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Sharescope 외환


ShareScope 및 SharePad 검토.


ShareScope (London 기반 Ionic 정보의 상표)는 완전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거래 및 투자 분석 및 심층 데이터 마이닝 기능과 함께 광범위한 기본 및 기술적 분석 기능을 갖춘 포트폴리오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수상 경력이있는 구독 기반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추가 비용없이 다양한 범위의 자산을 다루는 여러 Exchange의 데이터 피드를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EOD (End Of End) 가입 신청 수준이 그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 이상이며 월간 구독료가 18 달러를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SharePad는 iPads, Mac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는 Windows PC에서만 사용됩니다. SharePad에서 더 많은 재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기술 거래자는 ShareScope에서 더 많은 차트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배우게 될 것.


업계 수상 내역 주요 기능 ShareScope가 귀하의 거래 (비디오)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포함 된 데이터 피드 ShareScope 및 SharePad (비디오) 사용 방법 Gold 시작하기 (63 분) Plus 및 Pro 시작하기 (38 분) SharePad 시작하기 Market Matrix Sharescope 소프트웨어의주기 추가 기능 사용 가능한 구독 레벨 + 특별 행사.


성공적인 금융 시장 참가자들은 적시에 투자 포트폴리오를 모니터링하고 변동시킬 수있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도구와 최신의 정확한 정보에 액세스 할 때 믿을 수있는 일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올바른 포트폴리오 관리, 차트 및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적절한 선택과 사용이 중요 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시장을 조사하려는 웹을 통해 트롤링하는 데 낭비되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귀하가 찾은 정보가 귀하에게 제시된 방식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hareScope 수상 소프트웨어.


주식 Magazine : 최고의 투자 소프트웨어 2002-2015 (14 년 연속 운영) MoneyWeek : 최고의 투자 소프트웨어 공급자 2014 년 Investors Chronicle : 최고의 투자 데이터 제공 업체 2014-2015, 최고의 투자 소프트웨어 2002-2014 (12 개 상!), Best level 2 Data Provider 2008.


ShareScope가 귀하의 거래 비디오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까?


투자자가 ShareScope 소프트웨어 기능의 기능에 익숙해지면 데이터 분석이 일상적이고 매우 빠르고 간단한 작업이됩니다. 다음은 주요 기능에 대한 개요입니다. 아래 YouTube 동영상은 소프트웨어의 주요 기능을 빠르게 이해하기 위해 매우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hareScope 주요 특징.


레이아웃은 사용 가능한 설정과 기능이 매우 다양하여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지만 사용하기 쉽도록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재고 분석에 제공하는 지원의 성격에 따라 여러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기본 레이아웃 화면을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목록 세부 정보 그래프 Directors†™ details News.


목록 화면.


기본적으로리스트 화면에는 ShareScope 소프트웨어가 지원하는 모든 자산 (영국 및 미국 주식, 선물, 인덱스, 외환, 일부 필수 상품, ADR, GDR, 단위 트러스트, ETF, 채권, 신주 인수권 및 워런트)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단축키를 사용하여 특정 목록 화면 (예 : FTSE 100, FTSE 250 또는 색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특징은 투자자가 가져 오기 데이터 기능을 통해 특정 목록 화면에 자신의 데이터를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목록 화면의 자산을 사용하여 몇 분 만에 포트폴리오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메뉴 열기). 마찬가지로 열 (소득 달력, 가격 비율, 순위 및 과거 가격을 포함한 60 가지 이상의 데이터)은 필요에 따라 상호 변경, 추가,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메모 또는 거래 데이터 (평균 구매 / 판매 가격 자동 포함)를 추가하는 열을 만들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해야 할 특징입니다.


리스트 화면에서 가격 비율 (EPS, EPS 증가, PEG, P / E, 이익, 매출액, 배당금 및 수익률)을 마우스로 움직이면 과거 성과를 보여주는 팝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투자자가 상세한 연구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그래프를 빠르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분석 프로세스가 단순 해집니다. 심지어 팝업 그래프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림 1 : ShareScope 거래 및 투자 소프트웨어 : 예제 레이아웃.


