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충실한 옵션 거래


거래 옵션.


옵션의 세계와 전략 구현에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옵션은 수입 창출, 위험 관리 및 변동성 거래를 돕는 강력한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및 판매 옵션과 같은 초보자 전략은 이러한 투자가 기존 전략에 대한 역동적 인 대안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를 보여줍니다. 보다 발전된 전략은 시장 동향을 활용할 수있는 독창적 인 전술적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경험 수준에 상관없이 귀하의 시장 전망에 부합하는 옵션 거래 전략 또는 도구를 찾으십시오.


중급.


초보자.


기본 사항.


다음은 옵션 후보 및 전략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 및 리소스입니다.


강력한 도구 및 리소스를 사용하여 투자 기회를 분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비디오를보고 옵션의 기본 특성과 다양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구매 및 판매 옵션.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전체 가격의 일부에 해당하는 주식을 통제 할 수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옵션을 판매하여 잠재적으로 선행 수입을 올릴 수는 있지만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단기 트레이더 및 장기 투자자를위한 옵션 전략.


월 단위가 아닌 매주 만료되는 옵션으로 전술적으로 효율적으로 거래하십시오.


옵션 계약 수령.


이 중요한 선택의 핵심은 시간과 비용 간의 정교한 균형입니다.


옵션을 사고 팔 때 최적의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Fidelity의 옵션 티켓을 사용하면 거래하려는 전략을 쉽게 찾고, 분석하고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평가 도구.


모델 옵션 전략으로 손익 잠재력을 확인하고 기본 가격, 변동성 또는 만료일과 같은 가정을 변경합니다.


수익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Active Trader Pro®의 전략 아이디어 도구에 대한이 비디오를보십시오.


특정 옵션 거래 아이디어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Fidelity에 대한 S & P 보고서에서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중급.


옵션 평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옵션 거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옵션을 거래하는 경우, 내재 변동성 (IV)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변동성에 대한 가장 정확한 추측을 얻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러한 옵션 거래 실수로 인한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피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소득 창출.


이 비교적 간단한 옵션 전략은 잠재적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보상 대상 통화와 동일한 수익 잠재력을 창출하십시오.


적용 대상 콜 전략은 콜 옵션 계약을 판매하는 동시에 동시에 동일한 주식수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낙관적 인 전략.


잠재적 인 손실에 한도를 두면서 상승하는 주식으로부터 잠재적 이익을 포착하십시오.


위험을 잠재적으로 제한하면서 가격 상승을 이용하는 전략.


약세 전략.


이 옵션 전략은 잠재적 인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위험을 잠재적으로 제한하면서 잠재적 주가 하락으로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중립 전략.


변동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제한 위험 옵션 전략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변동성 전략.


다음은 큰 움직임이 예상 될 때 잠재적으로 수익을 내기위한 옵션 전략입니다.


긴 목 졸리는 큰 움직임이 예상 될 때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도록 고안된 전략입니다.


이 비디오를보고 옵션 체인의 기능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쉽게 필터링하고 사용자 정의하여 단일 옵션과 복잡한 전략을 모두 찾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비디오를 통해 Active Trader Pro®의 옵션 요약을 사용하여 옵션 위치를 관리하고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업계 최고의 도구 및 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옵션 거래를 찾고, 분석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변동성 벤치 마크.


VIX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주식 시장의 변동성 수준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 전략.


다음은 캘린더 스프레드로 변동성으로 인해 생성 된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입니다.


변동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제한 위험 옵션 전략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비율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높고 낮은 변동성을 관리하는 방법, 고급 옵션 전략.


변동성이 낮 으면이 고급 옵션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Dan Passarelli, Market Taker Mentoring,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차트 독서가 이끄는 기록 웹 세미나를 시청하십시오.


Fidelity의 Trading Strategy Desk에서 Cale Bearden, Nick Delisse 및 Sam Shore의 웹 세미나를 통해 Fidelity의 가장 강력한 옵션 도구를 폭로하고 시연하십시오.


온라인 거래.


직관적 인 트레이딩 웹 사이트에서 풍부한 리서치 및 고급 툴을 사용하여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왜 Fidelity와 온라인 거래합니까?


경쟁력있는 온라인 커미션 율 Barron의 2017 # 1 Online Broker 1 마진, 공매도 및 옵션 거래 도구.


기능 & amp; 은혜.


고급 도구 및 서비스.


온라인 거래로 계정.


기능 & amp; 은혜.


온라인 미국 주식 거래에 대해서는 $ 4.95, 옵션 거래에 대해서는 계약 당 $ 4.95 + $ 0.65 만 지불하십시오.


모든 거래 수수료 및 마진율보기.


