 주를 구매하고 동시에 $ 0.35의 비용으로 45 달러 통화 옵션을 작성하며 6 월 10 일에 만료됩니다. 이 전략의 순 수익은 38.650 달러 (0.35 * 1,000 - 39 * 1,000)의 유출이므로 총 투자 지출은 짧은 통화 옵션 순위에서 모은 350 달러의 프리미엄만큼 감소합니다. 이 예에서의 전략은 상인이 다음 3 개월 동안 가격이 $ 45 이상 또는 $ 39 이하로 크게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최대 $ 350 ($ 38.65로 하락할 경우)의 손실은 옵션 포지션에서받는 프리미엄에 의해 상쇄되므로 제한적인 하향 보호가 제공됩니다.


전략의 위험 : 만기시 주가가 45 달러 이상 상승하면 짧은 통화 옵션이 행사되고 상인은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만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39 달러를 크게 밑도는 경우. $ 30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나, 주식 포트폴리오는 또한 보험료 금액과 동등한 작은 보상을 현저히 잃을 것입니다.


이 지위는 기초 자산을 소유하고 하방 보호를 원하는 상인이 선호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자산과 장기 Put 옵션 위치에서 긴 포지션을 포함합니다.


대체 전략은 기본 자산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상인은 포트폴리오를 청산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 / 그녀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자본 이득을 기대하므로 단기적으로 보호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만기가되면 기초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은 쓸모 없게되고 상인은 프리미엄을 잃지 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가격 상승의 이점을 여전히 갖습니다. 반면에, 기초 가격이 하락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 포지션은 가치를 잃지 만, 이 손실은 주어진 상황 하에서 행사되는 풋 옵션 포지션의 이득에 의해 대부분 커버 업됩니다. 따라서 보호받는 입장은 효과적으로 보험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현재 가격 이하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여 하향 보호를 줄이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ductible insurance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40의 가격으로 코카콜라 (KO) 1000 주를 구매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불리한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다음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6 월 15 일 옵션


이 표는 보호 수준이 그 수준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가격 하락에 대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자하는 경우, 파업 옵션을 $ 4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매우 값 비싼 돈 옵션에서를 살 수 있습니다. 상인은 결국이 옵션에 4,250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인이 어떤 수준의 하락 위험을 감내 할 용의가 있다면 그는 35 달러를 넣는 것과 같은 돈 옵션에서 비용을 덜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포지션의 비용은 훨씬 낮아 2,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전략 위험 : 기본 가격이 하락할 경우 초기 주가와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차이로 인해 전체 전략의 잠재적 손실이 제한됩니다. 위의 예에서 파업 가격 35 달러에서 손실은 $ 7.25 ($ 40- $ 35 + $ 2.25)로 제한됩니다. 그 사이에, 돈 선택권에 포함하는 전략의 잠재적 인 손실은 선택권 프리미엄으로 제한 될 것이다.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증권 거래로 이익을 얻는 대체 전략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본 자산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다양한 조합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전략은 통화 구매, 풋 매입, 커버 콜 판매 및 보호 풋 매입이며 옵션을 포함한 다른 전략은 파생 상품에 대한보다 정교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하향 보호 및 레버리지 수익과 같은 기본 자산보다는 거래 옵션에 이점이 있지만 선급 프리미엄 지급 요건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 전략.


옵션 거래 방법.


By Beth Gaston Moon, InvestorPlace Contributor.


옵션 거래 전략 : 통화 옵션 구매.


통화 옵션 구매 및 & nbsp; 긴 전화 걸기 & rdquo; 무역 & mdash; 위쪽 움직임 또는 추세를 이용하기위한 간단하고 직접적인 전략입니다. 아마 모든 옵션 전략 중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대중적 일 것입니다. 통화 옵션 (& ldquo; 긴 위치 설정 & rdquo;라고도 함)을 구매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황소; 만기일 또는 만료 전에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를 행사하십시오.


통화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옵션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사거나 (또는 ​​소유자로부터 전화를 걸어서) 파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더이상 유효하지 않은).


일반적으로 통화 옵션을 구매하는 주된 이유는 기본 주식이 만료되기 전에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금액을 초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목표는 돈을 지불 한 것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전화를 돌리고 판매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긴 통화로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은 거래의 초기 비용 (지불 된 프리미엄)에 수수료를 더한 것이지만 상승 가능성은 무제한입니다. 그러나 옵션은 낭비적인 자산이므로 시간이 귀하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합니다.


옵션 거래 전략 : Buy Put Options.