세부 정보 화면


세부 정보 화면은 ShareScope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핵심 기능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은 선택된 회사의 실적, 예측, 재무 안정성 및 부문 별 순위에 대한 상세한 그래픽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른 화면과 마찬가지로 세부 정보 화면의 레이아웃에 포함 된 데이터 기능은 개인 투자자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모양을 포함하여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초보자에게 유용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미리 구성된 설정을 제공합니다. 보기의 professional†™ s 관점에서, 세부 사항 스크린은 추가 될 테이블과 가격 / 결과 도표의 어떤 수든지 허용한다.


Directors†™ 거래 화면.


키보드의 전체 정지 (.) 버튼을 누르면 투자자는 Directors†™ 거래 화면에서 현재 보유하고있는 경영진을 신속하게 볼 수 있습니다. 회사에 관하여 management†™ s 지각을 이해하는 유용한 기능이다.


투자자 이름을 기반으로 검색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투자자는 Carl Icahn 및 Waren Buffet과 같은 인 버스터가 현재 매매 중임을 알고 싶어합니다).


정확한 구매 / 판매 결정을 내리는 그래프 화면.


ShareScope 소프트웨어는 주로 서로 다른 종류의 디스플레이 설정간에 이동할 수있는 12 가지의 그래프 설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화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여러 그래프를 동시에보고 서로 다른 지표, 여러 자산 또는 다양한 시간 프레임을 주 그래프와 함께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투자자는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자산간에 상관 관계를 연구하거나 여러 시간대에 걸친 가격 조치를 기반으로 정확한 거래 기회를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이 차트 기능을 사용하여 단일 공유 또는 포트폴리오 전체를 일괄 적으로 차트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가중치 대소 문자를 기반으로 함).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추세선과 지표를 미래로 확장하여 가격 이동의 가능한 방향을 확인하고자합니다. 이것은 вЂshshow future†™ 조정을 적용해서 행해질 수있다.


또한 투자자는 거래에 참가한 그래프에서 정확한 가격 지점을 확인하고자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성능 분석 중에 수행됩니다. вЂ~Events†™ 메뉴 시설은 구매 / 판매 거래를 포함한 몇 가지 중요한 거래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프를 차례로 표시하는 슬라이드 쇼 기능이 있습니다. 이 롤오버 기능은 일반적으로 많은 수의 증권을 시각적으로 스캔하고자하는 거래자에게 필요합니다.


차트 작성 시설에는 조정되지 않은 (분할 전, 권리 문제 등) 주가를 볼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주식 분할 후 증권 평가에 대해 우려하는 투자자에게 환영받는 기능입니다.


뉴스는 군중보다 앞서 계속 경고합니다.


목록 화면과 마찬가지로 뉴스 화면은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슬래시 (\) 키를 사용하면 화면에 표시된 특정 공유 데이터에 해당하는 뉴스에 인터넷 24/7을 통해 트래킹하지 않고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편리한 시간에 공부할 뉴스를 삭제하거나 저장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단일 단어 또는 정교한 뉴스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투자자가 필요할 때 뉴스를 쉽게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 구독에는 다우 존스 뉴스 와이어의 라이브 뉴스가 포함됩니다.


대규모 포트폴리오 생성 기능.


무제한으로 많은 시장을 보유하고있는 1,000 개 이상의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유지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새로운 포트폴리오가 Sterling에서 (F12 키를 눌러서) 생성되지만 모든 통화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여러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면 각각의 포트폴리오에 번호를 할당 할 수 있으며 해당 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버튼을 툴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한 포트폴리오에서 다른 포트폴리오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한 포트폴리오에서 다른 포트폴리오로 공유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전체 포트폴리오를 복사하고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그룹 포트폴리오 (여러 포트폴리오 선택)를 만들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포트폴리오에 대한 특정 기준을 갖고 있다면 필터를 사용하여 동적 포트폴리오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투자자는 포트폴리오 평가 상자를 사용하여 각 포트폴리오의 현금 수지를 매우 정확하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포트폴리오를 자주 변경하거나 별도의 포트폴리오에서 다양한 전략을 테스트하는 투자자 및 거래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포트폴리오의 모양과 그것이 포함하는 열은 individual†™ likes and dislikes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세금 관련 문제를 쉽게 관리 할 수있는 양도 소득세 계산기도 제공합니다.