특정 시장 및 부문에서 현재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한 개요를 확인하고 단기 및 장기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뉴스 및 분석을 읽으십시오.


20 개 이상의 독립적 인 제 3 자 리서치 회사의 4,500 개 이상의 주식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통해 세부 정보를 파헤 치십시오.


StarMine에서 제공하는 정확도 가중 형 주식 ​​요약 점수를 사용하여 투자 아이디어를 평가하십시오.


독립 타사 전문가의 주식 스크린 전략을 활용하여 주식, ETF 및 옵션을 연구하거나 140 개 이상의 맞춤 필터를 사용하여 자체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주식을 추적하기 위해 실시간 감시 목록을 만드십시오.


Google의 모바일 앱을 통해 잔액 업데이트, 무역 알림, 시장 뉴스 또는 주식 조사 메시지를 수신하도록 알림을 설정합니다.


모든 거래에 대한 실시간 이익 및 손실 정보를 추적하십시오.


고급 도구 및 서비스.


위험을 관리하고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후행 중지 및 조건부 주문을 미리 설정하십시오.


바구니 거래를 사용하여 최대 50 개의 주식을 모니터링, 거래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마진, 공매도, 옵션 거래 등 고급 계좌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공인 고객은 적극적인 거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스트리밍 견적, 지시 거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소득 흐름을 제공하고 이자율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비틀 거리는 만기가있는 여러 채권에 투자하십시오.


채권을 쿠폰 이자율, 수익률, 통화 일 및 평점과 비교하십시오.


최대 10 년간의 과거 기록 데이터를 사용하여 투자하기 전에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전략을 저장하고 거래 경고를 관리하십시오.


온라인 거래로 계정.


이 전 기능 중개 계좌의 세부 사항을 탐색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철수 할 때까지 IRA 내에서 귀하의 이익에 대한 세금을 내지 마십시오.


트러스트, 비즈니스 피델리티 계정, 관리 계정 등을 포함한 모든 중개 계정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십니까?


800-353-4881 800-353-4881 대표와 채팅하십시오.


업계 최고의 기능.


Fidelity는 Barron 's, Investor 's Business Daily, 2 및 Kiplinger 's가 2016 년과 2017 년에 Best Online Broker로 평가했습니다. 삼 .


무료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변화하는 시장, 연구, 무역, & amp; 당신이 어디에 있든.


연구 투자.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소매 고객에 한해 Fidelity 소매 계정의 온라인 미국 주식 거래에 $ 4.95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특정 계좌의 경우 최소한 $ 2,500의 초기 잔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문은 활동 평가 수수료 (교장 선생님 1,000 달러 당 $ 0.01 ~ $ 0.03)가 적용됩니다. 기타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델리티 /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피델리티 클리어링 및 양육권 솔루션을 통해 고문 또는 중개인이 관리하는 사원 지분 보상 거래 및 계정은 다른 수수료 일정의 적용을받습니다.


Barron 's, 2017 년 3 월 18 일 및 2016 년 3 월 19 일, Online Broker Surveys. 2017 년 : 15 명을 대상으로 충실도를 평가 한 결과 40.0 점 중 35.6 점을 획득했습니다. Fidelity는 Long-Term Investing (다른 2 개 업체와 공동), Best for Novices (다른 업체와 공동), Best for Investor Education (2 개 업체와 공동) 등의 분야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amp; 기술 (다른 2 개 업체와 공동), 모바일 (다른 업체와 연계), 연구 시설 및 포트폴리오 분석 & amp; 보고서 (다른 두 개의 보고서). 2016 : 충실도는 15 명에게 평가되었으며 40.0 점 중 34.9 점을 획득했습니다. Fidelity는 또한 장기간 투자 대상 (Best of Long-Term Investing), Best for Novices (Best for Novis) 및 Best for In-Service (4 가지 타인과 연계)로 선정되었으며 다음 범주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거래 경험 & amp; 과학 기술; 제물의 범위 (다른 것과 묶여 있음); 고객 서비스, 교육, 보안. 다음 카테고리에서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은 평점을 기반으로 한 두 해 동안의 전반적인 순위 : Trading Experience & amp; 과학 기술; 유용성; 변하기 쉬운; 제물의 범위; 연구 시설; 포트폴리오 분석 & amp; 보고서; 고객 서비스, 교육, 보안; 및 비용.


투자에는 위험이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되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가용성 및 응답 시간은 시장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귀하의 계정에 옵션 거래를 추가하는 방법.


거래 옵션에 관해서는 배울 점이 많지만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자신감을 줄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되면 계정에 옵션 거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무엇이며 왜 그들을 교환하고 싶습니까?


