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볼륨 표시기 거래 시스템


볼륨을 사용하여 거래를 향상시키는 방법.


거래량은 특정 기간 동안 주어진 금융 자산의 거래량을 측정 한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한 도구이지만 간과 할 수있는 간단한 지표이기 때문에 종종 간과됩니다. 볼륨 정보는 어디에서나 발견 할 수 있지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익을 높이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거래자 나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판매자가 자신의 주식을 없애기 위해 구매자가 있어야하는 것처럼 구매 한 주식을 팔았을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다른 시간대에서 가장 좋은 가격으로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벌어진이 전투는 장기적인 기술적 요소와 근본적인 요인이 작용하는 동안 움직입니다. 볼륨 (또는 모든 금융 자산)을 분석하기 위해 볼륨을 사용하면 이익을 강화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기술적 인 분석 : 양의 중요성.)


볼륨 사용을위한 기본 지침.


볼륨을 분석 할 때 이동의 강도 또는 약점을 판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지침이 있습니다. 상인으로서 우리는 강한 움직임에 동참하고 약점을 보이는 움직임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약한 움직임의 반대 방향으로 진입하는 것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지침은 모든 상황에서 유효하지는 않지만 거래 의사 결정에 일반적으로 도움이됩니다.


볼륨 및 시장 관심.


상승하는 시장은 증가하는 볼륨을 볼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가격을 계속 올리려면 숫자가 늘어나고 열정이 높아야합니다. 증가하는 가격과 감소하는 볼륨은 관심의 부족을 보여 주며 잠재적 인 반전의 경고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감싸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단순한 사실은 적은 양의 가격 하락 (또는 상승)이 강한 신호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큰 볼륨에서의 가격 하락 (또는 상승)은 주가가 근본적으로 바뀌 었다는 강력한 신호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시장 반전과 그 (것)들을 찾아내는 방법을보십시오.)


고갈 움직임과 볼륨.


상승 시장 또는 하락 시장에서 우리는 고갈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가격의 급격한 증가와 함께 볼륨의 급격한 증가로 추세의 잠재적 인 끝을 알립니다. 기다렸다가 이동을 더 놓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는 참가자는 시장 정상에 쌓여서 구매자의 수를 소모합니다. 시장 바닥에서 가격 하락은 궁극적으로 많은 수의 거래자를 강요하여 변동성을 증가시키고 거래량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파이크가 발생한 후에는 볼륨이 감소하지만 다른 볼륨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 볼륨이 다음 주, 몇 주 및 몇 달 동안 어떻게 계속해서 재생되는지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시장 정상의 3 개의 주요 표시를보십시오.)


낙관적 인 신호.


볼륨은 낙관적 인 신호를 식별하는 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 하락에 따른 물량 증가를 상상해 보면 물가 상승률이 높고 물가 상승률이 낮아집니다. 뒤로 이동 하단의 가격이 이전의 낮은 가격보다 높게 유지되고 두 번째 하락에서 판매량이 감소하면 일반적으로 낙관적 인 기호로 해석됩니다.


수량 및 가격 반전.


긴 가격 움직임이 더 높거나 낮아진 후에는 가격 움직임이 적고 볼륨이 크지 않으면 가격이 변동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퇴거 또는 취소 : 차이점 파악을 참조하십시오.


볼륨 및 브레이크 아웃 대 실수 브레이크 아웃.


범위 또는 다른 차트 패턴의 초기 브레이크 아웃에서 볼륨의 증가는 이동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브레이크 아웃에서 볼륨이나 볼륨이 약간 변경되면 관심이 없으며 잘못된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할 확률이 높음을 나타냅니다.


볼륨 기록.


볼륨은 최근 기록과 관련하여 살펴야합니다. 50 년 전 오늘날과 비교하면 부적합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최근 데이터 세트 일수록 관련성이 높습니다.


볼륨 표시기.


볼륨 표시기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차트 작성 플랫폼에서 시각적으로 표현되는 수식입니다. 각 지표는 약간 다른 수식을 사용하므로 거래자는 특정 시장 접근 방식에 가장 적합한 지표를 찾아야합니다. 지표는 필요하지 않지만 거래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도울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표시기가 있으며, 다음은 몇 가지를 사용할 수있는 샘플을 제공합니다.


잔액 (OBV) : OBV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지표입니다. 임의의 숫자부터 시작하여 시장이 더 높을 때 볼륨이 추가되거나 시장이 더 낮게 끝날 때 볼륨이 빼집니다. 누적 합계를 제공하고 누적중인 주식을 보여줍니다. 또한 가격이 오르지 만 볼륨이 느린 속도로 증가하거나 심지어 떨어지기 시작하는 경우와 같이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 5는 OBV가 증가하면서 Apple Inc (AAPL) 주가의 가격 상승을 확인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OB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Balance Volume : 스마트 머니의 길을 참조하십시오.)