빠른 검색을 가능하게합니다.


투자자는 감시중인 화면 (목록 / 세부 사항 / 그래프 / 뉴스)과 관계없이 자산을 신속하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의 처음 몇 글자가 입력되면 투자자가 주식을 선택하기 위해 상단에 목록 이름 (기본값은 ALL)이있는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또는 자산의 EPIC 코드 (활성화 할 EPIC 코드 검색)를 직접 입력하여 검색을 더 빨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는 투자자가 증권 시세 표시 이름 또는 EPIC 코드의 처음 몇 글자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검색을 수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글자부터 시작하거나 EPIC 코드를 사용하지 않음).


포괄적 인 데이터 피드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데이터 피드가 차트 및 분석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함께 사용되도록 별도로 지불하는 거래자를 보는 것은 매우 정상입니다. 그러나 ShareScope 가입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앞서 논의한 ShareScope 패키지는 다양한 시장 (미국 / 영국 주식, 선물, 인덱스, 외환, 단위 트러스트, 투자 신탁 등)에 대한 EOD, 지연된 또는 실시간 데이터 피드 (구독 수준에 따라) Gilts, Warrants, ETFs, 회사채 및 일부 상품).


포괄적 인 구독은 데이터 피드의 비용도 포함합니다. 가입자의 경우 결과적으로 비용이 절감 될뿐만 아니라 외부 데이터 피드 및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의 동기화와 관련된 문제를 분류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도 단축됩니다.


오프라인으로 작업.


ShareScope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또 다른 주요 이점은 인터넷 연결이 데이터를 다운로드 (업데이트)하는 데에만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필요한 데이터가 최종 사용자의 컴퓨터 시스템에 저장되고 다른 곳에 위치한 서버가 아닌 경우 오프라인으로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데이터 마이닝 기능.


이 소프트웨어는 가장 인상적이고 직관적 인 데이터 마이닝 (기본 분석) 기능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투자자는 수천 개의 주식을 쉽게 스캔하여 조정 가능한 필터와 일치하는 주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필터는 검색 프로세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다음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주식을 식별하는 필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EPS의 성장률이 적어도 10 %입니다. EPS의 비슷한 성장 전망. 수익에서 최소 12 %의 성장. 적어도 1 %의 빠른 비율. 적어도 12 %의 영업 이익률.


분석을 위해 100 개의 주식 만 남았더라도 위에서 언급 한 과제를 수동으로 수행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분석을 자동화하십시오.


Sharescope에는 ShareScript라는 내장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투자자는 컬럼, 지표 또는 데이터 마이닝 기준에서 결과를 활용할 수있는 옵션으로 맞춤형 분석 시스템을 개발하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스크립트뿐만 아니라 다른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만든 스크립트도 포함되어있는 ShareScript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환상적인 Market Matrix Cycles 부가 기능입니다.


구독자는 ShareScope에서 추가로 사용할 수 있도록 ShareScript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프로그래밍에 능숙한 투자자는 도서관에 기여하므로 새로운 데이터 분석 시스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재고 경보를 쉽게 설정하십시오.


이 패키지를 통해 투자자는 개별 주식 또는 전 세계적으로 주식 경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특징은 뉴스 나 기술 또는 가격 정보를 바탕으로 알림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hareScript 언어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된 알람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2 명의 투자자가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 언급 된 여러 화면의 거의 모든면을 개인의 요구 나 선호에 맞게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모든 화면에 대해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컨텍스트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능이 가득한 잼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할 수있는 일들을 잊어 버리기 쉽기 때문에 하루 기능의 팁은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사용 가능하게되면 ShareScope†™에 대해 투자자에게 알릴 것입니다 특별 기능.


