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투자자 가이드 거래 옵션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안내서.


옵션은 조건부 파생 상품으로 계약자의 옵션 보유자가 선택한 가격으로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에게는 그러한 권리에 대해 판매자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시장 가격이 옵션 소지자에게 불리한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만료시켜 손실이 프리미엄보다 높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대조적으로 옵션 판매자 인 a. k.a 옵션 작가는 옵션 구매자보다 더 큰 위험을 감수하며 이는이 프리미엄을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옵션은 "호출"및 "넣기"옵션으로 나뉩니다. 콜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가 미래의 기초 자산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Put 옵션은 구매자가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취득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산보다는 왜 무역 옵션을 선택해야합니까?


거래 옵션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CBOE (Chicago Board of Option Exchange)는 다양한 단일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자는 보통 단일 옵션이있는 단순한 전략부터 다수의 동시 옵션 위치가 포함 된 매우 복잡한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전략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통해 인상적인 수익을 가져올 수있는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기본 전략의 요약을 제공 할 것이지만 연습을 자세히 배우려면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상인이 가장 성공한 옵션을 사용하여 지식과 기술을 익히 게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기본 옵션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특정 주식 또는 지수를 낙관하고 하향 움직임의 경우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곰 같은 시장에서 레버리지 수익을 취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수단 (leveraged instrument)으로, 거래자가 기초 자산이 거래 할 때 요구되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위험하게함으로써 이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의 표준 옵션은 100 개의 지분과 크기가 같습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Apple (AAPL)에 5000 달러를 투자하여 주당 약 127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금액으로 그는 3953 달러를 4953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2 개월 동안 주식 가격이 약 10 ~ 140 달러 인상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 수수료 수수료를 무시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는 5448 달러로 상승하여 상인에게 투자 된 자본에 대해 448 달러 또는 약 10 %의 순 달러 수익을 남깁니다.


상인의 가용 투자 예산을 감안할 때 9 달러 옵션을 4,997.65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계약 규모는 애플 주식 100 개이므로 상장사는 실질적으로 900 개의 애플 주식을 거래하고있다. 위의 시나리오에 따르면 2015 년 5 월 15 일 만료되면 가격이 140 달러로 인상되면 옵션 위치에서 얻는 상인의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직책의 순이익은 11,700 - 4,997.65 = 6,795 또는 자본 투자 수익의 135 %가 될 것이며 이는 원 자산을 직접 거래하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큰 수익률입니다.


전략의 위험 : 장거리 전화로 인한 상인의 잠재적 손실은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즉, 기본 자산 가격이 상승 할 때만큼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수익률에 곰곰이 생각하지만 단기 매도 전략에서 불리한 움직임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위치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상인이 시장에서 약세를 보일 경우 그는 예를 들어 Microsoft (MSFT)와 같은 자산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대안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경우 상인이 포지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반면에 가격이 오를 경우, 상인은 그 옵션을 무효로 만료시켜 보험료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위험 :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비용에 계약 크기를 곱한 금액). 롱 풋의 보수 기능은 max (운동 가격 - 주가 - 0)로 정의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0 이하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 참조).


다음과 같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가격의 변화가 없거나 약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한된 하향 보호와 관련하여 상승 잠재력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는 통화 옵션의 짧은 위치와 기본 자산의 긴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긴 포지션은 장거리 트레이더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짧은 콜 라이터가 기본 가격을 제공하도록합니다. 통화 옵션 외에도, 상인은 소액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제한된 상승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는 잠재적 인 하강 손실을 어느 정도 보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전략은 아래 그래프와 같이 짧은 풋 옵션을 종합적으로 복제합니다.


2015 년 3 월 20 일 상인이 39,000 달러를 사용하여 주당 39 달러의 BP (BP) 1000 주를 구매하고 동시에 $ 0.35의 비용으로 45 달러 통화 옵션을 작성하며 6 월 10 일에 만료됩니다. 이 전략의 순 수익은 38.650 달러 (0.35 * 1,000 - 39 * 1,000)의 유출이므로 총 투자 지출은 짧은 통화 옵션 순위에서 모은 350 달러의 프리미엄만큼 감소합니다. 이 예제의 전략은 상인이 다음 3 개월 동안 가격이 $ 45를 초과하거나 $ 39를 크게 밑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최대 $ 350 ($ 38.65로 하락할 경우)의 손실은 옵션 포지션에서받은 프리미엄에 의해 상쇄되므로 제한적인 하향 보호가 제공됩니다.


전략의 위험 : 만기시 주가가 45 달러 이상 상승하면 짧은 통화 옵션이 행사되고 상인은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만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39 달러를 크게 밑도는 경우. $ 30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나, 주식 포트폴리오는 또한 보험료 금액과 동등한 작은 보상을 현저히 잃을 것입니다.


이 지위는 기초 자산을 소유하고 하방 보호를 원하는 상인이 선호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자산과 장기 Put 옵션 위치에서 긴 포지션을 포함합니다.