투자자들은 때때로 이익을 포착하기를 원하며, 풋 옵션을 사는 것은 그렇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상향 이동에서 얻은 통화와 동일한 방식으로 하향식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주식에 단기적인 단점이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이미 보유한 주식에 대해 헤지 펀드로이 전략을 사용합니다.


풋 옵션을 구입하면 일정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의무가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고 더 길다).


많은 상인을 위해, 낮은쪽으로 이끌린 주식에 사는 것은 주식을 단락시키는 것보다 위험을 적게 짊어 질 수 있으며 또한 더 큰 유동성과 레버리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주식은 크게 단락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주식을 빌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단기적으로).


반면에, 풋을 사는 것은 일반적으로 더 쉽고 무엇이든 빌릴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당신을 향해 움직이고 더 높은 액수를 받으면, 당신이 풋을 사면 프리미엄 지불로 제한됩니다. 주식을 매도하면 주식 가격 상승으로 인한 손실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Put 옵션에 대한 이득은 기본 주식이 바닥을 잃으면 이론적으로 제로 마크까지 무제한입니다.


옵션 거래 전략 : Covered Calls.


처음부터 옵션을 시작하면 투자자가 시도 할 첫 번째 옵션 전략 중 하나가 대상 통화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이미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 프리미엄을 징수하기 위해 돈을 외화로 판매 할 것입니다. 투자자는 통화 판매에 대한 보험료를 징수하고 추가 현금 지출없이 필요한 경우 주식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이 소급되는 경우에 대비하여 보호 받거나 보호합니다.


투자자가이 전략을 채택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그 옵션이 무용지물이되기를 바라는 (즉, 만료에 의해 돈이되지 않는다) 희망에 따라 추가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다. 이 시나리오에서 투자자는 수집 된 크레딧과 기초 자산의 주식을 모두 보유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 ldquo; lock in & rdquo; 기존 이득.


보상 대상 통화의 최대 잠재적 이득은 구매 한 주가와 통화 발생 가격에 통화 판매를 위해 수집 한 크레딧을 더한 것입니다. 보상 대상 통화의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판매 된 통화 위반시 즉시 주식 종가가 완료되는 것입니다. 주가가 0으로 떨어지면 최대 손실은 파업의 구매 가격에서 콜 프리미엄을 뺀 값입니다. 물론, 투자자가 그의 주식이 0으로 나선형을 보았다면, 그는이 시간보다 훨씬 전에 그 직책을 마감 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 전략 : 현금 확보.


현금 담보 풋 전략은 판매 된 풋 옵션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탕값 (out-of-the-money)입니다 (즉, 파업 가격은 현재 주가보다 낮습니다). & ldquo; cash-secured & rdquo; 파트는 투자자와 그의 중개인을위한 안전망으로, 할당 된 경우 주식을 사기에 충분한 현금이 보관됩니다.


투자자들은 주식에 대해 적당히 낙관적 인 전망을 가지고있을 때 종종 풋을 팔고 현금으로 확보하게됩니다. 주식을 철저히 사지 않고, 풋을 팔고 작은 프리미엄을 모으는 반면, & ldquo; waiting & rdquo; 그 주식이 더 맛있은 바이 인 포인트로 떨어지게하는 것.


우리가 주식을 취득 할 가능성을 배제한다면 최대 이익은 풋을 팔아서 모은 프리미엄이됩니다. 최대 손실은 0으로 무제한입니다 (이는 많은 중개인이 귀하에게 주식을 매입 할 목적으로 현금을 지정하는 이유입니다). 짧은 풋 전략에 대한 Breakeven은 판매 된 파격 가격보다 프리미엄을 덜받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 전략 : 신용 스프레드.


옵션 스프레드는 상대적으로 초보자 옵션 거래자가이 새로운 파생 상품 군을 탐험하기 시작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신용 및 직불 스프레드는 2 개의 풋 또는 콜을 결합하여 순 크레딧 (또는 차변)을 산출하고 제한된 보상과 제한된 리스크를 모두 제공하는 전략을 만듭니다. 기본 스프레드에는 신용 스프레드 (곰 통화 스프레드 및 불 스프레드 스프레드)와 차변 스프레드 (황소 스프레드 및 곰 풋 스프레드)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이 암시 하듯이, 신용 스프레드는 상인이 스프레드를 팔고 신용을 수집 할 때 열립니다. 차변 스프레드는 투자자가 스프레드를 구매할 때 차변을 지불하여 생성됩니다.


아래의 모든 유형의 스프레드에서 구매 / 판매 된 옵션은 동일한 기본 보안 및 동일한 만료 월에 있습니다.


곰 전화 확산.