옵션 상자를 사용하면 ShareScope의 기능을 사용자가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손쉬운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이 기능을 통해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쉽게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가져온 데이터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데이터를 네 가지 형식 (Excel, Metastock, Quicken 및 일반)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의 장점은 ShareScope 회원이 데이터 마이닝 필터를 내 보내어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추가 분석을 위해 실시간으로 다른 프로그램 (예 : Excel 시트)에 데이터를 전달하려는 상인은 DDE (동적 데이터 교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 기능.


주요 컴퓨터 충돌로 인해 데이터를 복구하거나 ShareScope를 새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하려는 상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복원 기능 메뉴를 사용하면 거래자 (가져온 데이터, 포트폴리오 또는 사용자 정의 설정) 관련 세부 정보를 모두 새 컴퓨터에 다시 입력 할 필요없이 상인이이 작업을 매우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모드.


교육 모드는 ShareScope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또 다른 놀라운 기능입니다. 트레이닝 모드는 상인이나 투자자가 미래의 가격을 예측할 때 자신의 분석 기술을 쉽게 테스트 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금융 시장에 새로운 진입자이며 또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고 테스트하기위한 초보자를위한 필수 시설입니다.


내장 & amp; 토론 포럼.


회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ShareScope는 내장형 및 웹 기반 토론 포럼을 제공합니다. 숙련 된 상인은 투자 전략을 공유하고 동료 상인 및 투자자에게 무료 제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토론 포럼을 통해 지원을 제공합니다.


Market Matrix Cycles 부가 기능.


그림 2 : Sharescope에 대한 Matrix Cycles 애드온을 사용하여 플롯 된 Market Matrix 사이클.


Market Matrix Cycles 애드온은 주식, 상품 및 통화의 미래 가격 방향 예측에있어 매우 신뢰할 수있는 시간주기 기반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상인은 가능한 추세 역전을 미리 식별 할 수 있으므로 조기 진입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애드온 기능을 통해 ShareScope Plus 또는 Pro 패키지에 완벽하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ShareScope의 Market Matrix Cycles 애드온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hareScope 및 SharePad 비디오 사용 방법 배우기.


ShareScope Gold, Plus 및 Pro로 시작하려면 아래 소개 비디오를 시청하여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소프트웨어가 신속하게보다 성공적인 상인이나 투자자가 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ShareScope Gold (63 분)에서 최상의 결과 얻기


ShareScope Plus 및 Pro 시작하기 (38 분)


SharePad 시작하기.


구독 수준.


SharePad 및 ShareScope 가입은 개별 요구 사항 및 예산에 맞게 5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SharePope는 iPads, Mac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ShareScope는 Windows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SharePad에서 더 많은 재무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ShareScope에서 더 많은 차트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EOD (End Of End) 가입 신청 수준이 그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 이상이며 월간 구독료가 18 달러를 조금 넘는 가격입니다. 단기 및 일중 거래자는 Plus와 Pro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 Gold : ShareScope Gold는 구매 또는 판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EOD (End-Of-Day) 데이터 피드가 필요한 수동 투자자를 대상으로하는 소프트웨어의 기본 버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 LSE 레벨 2 데이터는 애드온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us 또는 Pro보다 더 제한적인 선택이지만 기술적 분석을 위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지표는 모두 여기에서 구할 수 있으며 심사 시설을 포함합니다. 이 구독에는 단일 창 기능이 있습니다. ShareScope Plus : ShareScope Plus는 새로운 투자 기회가있을 때마다 포트폴리오를 더 적극적으로 휘젓는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가입 수준을 통해 투자자는 시장에 대한 매우 상세한 분석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골드 및 플러스 가입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상품을 제외하고 시장 데이터가 하루 15 분 지연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매매 결정을 내릴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중 창 기능을 사용하면 한 번에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Plus 가입자는 기술을 기반으로 한 주식의 세부적인 필터링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식에 대한 예상치 못한 경매 알림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lus 구독을 통해 무역 데이터를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ShareScope Pro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hareScope Pro 구독은 거래 또는 투자 스윙 외에도 기회가있을 때마다 하루 거래를 수행하고자하는 단기간의 일일 및 전문 상인에게 적합합니다. 이 구독의 하이라이트는 모든 자산 (상품 포함)에 대한 다양한 라이브 데이터 피드 (LSE의 레벨 1 및 레벨 2 인용 부호 포함)의 가용성입니다. SharePad : ShareScope 가입의 경우와 같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응답 성으로이 웹 기반 서비스는 어려움없이 모든 태블릿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Mac 사용자는 어떤 부트 캠프 파티션도없이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할 화면 유틸리티이기 때문에 투자자는 기본 데이터 (배당 내역, 수익률, 순위 및 주요 비율)와 차트를 동시에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심층 분석을 수행하고 오류가없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지표 만 제공되므로 서투른 모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산의 가격 견적은 SharePad 구독에서 15 분 지연됩니다. ShareScope의 가입자는 포트폴리오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SharePad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펀드 (ISA / SIPP)에 관한 모든 세부 정보는 단일 화면에서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펀드 사실 자료 검색에 소비되는 귀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harePad Pro : SharePad 및 SharePad Pro 서비스 간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후자의 가입에 대해 제공되는 실시간 데이터 피드 (LSE 레벨 1 및 레벨 2 포함)입니다. SharePad 서비스에 제공된 시설 외에도 SharePad Pro 가입자는 다우 존스 상인의 헤드 라인을 신속하고 정확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필수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 구독은 금융 시장에 대한 투자에 대한 장기적인 견해를 가진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입니다. 시용 기간 내에 사용자가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엄청난 가치를 이해할 수 있을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성공적인 시장 타이밍은 군중 행동의 패턴을 배우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군중을 예기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부가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뉴스가 시장을 주도한다는 널리 받아 들여지는 개념을 파괴하는 세 개의 무료 비디오 시리즈.