차이 킨 머니 플로우 (Chaikin Money Flow) : 상승하는 물가는 상승량을 동반해야하기 때문에이 공식은 물가가 일일 범위의 상한 또는 하한 부분에서 끝나면 해당 물량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해당 강도에 대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클로즈가 범위의 위쪽 부분에 있고 볼륨이 확장되면 값이 높습니다. 닫는 값이 범위의 아래 부분에 있으면 값은 음수가됩니다.


Chaikin 자금 흐름은 진동하기 때문에 단기 지표로 사용될 수 있지만 발산을보기 위해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림 6은 볼륨이 Apple 주식의 낮은 최저 가격 (가격)을 확인하지 못했음을 보여줍니다. 차이 킨 (Chaikin)의 자금 흐름은 분기점을 보여 주었고 결국 주가가 다시 상승했다. 관련 정보는 Keltner 채널 및 Chaikin 발진기 검색을 참조하십시오.


Klinger Volume Oscillator : 제로 라인 위 및 아래의 변동은 다른 거래 신호를 돕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Klinger 볼륨 발진기는 주어진 기간 동안 축적 (구매) 및 배포 (판매) 볼륨을 합산합니다. 다음 그림에서 우리는 상당히 부정적인 수를 봅니다 - 이것은 전반적인 상승 추세의 중간에 있으며 트리거 또는 제로 라인 위로 상승합니다. 양적 지표는 가격 추세에 걸쳐 양의 방향을 유지했다. 2011 년 1 월에 방아쇠 수준 아래의 하락은 단기 반전을 신호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안정 되었기 때문에 지표는 일반적으로 고립되어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의 표시기는 다른 신호와 관련하여 사용될 때 더 정확한 판독 값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누적 / 배포 라인을 통한 Trend-Spotting을 참조하십시오.)


결론.


볼륨은 매우 유용한 도구이며, 알 수 있듯이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장의 강점이나 약점을 평가하고 볼륨이 가격 이동을 확인하고 반전 신호를 보내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본 지침이 있습니다. 의사 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볼륨은 정확한 출입구 도구가 아니지만 표시기를 사용하여 가격 조치, 볼륨 및 볼륨 표시기를보고 입력 신호 및 종료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읽기 자료는 선물 시장에 대한 통역 볼륨을보십시오.)


간단한 무역 시스템.


가장 최근의 간단한 SBV 거래 시스템 인덱스 차트 예제에 대한 자습서 - 인덱스 볼륨 차트를 분석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최근의 간단한 SBV 거래 시스템 색인 차트 예제입니다. 인덱스 볼륨 차트를 분석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기술 분석 & amp; 무역 시스템.


MARKETVOLUME & # 174;


MarketVolume.


구매 볼륨 기술적 분석.


SBV에 간단한 무역 시스템.


고급 분석 용.


S & P 500 지수는 +301 포인트.


이것은 주간 Simple SBV 거래 시스템 예제의 연속입니다.


그것은 단순하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시스템의 규칙 :


규칙 # 1 : SBV Flow가 0 라인을 넘어 (양수로) 교차하고 그 위로 이동하면 "Long"( "Buy")로 이동하십시오. 규칙 # 2 : 지표가 0 라인을 넘어 (음수가 됨) 그 지표 아래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Short"( "Sell Short")로 이동하십시오.


표 1 : 2-rule SBV Flow 시스템에 기반한 거래.


호크 아이 상인 | 정밀 거래 소프트웨어.


어떻게 HAWKEYE와 함께 발견!


거래량 분석을 통한 거래.


전문인이 볼륨을 주요 지표로 인정합니다. 우리는 볼륨을 사용하여 추세의 강도 또는 요구 없음을 확인합니다. 시장은 매우 효율적이며 일반적으로 공정 가치로 돌아갑니다. 많은 거래자들은 볼륨이 가격 변동 이전에 가격 움직임을 나타내는 지표로 간주합니다. (축적 또는 분배) Hawkeye Volume은 독특하고 강력한 거래 지표 및 도구 모음의 핵심입니다. 트렌드를 활용하고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무료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주간 뉴스 레터 (무료)를 구독하여 볼륨, 기술 분석 및 볼륨 스프레드 분석 응용 프로그램과의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수십 년간 활발한 거래와 시행 착오 끝에 대중 이론가를 기반으로 한 많은 방법을 사용하고 거래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가와 일하면서 나는 기존의 지표가 오늘날의 전자 시장의 변동성에 비해 너무 뒤떨어져 있다고 판단했다. 나에게 믿을만한 도구가 필요했는데, 그것이 내 여행과 Hawkeye 도구 제품군의 개발이 시작된 곳입니다. 볼륨을 중심으로 거의 모든 표시기를 구성했습니다. Volume Spread Analysis를 이해함으로써 시장의 활발한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


Nigel Hawkes 창립자, 은퇴 한 Hawkeye Traders.