곰 통화 보급은 판매 된 통화 1 개와 구매 한 통화 추가 통화로 구성됩니다. 판매 된 통화가 구매 한 것보다 비싸기 때문에 거래자는 거래가 실행될 때 초기 프리미엄을 수집 한 다음 옵션이 만료 될 때이 크레디트 중 일부 (전부는 아니더라도)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곰 통화 스프레드는 짧은 통화 스프레드 또는 수직 통화 크레딧 스프레드라고도합니다.


전략의 위험 / 보상 프로필은 & ldquo; moneyness & rdquo;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거래가 실행되거나 돈이 벌어 들었을 때 이미 out-of-the-money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선별 된 옵션 중 가장 낮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out-of-the-money 옵션은 당연히 더 저렴할 것이므로 수집 된 초기 크레딧은 더 작을 것입니다. 아웃 - 오브 - 더 - 돈 옵션이 무용지물로 만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트레이더들은 낮은 리스크에 대한 대가로이 작은 프리미엄을받습니다.


기본 주식이 긴 통화 파업 이상으로 거래되는 경우 최대 손실은 파업 가격에서 프리미엄을 차감 한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32.50 달러의 통화를 판매하고 35 센트의 통화를 사면 90 센트의 크레딧을 얻게되면 $ 35를 초과하는 금액의 최대 손실은 1.60 달러가됩니다. 최대 잠재적 이익은 주식이 만료시 짧은 통화 파업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수집 된 크레딧으로 제한됩니다. 손익분기는 구매 한 Put의 파업과 수집 된 순 신용을 합한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는 $ 35.90).


황소는 퍼짐을 두십시오.


이들은 중도 적으로 낙관적 인 전략이나 중립적 인 전략으로 거래를 시작할 때 판매자가 프리미엄 (신용)을 징수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거래 된 스프레드가 인플레이션이든, 아웃이든, 아웃 오브 더 돈 이냐에 따라 황소 스프레드 퍼트 판매자는 주식이 현재 수준을 유지하기를 원한다 (또는 적당한 것으로 전진). 거래가 시작될 때 크레딧이 수집되므로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두 퍼트가 무용지물로 만료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주식은 만기시 높은 가격으로 거래해야합니다.


보다 적극적인 낙관적 인 플레이 (예 : 긴 통화)와는 달리, 이익은 수집 된 크레딧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위험은 기본 주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더라도 일정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최대 손실은 파업 가격에서 초기 신용을 차감 한 것입니다. 손익 분기점은이 금액보다 적은 파업 가격입니다.


거래자들은 신용 스프레드를 통해 300 %의 수익을 얻지는 못하지만 상인들이 꾸준히 겸손한 크레딧을 수집하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변동성 수준이 높고 합리적인 보험료로 옵션을 판매 할 수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옵션 거래 전략 : 차변 스프레드.


Bull Call Spreads.


황소 콜 스프레드는 투자자들이 기본적인 주식, ETF 또는 지수에서 겸손한 상승 (또는 적어도 하락은 없을 것)을 예상하면서 다소 완만 한 전략이다. 두 다리가 달린 수직 스프레드는 길고 (구매 된) 근접 통화 수와 짧은 수의 (매도) 통화 금액을 합친 것입니다. 투자자는 이러한 유형의 스프레드를 열어 볼 때 대금을 지불합니다.


판매 된 스트라이크 콜이 파업 된 통화의 비용과 위험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전략은 스트레이트 론 콜 구매보다 보수적입니다.


황소 통화 확산 및 최대 위험은 단순히 거래 당시 지불 된 대금 (수수료 포함)입니다. 주식이 긴 통화 파업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최대 손실은 견디며, 두 옵션 모두 무용지물입니다. 황소 콜 확산의 최대 잠재적 이익은 파업 가격에서 차변을 차감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입니다. 손익분기는 긴 파업에 지불 된 직불 카드입니다. 이 수준을 초과하면 스프레드가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곰은 퍼짐을 두십시오.


투자자는이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하나의 풋을 매수하고 동시에 다른 낮은 파업 풋을 판매하여 거래 차변을 지불합니다. 투자자는 기본 주식에 적당한 약점을 기대하지만 장기 매입의 비용을 상쇄하려는 경우이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손실 & mdash; 기본 주식이 만기일에 긴 풋 매도를 초과하여 거래하는 경우 고통 받음. 지불 된 직불로만 제한됩니다. 최대 잠재 이익은 판매 가격과 구입 가격의 차이로이 보험료를 차감 한 것입니다 (기본 계약이 단기 매매의 남쪽 거래 인 경우 성취됩니다). 손익분기는 구매 한 금액에서 발생한 지불 금액에서 마이너스 지불 금액입니다.