옵션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계약입니다. 옵션을 구입하면 특정 기간 내에 정해진 가격으로 재고와 같은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 (의무가 아님)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게됩니다. 옵션을 판매 할 때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면 기본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해야합니다. 만료일까지 옵션을 행사하거나 할당하지 않으면 계약이 만료됩니다.


옵션은 포트폴리오에 다양성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상당한 위험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학습에 관한 여러 코스를 찾으려면 Learning Center를 방문하십시오. 옵션 비디오에 대한 소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옵션을 거래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므로 다양한 유형의 옵션 전략이 생깁니다. 각 전략은 서로 다른 위험을 감수하며 승인 수준 범위가 있습니다. 주문을하기 전에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고 파일에 대한 옵션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거래하고자하는 전략에 적합한 옵션 수준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참고 : 승인 된 IRA에서 옵션 스프레드를 교환하려면 추가 옵션 스프레드 계약서 (PDF)를 작성해야합니다.


옵션 신청서는 현재 재정 상황에 대한 스냅 샷을 요구하므로 다음을 제공 할 준비를하십시오.


연간 소득 옵션 거래 경험 순자산 및 유동성 순자산.


원하는 경우 옵션 신청서 (PDF)를 다운로드, 인쇄 및 작성하고 IRA에서 스프레드를 교환 할 수있는 기능을 요청하는 경우 추가 옵션 확산 계약을 통해 다음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신시네티, OH 45277-0002.


뭘 기대 할까.


귀하의 배송 환경 설정에 따라 1 ~ 2 일 이내에 또는 3 ~ 5 일 이내에 미국 우편으로 거래가 승인 된 옵션 수준을 알려드립니다. 또는 48 시간 후에 800-343-3548로 전화 주시면 승인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 주문을하기 전에 계정에 충분한 현금 또는 마진 구매력이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옵션 거래 전략은 다양한 수준의 위험과 복잡성을 수반합니다. 모든 전략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5 단계의 옵션 거래 승인이 있으며, 귀하와 Fidelity에 대한 위험이 더 많으므로 각 추가 레벨에 대한 승인 요구 사항이 더 큽니다. 재무 상황, 거래 경험 및 투자 목표는 승인을 위해 고려됩니다. 3 단계 이상의 옵션을 요청하는 경우 계정에서 증거금을 신청해야합니다.


옵션 거래는 다섯 가지 옵션 거래 수준 각각에 허용됩니다.


레벨 1은 커버리지 콜 옵션입니다. 레벨 2 * 레벨 1, 통화 및 풋 (주식, 인덱스, 통화 및 금리 인덱스) 구매, 현금 커버의 작성, 스 트래들 또는 조합 (주식, 인덱스, 통화 및 이자율 인덱스)의 구매를 포함합니다. 은퇴 계좌에서 옵션 스프레드를 거래하도록 승인 된 고객은 레벨 2에 대해 승인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레벨 3에는 레벨 1 및 2와 함께 형평 스프레드와 커버 된 씌움이 포함됩니다. 수준 4는 수준 1, 2 및 3과 함께 주식 옵션에 대한 밝혀지지 않은 (알몸의) 글과 주식에 걸친 스 트래들 또는 조합의 밝혀지지 않은 글을 포함합니다. 레벨 5에는 레벨 1, 2, 3 및 4와 인덱스 옵션 작성, 인덱스에 스 트래들 또는 조합 작성, 색인 스프레드가 포함됩니다.


옵션 계약은 옵션 신청의 일부입니다.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면 옵션 계약 조항을 읽고 이해했으며 동의했음을 확인하게됩니다. Fidelity에 로그인 한 후 여백 및 옵션 로그 인 필수 페이지에서 추가를 선택하여 옵션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십시오.


증거금 옵션을 거래하려면 Fidelity와 체결 한 증거금 계약이 필요합니다. Fidelity에 로그인하면 여백 및 옵션 로그인 필수 페이지를 검토하여 계약이 성립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rgin Agreement가 없으면 마진을 추가하거나 현금을 사용해야합니다.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투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시에 구매 및 / 또는 판매되는 두 개 이상의 옵션 거래 또는 "다리"입니다. 일반적으로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멀티 레그 옵션 거래 전략에 따라 거래됩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구매자는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보안 지분을 구매할 권리가 있습니다. Put 옵션을 사용하면 구매자는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보안 주식을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Fidelity의 온라인 Brokerage Handbook에있는 Options Trading 정보 페이지에서 Fidelity의 옵션 거래 계약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Fidelity는 학습 센터의 Learn About Options (학습 정보 옵션) 및 Chicago Board of Options Exchange (CBOE)에서 포괄적 인 옵션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800-343-3548 800-343-3548 대표자와 채팅 투자자 센터 찾기.