Hawkeye와의 교역을 배울 수있는 방법 :


볼륨에 대한 무료 eBook 다운로드 블로그 팔로우 페이스 북 및 트위터 팔로우 매주 수요일 무료 라이브 교육 룸에 가입하고 Hawkeye의 실제 라이브보기 세미나에 가입 Hawkeye의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2 억 달러의 경영진을 둔 전문 자금 관리인으로서 Hawkeye 시스템이 투자 연구에 없어서는 안될 도구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Hawkeye의 고유 한 거래 방법론과 시장 접근법을 이해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세미나에 참석할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당신은 이제 막 시장을 움직이는 방법에 대한 그의 지식을 배우기 시작한 노련한 투자 관리자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경쟁 우위였습니다. "


더 많은 고객의 소리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이제 귀하의 비즈니스 거래를하십시오 - Hawkeye 상인 가족에 가입하십시오.


좋은 인쇄.


연락처.


위험 공시 :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금융 안보 또는 생활 스타일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주식 거래를위한 내 3 개의 좋아하는 볼륨 표시기.


무역 포지션을 언제 어디서 입력하고 종료 할 지의 기초를 형성 할 기본 지표 또는 시스템이 이미있는 경우 나쁜 지표로부터 좋은 신호를 필터링하는 데 도움이되는 보조 지표가 필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래량 지표 & amp; 볼륨 필터는 샌드에 선을 그리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2 차 지표이며이 스톡은 내가 거래하고자하는 기준에 맞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시작해 봅시다. 볼륨이란 무엇입니까?


거래량은 특정 증권 (예 : 주식, 인덱스 또는 거래소 등)에 대해 지정된 기간에 거래 된 주식, 계약 또는 채권의 수입니다.


가격 자체와 마찬가지로 볼륨은 Trend, Divergence / Convergence, Extreme Spikes, 변화율 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볼륨은 가격 자체와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세 가지 선호하는 볼륨 표시기 아래에 포함 시켰습니다.


볼륨 표시기.


볼륨 스파이크.


측정 양 높음 & amp; 낮은 스파이크는 현재 및 과거 가격 행동에 대해 충분히 알려줄 수 있습니다.


볼륨 스파이크 지표에는 몇 가지 변형이 있지만 볼륨 소음을 필터링하고 아래에 표시된 것처럼 각 보안 수준이 높거나 낮을 때만 표시되도록 자체 볼륨 스파이크 표시기 (Global Trend Traders 독점 표시기)를 개발했습니다.


돈 흐름 지수.


간단히 말해서 머니 흐름 지수는 상대 강도 지수의 볼륨 가중치 변형입니다.


Money Flow index는 일일 거래량과 거래 일수를 비교하여 단순히 백분율로 표시하는 볼륨 표시기입니다. (거래 가치 = 평균 가격 * 볼륨)


기본 설정 인 14 일을 사용하여 경향 및 가격 반전의 약점을 찾아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80을 초과하는 수치는 Market Top을 나타냅니다. 20 미만의 수치는 Market Bottom Divergence를 나타내며 Convergence는 가격 반전을 표시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색인을 강제하십시오.


포스 인덱스 (The Force Index)는 알렉산더 엘더 (Alexander Elder) 박사가 보안의 황소와 곰의 힘을 측정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Force Index의 기본 설정은 가격 변동 및 볼륨의 기본 신호선을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2 일 및 13 일 EMA입니다.


일반적으로 포스 인덱스가 제로 라인 위에 있으면 불스가 컨트롤됩니다. 영점 이하이면 곰이 컨트롤됩니다. 제로 위의 수치가 강할수록 트렌드가 강력합니다. 포스 인덱스가 평평하게된다면, a) 볼륨이 감소하고 있거나 b) 많은 볼륨이 가격을 더 높이 이동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느 쪽이든 반전은 일반적으로 뒤 따른다. 깊은 "V"신호는 다운 트렌드의 끝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바닥의 재검사가 뒤따라야합니다.


Trade Entry Scans에 볼륨 필터를 포함시켜 하루에 X 이상의 주식을 거래하는 주식만을 보여줌으로써 가벼운 주식을 걸러 낼 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볼륨 표시기는 보안의 강점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주고 가격 및 기타 주요 지표와 결합하면 거래 창고에서 강력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다음 주 게시물을 지켜봐주십시오.


볼륨 표시기와 같은 소리는 다른 지표와 결합 된 시장 감정의 좋은 척도가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분석 마비를 보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나는 어느 그림을보아야하는지, 어떤 그림을 그림으로 할지를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예 볼륨 표시기는 기본 표시기와 함께 사용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너무 많은 지표를보고 분석 마비를 갖는 아주 좋은 지적을 제기했습니다.


간단하게하기 위해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찾고있는 조건을 정확히 정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차 기본 신호 표시기를 사용하고 몇 가지 보조 표시기를 사용하면 가중치를 추가하거나 신호를 할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한 지표가 다른 지표보다 무엇을 말하는지 합리화하려고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