EWI의 새로운 50 페이지 eBook 인 Ultimate Technical Analysis Handbook은 매일 사용하는 다양한 기술 분석 방법을 보여주고 강력한 도구를 직접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일중 거래자를위한 강력한 차트 작성 플랫폼.


홈 ShareScope.


활성 상인을 위해 ShareScope는 귀하가 거래하는 것과 거래하는 방식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탁월한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웹 기반 서비스보다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에는 두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ShareScope 또는 SharePad?


ShareScope 또는 SharePad 사이에서 결정할 수없는 경우 0800 052 1515에 대한 친절한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가입을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중 창 레이아웃.


넓은 범위의 기간 (예 : 1 분, 1 시간, 4 시간)을 사용하여 ShareScope 차트에 최대 120 일간의 일중 데이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 / 저항 수준을 살펴보고 신뢰할 수있는 패턴을 찾고 5 년 동안의 역사를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거래에 대한 여러 차트 (대시 보드). 동일한 거래에 대해 서로 다른 시간대, 막대 크기 및 / 또는 분석표가있는 여러 차트. 공개 포지션 또는 주시 목록의 포트폴리오에 연결된 차트 및 뉴스. 새로운 거래 기회를 찾는 필터.


필요에 따라 레이아웃을 많이 만들거나 적게 만들고 마우스를 클릭하여 레이아웃을 전환하십시오. ShareScope에는 다양한 기본 레이아웃이 있지만 사용자 정의하거나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차트와 표의 색상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멀티 모니터 지원.


ShareScope는 여러 모니터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행복합니다. 특정 화면을 다른 화면으로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차트 작성 도구.


ShareScope의 포괄적 인 차트 유형, 지표 및 분석은 다양한 전략을 실험하고 여러 설정을 사용하여 가장 확실한 거래 기회를 찾으려는 상인에게 이상적입니다.


기사 나 책을 읽거나 비디오를 보거나 세미나에 참석하면 ShareScope에서 같은 기술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차트에 간편하게 주석을 달고 마우스를 몇 번 클릭하여 그리는 선에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Intraday 가격 내역.


넓은 범위의 기간 (예 : 1 분, 1 시간, 4 시간)을 사용하여 ShareScope 차트에 최대 120 일간의 일중 데이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 / 저항 수준을 살펴보고 신뢰할 수있는 패턴을 찾고 5 년 동안의 역사를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차트를 빠르게 스캔하십시오.