자, 이제 기본 사항을 배우고 가상 옵션 거래에 손을 얹으려고 가려울지도 모릅니다. 이미 브로커가없는 경우 브로커를 선택할 시간입니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2 / 04 / options-trading-strategies /에서 기사가 인쇄되었습니다.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초보자를위한 6 가지 전략 옵션.


옵션 신인은 종종 열심히 열심입니다.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거래를하기 전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확실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이 목록에는 배우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각은 주식을 소유하는 것보다 덜 위험합니다. 대부분 제한된 위험이 있습니다.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초급 옵션 용어와 중간 옵션 용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1. 통화 기록 작성.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하거나 새로운 주식을 살 때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수할 권리를 부여하는 콜 옵션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익 잠재력이 제한됩니다. 다른 일이 생기더라도 지켜야 할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그 현금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따라서 주가가 하락할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지만 단순히 주식을 소유 한 경우보다 유리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2. 현금으로 확보 된 누드 씌움. 자신이 소유하고자하는 주식에 풋 옵션을 팔고 주식 가격을 지불 할 가격을 나타내는 파업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파업 가격을 지불하여 주식 매입 의무를 수락 한 대가로 현금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주식을 살 수는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프리미엄을 위로 상으로 유지합니다. 주식을 사기 위해 브로커리지 계좌에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풋 소유자가 풋을 행사하는 경우) '현금으로 확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 : AMZN을 7 월 50 일에 한 개 판매하십시오. 계정에 $ 5,000를 유지하십시오.


3. 칼라. 칼라는 커버 된 콜 위치이며 풋을 추가합니다. Put은 보험 증권의 역할을하며 최소한의 (그러나 조정 가능한) 금액으로 손실을 제한합니다. 이익도 제한적이지만 보수적 인 투자자는 제한된 손실에 대한 보상으로 이익을 제한하는 것이 좋은 절충안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예 : IBM의 100 주를 구입하십시오.


1 월 1 일 IBM 전화를 판매하십시오.


1 월 IBM은 1 월 95 일을 구입하십시오.


4. 신용 확산.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통화 옵션을 판매합니다. 또는 하나의 풋 옵션을 구입하고 다른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동일한 만료 기간을가집니다. 투자자가 무역을 위해 현금을 모으기 때문에 신용 스프레드라고합니다. 따라서, 더 높은 가격의 옵션이 판매되고, 더 적은 비용이 들며, 더 많은 돈 옵션이 더 구입됩니다. 이 전략은 제한된 이익과 제한된 손실로 시장 편향 (콜 스프레드는 약세이고 스프레드는 강세).


예 : JNJ 7 월 60 일 5 통화를 구매하십시오.


5 월 7 일 JNJ 통화를 판매하십시오.


또는 Buy 5 SPY Apr 78 puts.


5 SPY 4 월 80 일 판매하십시오.


5. 철 콘도르. 하나의 콜 신용 스프레드와 하나의 풋 크레디트 스프레드로 구성된 포지션. 다시 말하지만, 이익과 손실은 제한적입니다.


예 : 2 SPX 5 월 880 통화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860 호를 판매하십시오.


2 SPX 5 월 740 개를 구입하십시오.


2 SPX 5 월 760 센트를 판매하십시오.


6. 대각선 (또는 이중 대각선) 스프레드. 옵션의 파업 가격이 다르며 만료일이 다른 스프레드입니다.


1.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나중에 만료됩니다.


2. 구입 한 옵션은 판매 된 옵션보다 돈이 더 많이 듭니다.


예 : 7 XOM Nov 80 전화를 구입하십시오.


판매 7 XOM 10 월 75 일 통화 이것은 대각선 확산입니다.


또는 7 XOM 11 월 60 일을 구입하십시오.


Sell ​​XOM Oct 65 puts 이것은 대각선 스프레드입니다.


동시에 두 위치를 소유하고 있다면 두 배의 대각선으로 펼쳐집니다.


대부분의 신인이 그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옵션 트레이딩 커리어를 시작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콜 및 / 또는 퍼팅 구매는이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실 옵션을 구입하여 미니 복권으로 취급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도박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지속적으로 돈을 벌할 가능성은 적기 때문에이 전략을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Mark Wolfinger는 20 년간의 CBOE 옵션 베테랑이며 Rookies Premium에 대한 블로그 옵션 작가입니다. 그는 The Book의 저자이기도하다. The Rookie & Options Guide to Options.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