대체 전략은 기본 자산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상인은 포트폴리오를 청산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 / 그녀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자본 이득을 기대하므로 단기적으로 보호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만기가되면 기초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은 쓸모 없게되고 상인은 프리미엄을 잃지 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가격 상승의 이점을 여전히 갖습니다. 반면에, 기초 가격이 하락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 포지션은 가치를 잃지 만, 이 손실은 주어진 상황 하에서 행사되는 풋 옵션 포지션의 이득에 의해 대부분 커버 업됩니다. 따라서 보호받는 입장은 효과적으로 보험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현재 가격 이하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여 하향 보호를 줄이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ductible insurance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40의 가격으로 코카콜라 (KO) 1000 주를 구매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불리한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다음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6 월 15 일 옵션


이 표는 보호 수준이 그 수준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가격 하락에 대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자하는 경우, 파업 옵션을 $ 4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매우 값 비싼 돈 옵션에서를 살 수 있습니다. 상인은 결국이 옵션에 4,250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인이 어떤 수준의 하락 위험을 감내 할 용의가 있다면 그는 35 달러를 넣는 것과 같은 돈 옵션에서 비용을 덜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포지션의 비용은 훨씬 낮아 2,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전략 위험 : 기본 가격이 하락할 경우 초기 주가와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차이로 인해 전체 전략의 잠재적 손실이 제한됩니다. 위의 예에서 파업 가격 35 달러에서 손실은 $ 7.25 ($ 40- $ 35 + $ 2.25)로 제한됩니다. 그 사이에, 돈 선택권에 포함하는 전략의 잠재적 인 손실은 선택권 프리미엄으로 제한 될 것이다.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증권 거래로 이익을 얻는 대체 전략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본 자산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다양한 조합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전략은 통화 구매, 풋 매입, 커버 콜 판매 및 보호 풋 매입이며 옵션을 포함한 다른 전략은 파생 상품에 대한보다 정교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하향 보호 및 레버리지 수익과 같은 기본 자산보다는 거래 옵션에 이점이 있지만 선급 프리미엄 지급 요건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투자자 가이드 유럽 옵션 거래.


옵션 계약에 명시된 달의 셋째 금요일에 종가가 울릴 때까지 주식 및 교환 거래 펀드 (ETF) 옵션은 미국식 옵션이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다음날 아침 일찍 만료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옵션이 돈에 1 센트 이상 올 때마다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옵션이 짧은 경우 다음 영업일 거래를 위해 시장이 열리기 전에 운동 고지가 지정되었는지 또는 계정에 온라인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일요일에 알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행사할 때 주당 행사 가격을 지불하면서 지정된 주식 100 주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을 행사할 때, 파업 가격으로 100 주를 판매합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며 옵션 신인이 질문을 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투자자는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가장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옵션 중 일부는 유럽 스타일입니다. 투자자는 유럽과 미국 옵션의 차이점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위험에서 무시하는 세부 사항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유럽 옵션에는 SPX, NDX 및 RUT가 있습니다.


1. 미국식 옵션은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지만 만료되기 전에는 유럽식 옵션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유럽 ​​옵션의이 속성은 옵션 판매자에게 이익이됩니다. 에퀴티 옵션을 거래 할 때, 만기가되기 전에 운동 고지가 지정되면 거의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통화를 판매 한 투자자는 옵션 대신 짧은 주식이됩니다. 귀하의 계좌가 너무 짧아서 짧은 주식을 소지 할 수 없다면, 불편은 없습니다.


그러나 인덱스 옵션과는 다릅니다. OEX 옵션은 미국 스타일이며, 스프레드의 일부를 조기에 할당하는 것이 큰 문제 일 때도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OEX 옵션 거래를 피하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어느 날 아침에 귀하의 계좌를보고 OEX 옵션을 할당 받았음을 발견하면 어젯밤 종가 지수 가격을 기준으로 옵션을 재 매입하여 본질적인 가치를 지불하게됩니다. 그것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이 없습니다. 너가 퍼짐 위치를 소유하면, 퍼짐의 부분은 덮었다. 이것은 매우 나쁜 상황입니다. 그것을 피하십시오.


2. 유럽 옵션은 현금으로 결제됩니다. 재고가 손을 바꿀 수 없습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을 사용하면 해당 옵션의 현금 가치를 받게됩니다. 이것은 거래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SPX 옵션 행사 및 S & P 500 지수의 각 회사에 대한 주식 매입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현금 결제는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4 개의 SPX Oct 810 통화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지불 한 가격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10 월 만료에 대한 SPX의 공식 마감 가격 (결제 가격)은 816.74입니다. 따라서 810 통화는 6.74 포인트 씩 돈이됩니다. [비슷하게 10 월 820 일은 3.26 포인트의 돈이다.]


귀하의 계정은 소유하고있는 각 옵션에 대해 $ 674, $ 2,696로 적립되며 옵션이 취소됩니다. 이는 패리티로 옵션을 판매하는 것과 실질적으로 동일합니다 (본질적인 가치).