거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시장을 둘러 보는 것은 시간이 아닌 몇 분이 걸릴 것입니다. 그게 컴퓨터가 원하는 것 아닌가요? 그러나 웹 사이트에서 수 백 개의 차트를 살펴보고 인내심이 곧 사라질 것입니다. 그런 일이 생기면 나쁜 결정을 내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ShareScope을 사용하면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차트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클릭, 클릭, 클릭 - 차트, 차트, 차트. 모양이 마음에 드는 차트를 발견하면 마우스 한 번 클릭으로 다른 차트 스타일을 적용하십시오. 클릭, 클릭 - 양초, 포인트 앤드 피규어, Ichimoku 또는 지원 신호를 찾는 데 사용하는 표시기를 클릭하십시오. 전체 목록을 스캔 할 수 있습니다 (예 : FOREX - 분.


빠른 검색.


ShareScope에서 새 악기를 찾으려면 키보드에서 이름이나 식별자를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ShareScope는 자동으로 일치하는 악기를 표시합니다.


레벨 2의 RIO를보고 BHP Billiton으로 전환 하시겠습니까? "b h p."또는 "b l t."을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빠른 검색, 빠른 거래.


다양한 시장.


ShareScope는 영국 및 미국 주식, 글로벌 지수, 140 개 이상의 통화 쌍 (Bitcoin 및 Etherium 포함) 및 선택된 상품을 포함한 광범위한 거래 시장을 포함합니다.


일부 시장 (유럽 주식 및 상품)은 ShareScope Plus 및 Pro에서 지연됩니다. 모든 데이터는 구독 정보에 포함되어 있으며 한 번에 볼 수있는 기호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LSE 레벨 2.


LSE Level 2는 ShareScope Pro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ShareScope Plus (레벨 2는 무엇입니까?)에서 추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ShareScope의 레벨 2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매우 안정적입니다. 동일한 레이아웃에 여러 레벨 2 창을 표시하십시오. 레벨 2 화면으로 차트, 뉴스 및 감시 목록을 링크하십시오. 보너스 기능이있는 강화 된 레벨 2 화면을 구독하십시오.


필터를 사용하여 최상의 거래를 찾습니다.


ShareScope를 켜면 좋아하는 거래 신호를 기반으로 잠재적 인 거래의 후보 목록이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목록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회를 골라 내고 거래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hareScope의 강력한 데이터 마이닝 (필터링)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당신은 ShareScope에게 찾을 신호를 알려주고 즉시 결과를 표시합니다. 즉각적인 결과로 필터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더 나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는 사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예제 필터는 새로운 낙관적 인 촛대 패턴을 보여주는 FTSE All-Share 주식을 찾습니다.


자신의 거래 전략을 수립하고 발전 시키십시오.


완벽한 유연성을 원하는 거래자는 Javascript 기반 언어 인 ShareScript를 사용하여 맞춤 거래 전략을 만들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무료 스크립트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에서 아이디어를 검색하십시오.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차트에 지표 및 오버레이 그리기 열에 값 입력 거래 기회를 찾기 위해 필터 만들기 실시간 경고에 대한 기준 생성 분석을 위해 다른 프로그램으로 내보낼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하거나 수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친절한 런던 기반 고객 지원 팀에 전화하십시오. 도움을받을 수있어 기쁩니다.


상인을위한 뉴스.


ShareScope를 사용하면 뉴스를 교환 할 때 거래하려는 뉴스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회사, 키워드 또는 뉴스 코드에 대해 Dow Jones Newswires 피드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에 창을 추가하여 필터링중인 뉴스 기사를 제공하면 표시되는대로 바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ShareScope Pro에는 전문적인 품질의 뉴스 서비스 인 Dow Jones Newswires UK Markets Report가 포함되어 있으며 상인의 헤드 라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한 줄짜리 게시판은 회사가 결과를 발표하자마자 신속하게 게시되어 헤드 라인에 즉각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다른 시장 참가자보다 먼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히트 맵은 작업의 위치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목록 (예 : Forex, FTSE 100 또는 주시 목록)에 대한 히트 맵을 만들고 이름 또는 % 변경순으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예제에서 히트 맵은 % 변화 (중간에서 닫음)로 정렬되어 하루에 가장 높은 라이저와 폴링을 즉각적으로 보여줍니다. ShareScope의 히트 맵은 자동으로 다시 정렬됩니다.