마진 거래는 손실의 위험과 증거금 빚의 발생을 포함하여 더 큰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마진 거래 전에 재무 상황과 위험 허용 범위를 평가하십시오. 마진 신용은 National Financial Services, NYSE, SIPC 회원에 의해 연장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거래 옵션 시작 방법.


레버리지와 헤지 능력을 갖춘 옵션은 위험을 제한하는 동시에 무한한 이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Fidelity 계정이없는 경우 지금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옵션 거래 계좌 설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전화주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온라인 또는 전화로 신청하십시오.


계정이있는 경우 온라인 로그인 필요 사항을 적용하거나 800-353-4881로 투자 전문가에게 전화하십시오. 다음을 제공 할 준비를하십시오.


연간 소득 옵션 거래 경험 순자산 및 유동성 순자산.


우편으로 신청하십시오.


옵션 신청서 (PDF) 다운로드, 인쇄 및 완료 승인 된 IRA에서 옵션 스프레드를 교환하는 보충 옵션 스프레드 계약서 (PDF) 작성 해당 양식을 작성한 후 다음 주소로 보내주십시오.


신시네티, OH 45277-0002.


승인 시간.


귀하의 배송 환경 설정에 따라 1 ~ 2 일 이내에 또는 3 ~ 5 일 이내에 미국 우편으로 거래가 승인 된 옵션 수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는 48 시간 후에 800-343-3548로 전화 주시면 승인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거나 강력한 Active Trader Pro®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하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옵션 거래 전략은 다양한 수준의 위험과 복잡성을 수반합니다. 모든 전략이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5 단계의 옵션 거래 승인이 있으며, 귀하와 Fidelity에 대한 위험이 더 많으므로 각 추가 레벨에 대한 승인 요구 사항이 더 큽니다. 재무 상황, 거래 경험 및 투자 목표는 승인을 위해 고려됩니다. 3 단계 이상의 옵션을 요청하는 경우 계정에 여백을 신청해야합니다.


옵션 거래는 다섯 가지 옵션 거래 레벨 각각에 허용됩니다.


레벨 1은 커버리지 콜 옵션입니다. 레벨 2 * 레벨 1, 통화 및 풋 (주식, 인덱스, 통화 및 금리 인덱스) 구매, 현금 커버의 작성, 스 트래들 또는 조합 (주식, 인덱스, 통화 및 이자율 인덱스)의 구매를 포함합니다. 퇴직 계정의 옵션 스프레드를 거래하도록 승인 된 고객은 레벨 2에 대한 승인으로 간주됩니다. 레벨 3에는 레벨 1 및 2와 함께 형평 스프레드 및 커버 된 씌움이 포함됩니다. 수준 4는 수준 1, 2 및 3과 함께 주식 옵션에 대한 밝혀지지 않은 (알몸의) 글과 주식에 걸친 스 트래들 또는 조합의 밝혀지지 않은 글을 포함합니다. 레벨 5에는 레벨 1, 2, 3 및 4와 인덱스 옵션 작성, 인덱스에 스 트래들 또는 조합 작성, 색인 스프레드가 포함됩니다.


옵션 계약은 옵션 신청의 일부입니다.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면 옵션 계약 조항을 읽고 이해했으며 동의했음을 확인하게됩니다. Fidelity에 로그인 한 후 여백 및 옵션 페이지에서 추가를 선택하여 옵션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십시오.


증거금 옵션을 거래하려면 Fidelity와 체결 한 증거금 계약이 필요합니다. Fidelity에 로그인하면 여백 및 옵션 페이지를 검토하여 계약이 성립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rgin Agreement가 없으면 마진을 추가하거나 현금을 사용해야합니다.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투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시에 구매 및 / 또는 판매되는 두 개 이상의 옵션 거래 또는 "다리"입니다. 일반적으로 멀티 레그 옵션은 특정 멀티 레그 옵션 거래 전략에 따라 거래됩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구매자는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보안 지분을 구매할 권리가 있습니다. Put 옵션을 사용하면 구매자는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보안 주식을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Fidelity의 온라인 Brokerage Handbook에있는 Options Trading 정보 페이지에서 Fidelity의 옵션 거래 계약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Fidelity는 학습 센터의 Learn About Options (학습 정보 옵션) 및 Chicago Board of Options Exchange (CBOE)에서 포괄적 인 옵션 교육 자료를 제공합니다.


참고 : 옵션은 포트폴리오에서 다양성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상당한 위험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비디오에 대한 소개를 보려면 학습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다음 단계.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