SPX 10 월 810 번 통화 (옵션 당 $ 674)가 소급되면 귀하의 통화에서 제거됩니다.


이 옵션이 돈 밖의 것이라면 아무런 가치가 없으며 쓸모 없게됩니다.


3. 결제 가격. 미국식 옵션의 경우 결제 가격이 마감 가격입니다. 주식과 ETF의 경우 시장이 마감되기 전의 마지막 거래입니다. 그러나 유럽 옵션과는 매우 다르며 합의 가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 된 방법이 종종 오해되어 부주의 한 투자자에게 예상치 못한 큰 손실 (또는 이익)을 초래합니다. 결과적으로 돈을 잃어 버린 사람들이 폭력에 항의하기 때문에 종종 비리 혐의를 듣게됩니다. 규칙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은 시장이 목요일 오후에 닫히면 거래를 중지합니다. 금요일 오후 3시 전입니다. 목요일의 종가 지수는 중요하지 않다. 하나의 이오타를 세지 않습니다. 금요일 아침, 시장이 열리고 주식이 거래를 시작합니다. SPX에는 500 개의 주식이 있고 RUT에는 2000 개의 주식이 있으며 DJX에는 30 개의 주식 (다우 존스 산업 평균) 만 있습니다. 인덱스의 각 주식에 대해 개시 가격이 결정됩니다. 각 주식이 개장하고 몇 시간 동안 주식이 공개되지 않을 경우 - 각 주식이 동시에 개시 가격으로 거래되는 것처럼 지수의 정산액이 계산됩니다. 참고 : 결제 값은 결코 실제 값이 아닙니다. 가설 적입니다. 그것은 현실이 아닌 상황을 기반으로합니다. 따라서 결제 금액이 당일 발표 된 높은 가격보다 높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결제 가격이 금요일 발표 된 지수의 최저 가격보다 낮을 수도 있습니다. 왜 이것이 중요한가 : SPX 10 월 810 호를 매도하고 단기 매매를하는 투자자 인 경우 SPX의 목요일 마감 가격은 808이므로 인덱스 정산 가격이 808이며 옵션이 가치가 없어 졌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건 잘못된거야.


옵션이 아직 살아 있음을 알게 된 투자자는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인지합니다. 시장이 금요일 아침에 열리고 첫 번째 SPX 가격은 811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우리 투자자는 행복하지 않지만, 옵션은 $ 1에 불과하며, 다시 구매할 때마다 $ 100를 요합니다. 그렇게 끔찍한 것은 아닙니다.


결제 가격이 게시 될 때 (약 1PM, 동부 시간) 고비가 상상해보십시오. 가격은 816.74입니다. "불가능합니다."하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자주 발생하고 무의미한 옵션은 각각 $ 674입니다.


목요일 오후 (또는 그 이전)에 짧은 유럽 옵션을 다시 사는 것을 잊지 않으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 결제 가격에 의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Mark Wolfinger는 20 년간의 CBOE 옵션 베테랑이며 Rookies Premium에 대한 블로그 옵션 작가입니다. 그는 The Book의 저자이기도하다. The Rookie & Options Guide to Options.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거래 옵션에 대한 투자자 가이드.


버지니아 B. 모리스.


이 책은 Mac 또는 iOS 장치에서 iBooks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멀티 터치 책은 Mac 또는 iOS 장치의 iBooks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양방향 기능이있는 책은 iOS 기기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Mac의 iBooks에는 OS X 10.9 이상이 필요합니다.


기술.


이 많이 필요로하는 가이드는 콜을 씌우고 고리를 감거나 위로, 위로, 또는 밖으로 나가는 모든 것을 다룹니다. 옵션 거래뿐 아니라 옵션 계약의 특수 언어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시장 예측에 적합한 인기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버전 1.15의 새로운 기능.


2015 년 정보를 적시에 작성하기위한 업데이트.


고객은 또한 샀다.


고객 등급.


Virginia B. Morris의 자세한 내용.


투자자 가이드의 트레이딩 옵션은 iBooks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Books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책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App Store에서 iBook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가이드의 트레이딩 옵션은 iBooks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Books는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책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App Store에서 iBook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발견하고 공유하십시오.


새로운 음악, 영화, TV, 책 등을 발견하고 공유하십시오.


주 메뉴.


이 많이 필요로하는 가이드는 콜을 씌우고 고리를 감거나 위로, 위로, 또는 밖으로 나가는 모든 것을 다룹니다. 옵션 거래뿐만 아니라 옵션 거래의 특수 언어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다양한 포트폴리오 및 시장 예측에 적합한 인기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투자 전략 옵션 시작하기 스프레드 및 콜 스프레드 칼라 트랜잭션 롤업, 오버, 아웃 트레이딩 옵션 옵션 체인 옵션 기호 및 소스.


투자자 가이드의 트레이딩 옵션 가이드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