ShareScope을 사용하여부터 나의 유익한 거래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수준으로 올라 갔고, 그로 인해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여러 번 지불했습니다.


1 분 외환 거래 전략.


Guida는 온라인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Sharescope forex.


우리의 ShareScope 표시기는 거래를 돕기 위해 ShareScope 플랫폼에로드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아래는 sharecope가 시장을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표의 현재 포트폴리오입니다. 우리는 지표를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눴습니다. 각 표시기는 다른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생성되는 신호가 명확하고 정확하도록 코딩되었습니다. 이 정보로 sharecope는 거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더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TradeStation, eSignal, MultiCharts, ShareScope, NinjaTrader 및 MetaTrader를 포함한 모든 주요 플랫폼에서 모든 거래 지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forex가이 6 개의 플래트 홈이 있기 때문에 각 플래트 홈이 우리의 고객에게 제안하기 위하여 유일한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우리의 거래 지표는 주식, 외환, 상품, 지수, ETF 및 선물을 포함한 모든 시장에서 언제든지 신뢰할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료 상인들과 주목할만한 새로운 상인들로부터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히트 맵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를 오래 유지하십시오. 가장 힘든 문제 중 하나는 추세로 접어 들거나 끝날 때까지 추세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히트 맵 지표는 추세를 결정하는 4 가지 요인을 살펴보고 차트에서 히트 맵을 쉽게 읽을 수있는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 간단한 입구 및 출구 신호로 거래 내외 거래를하십시오. 이 트렉은 자연스럽게 외환을 끌어와 같은 트렌드에 다시 빠지게 할 수있는 기회를주기 위해 가격을 따릅니다. 이 표시기는 계측기가 거래하는 라인의 측면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가격이 이동 평균 이상이면 선은 파란색으로 변하고 가격이 이동 평균보다 낮 으면 선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TiG VMA는 가격이 정확히 무엇인지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하며 가격 조치 지표입니다. 이동 평균에 기반하며 VMA는 문자 그대로 시각적 이동 평균을 의미합니다. 시장 진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위치를 ​​오래 유지할 수있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Forex TIG 선형 회귀 채널 LRC 트레이딩 지표는 주식 시장 가격 변동성에 기반한 객관적 매매 신호를 제공합니다. 상부 및 하부 채널 선형 회귀 라인은 잠재적 반전 영역에서 시장 진입 및 퇴출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Squeeze는 Bollinger Bands와 Keltner Channel의 관계를 사용하여 브레이크 아웃 동작을 캡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Bollinger Bands가 Keltner Channels에서 벗어날 때, 운동량 표시기는 거래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우리의 경향 지표는 거래 차트에서 촛대를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Heikin-Ashi 공식을 사용하여 추세의 시각화를 개선하고 거래 기회를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시각적 인 접근 방식은 추세에 대한 더 나은 그림을 제공합니다. TiG 웨이브 트레이딩 지표는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웨이브 패턴 현상을 기반으로 한 환상적인 지표로, 온라인 거래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 인디케이터는 웨이브 A, 웨이브 B 및 웨이브 C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자동으로 귀하를 대신하여 외환 거래를하고 일련의 작은 흰색 점들로 플로팅 할 수 있습니다. TiG 가치 차트 거래 지표 인 VC는 주식 시장과 과매도 지역을 정확히 파악할 수있는 혁신적인 차트 기법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특정 시장이 극단적 인 수준에있을 때 당신을 보여주고 역전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 버전은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가격 반응성 색 구성표를 사용합니다. 긴면이 모두 파란색으로 변하고 짧은면이 모두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Skip to content 최상의 기술 분석. 카트 0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트레이딩 인디케이터 셋업 스 캘프 트레이딩 데이 트레이딩 스윙 트레이딩 블로그 추천 플랫폼 eSignal 할인 포함 ShareScope UK Traders. ShareScope 표시기 ShareScope 용 사용자 지정 표시기 범위를 탐색하십시오. Below is our series of ShareScope Indicators Our ShareScope indicators are software which can be loaded into the ShareScope platform to help you trade. TiG HeatMap Indicator Stay in your trades for longer using our heatmap indicator. Entry Indicator Exit Indicator Trend Indicator More Details. TiG PriceTrak Indicator Get in and out of trades with this simple to use entry and exit signal. TiG Moving Average Indicator This indicator has been specifically designed to change colour depending on which side of the line your instrument is trading on. Entry Indicator Exit Indicator Support and Resistance Trend Indicator More Details. TiG VMA Indicator The TiG VMA aims to show you exactly what price is doing, it is a price action indicator. Entry Indicator Exit Indicator Trade Management More Details. TiG Linear Regression Channel Indicator The TIG Linear Regression Channel LRC trading indicator gives objective buy and sell signals based on price volatility. Entry Indicator Exit Indicator More Details. TiG Squeeze Indicator The Squeeze aims to capture breakout moves by using the relationship between Bollinger Bands and Keltner Channel. Entry Indicator Exit Indicator Trade Management Trend Indicator More Details. Forex Trend Indicator Our trend indicator was designed to offer an easier way to look at sharescope on a trading chart. TiG Wave Indicator The TiG Wave trading indicator is a fantastic indicator based on the naturally occurring phenomena of wave patterns, which can be observed all around us in life as well as in online trading. Exit Indicator Trade Management More Details. TiG Value Chart Indicator The TiG Value Chart trading indicator VC uses an innovative charting technique designed to pinpoint overbought and oversold territory. Anyone in the UK serious about trading stocks should seriously start using sharescope I have just moved all of my focus to this platform.


5 thoughts on “Sharescope forex”


It resonates with children attempting to rectify a damaged situation at home.


New York: Houghton Mifflin, 2003. (First published in 1960) ISBN 0-618-34087-4.


Once one desire is satisfied, it merely gives rise to another, and then another, and so on.


There are numerous Christian denominations (most estimates being around 42,000).


While brainstorming ideas, I overheard a friend mention baking.


ShareScope Reviews.


카테고리.


관련 상품.


No related products.


이 섹션의 검토 자.


ShareScope.


ShareScope offers complete stock market data and analysis to track portfolios and analyse market trends. It comes in three versions:


ShareScope Gold - End of Day.


ShareScope Plus - Delayed data for LSE, NASDAQ, and indices.


ShareScope Pro - Live prices for LSE, NASDAQ, NYSE, AMEX, Forex, FTSE, CAC, DAX, Dow and S&P.


회원 리뷰.


Sharescope could do with a revamp of their 1990's platform.


Charts are quite good on the visual side but the zoom in and out functionality is really quite cumbersome and rather "old school". Additionally you are limited to only 4 indicators per chart window which seems rather an arbitrary number.


In my view Sharescope could do with a revamp of their 1990's platform to bring it more into line with platforms like Esignal which whilst being considerably more expensive offer a better product.


Member (3 reviews, 0 posts)


0 명 중 0 명은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셨습니다.


Could be better.


Member (1 review, 400 posts)


0 명 중 0 명은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셨습니다.


Great EOD Data Provider.


Member (1 review, 1098 posts)


2 분의 2 회원이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end of day.


Member (3 reviews, 152 posts)


0 명 중 0 명은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셨습니다.


뉴비 (1 리뷰, 0 게시물)


0 명 중 0 명은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셨습니다.


Sharescope.


Member (3 reviews, 72 posts)


0 명 중 0 명은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고하셨습니다.


Sharescope EOD.


회원 (4 리뷰, 197 게시물)


1 of 1 members found this review helpful.


Sharescope EOD.


Member (3 reviews, 58 posts)


1 of 1 members found this review helpful.


Sharescope EOD.


Member (1 review, 8 posts)


1 of 1 members found this review helpful.


Sharescope EOD.


I have never regretted that decision would have saved me a fortune, does exactly as it says on the tin and I have never had a problem, good support and must be the best value on the market.


East to use technical AND great fundamental analysi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