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스톡 옵션 행사시기 캐나다


PersonalFinanceCanada.


589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4 года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온타리오 선험.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온타리오 [Tax Specialist] eagle_am & # 32; 3 очка 4 очка 5 очков & # 32; 4 года назад (2 дочерних комментария)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73318에 의해 렌더링 됨. app-535 & # 32; 2017-12-17 23 : 58 : 52.783470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 raquo; 스톡 옵션 과세.


개별 세금 앨버타 (Alberta) 2016 알버타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리킷 개별 과세 브리티시 컬럼비아 2016 표 1 - 브리티시 컬럼비아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매니토바 2016 표 1 - 매니토바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비용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인 과세 New Brunswick 2016 표 1 - New Brunswick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리킷 개별 과세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2016 표 1 -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노바 스코샤 2016 표 1 - 노바 스코샤 (2016 ) 표 2 - 환불되지 않는 세금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온타리오 2016 표 1 - 온타리오 주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인 과세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2016 표 1 -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세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개별 과세 서스 캐처 완주 2016 표 1 - 서스 캐처 원 (2016) 표 2 - 환급받을 수없는 세금 공제 (2016) ¹ 표 3 - 한계 환율 (2016) 표 4 - 세금 브래킷 법인세, CPP 및 EI 2016 표 1 - SBD (2016)에 적합한 사업 소득 표 2 - SBD (2016) 자격이없는 사업 소득 표 3 - 투자 소득 ¹ (2016) 표 4 - 판매 세 (2016) 표 5 - 2016 SR & ED 투자 세액 공제 (ITC) ¹ 표 6 - 자본 비용 허용 비율 (2016) 표 7 - 캐나다 연금 계획 (2016 년) 도표 8 - 고용 보험 (20 년) 16)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5 달러마다 회사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가가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 될 것입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과세 대상 혜택은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적게 나오는 결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언제 스톡 옵션을 행사해야합니까?


톡톡 옵션은 옵션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고용주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살 것인지 여부와 시간을 결정할 시간이 길다는 사실은 엄청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은 기본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보다 높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왜 종업원 주식 옵션이 Exchange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보다 더 중요한지보십시오 참조).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언제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세율은 운동 결정을 촉구합니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가장 일반적인 종업원 옵션)을 행사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종류의 세금이 있습니다 : 대체 최소 세금 (AMT), 경상 소득세 및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세.


적정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행사했지만 옵션을 행사하지 않으면 AMT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가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AMT는 현행 시장 가격에 근거하여 귀하의 옵션이 인정한 금액의 28 %에 해당하는 연방 AMT 세율이됩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액세스 할 수있는 소득 수준에서 주 AMT 만 지불하면됩니다). 귀하의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은 고용주가 비공개 인 경우 귀하의 회사 이사회가 요청한 가장 최근의 409A 평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409A 평가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설명을 위해 이유 제안 편지에 이유 금액 포함 안 함 참조). 공개 시장 가격 상장.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예를 들어, 주당 2 달러로 고용주의 보통주를 구입할 20,000 가지 옵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최근의 409A 평가는 보통주를 주당 6 달러로 평가하고 10,000 주를 행사하면 AMT가 11,200 달러 (10,000 x 28 % x ($ 6 & # 8211; $ 2)). 그런 다음 매매를하기 전에 행사 된 옵션을 적어도 1 년 동안 (그리고 그들이 부여 된 후 2 년) 보유하면 연방 - 주 - 장기 - 장기 - 자본 이득 - 세율 (웨스 트 프론트 고객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듯이 한 부부로 255,000 달러를 벌어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주당 2 달러 이상을받는 금액의 24.7 %에 불과합니다. 귀하가 지불 한 AMT는 행사 된 주식을 판매 할 때 귀하가 빚진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 주당 10 달러로 10,000 주를 판매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 세금은 $ 19,760 (10,000 주 x 24.7 % x ($ 10 & $ 2))에서 이전에 지불 한 11,200 달러의 AMT를 뺀 금액입니다. net $ 8,560. 대체 최소 세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제 1 부를 참조하십시오.


귀사가 인수되거나 공개 될 때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즉시 매각하는 경우, 이득 금액에 대한 일반 소득 세율을 납부하게됩니다. 결혼 한 캘리포니아 부부가 공동으로 255,000 달러를 벌어 들인 경우 (Wealthfront의 평균 고객) 2014 년 한계 주정부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은 42.7 %가됩니다. 위의 예와 같은 결과를 가정하지만 판매하는 날 (즉, 같은 날 운동)까지 운동을하기를 기다린다면 경상 소득세는 $ 68,320 (20,000 x 42.7 % x ($ 10 & # 8211; $ 2)). 이는 이전의 장기 양도 소득보다 훨씬 많습니다.


83 (b) 선거는 막대한 가치를 가질 수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과 같을 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정해진 양식에 83 (b) 선거를 제출하면 운동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래의 모든 감사는 귀하가 주식을 1 년 이상 행사하고 2 년이 경과 한 후에 판매하기 전에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당신이 1 년 미만에서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은 경상 소득 비율로 과세 될 것이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스톡 옵션을 조기에 행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퇴직 이전에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한 경우 모든 옵션을 조기에 행사하면 고용주는 행사하지 않은 주식을 행사 가격으로 다시 살 것입니다. 귀하의 옵션을 일찍 행사할 때의 이점은 귀하가 장기간 자본 이득 치료를 일찍 신청할 때 시계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위험은 회사가 성공하지 못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돈을 투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을 팔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 AMT를 지불했을 수도 있습니다).


일찍 운동을 시작하는 시나리오.


초기 운동이 의미가있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재직 초기에 재임 중일 때 또는 일단 자신감이 매우 높다면 귀사는 큰 성공을 거두고 일부 저축은 위험에 노출됩니다.


조기 종업원 시나리오.


초창기 직원은 보통 주당 페니의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발행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할만큼 운이 좋으면 200,000 주를 발급 받았을지라도 모든 옵션을 행사할 총 비용은 2,000 ~ 4,000 달러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 많은 돈을 정말로 잃을 수 있다면 고용주가 첫 번째 409A 평가를하기 전에 모든 주식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성공 가능성 높음.


당신이 종업원 수 80 ~ 100이고, 주당 2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20,000 가지 옵션으로 무언가를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모든 주식을 행사하고 고용주가 실패합니다.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4 만 달러의 손실 (그리고 아마도 지불 할 가능성이있는 AMT)을 복구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고용주가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들 경우에만 운동 가격이 주당 0.10 달러 이상인 옵션을 행사할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경우 귀하의 회사가 공개 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을 때까지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상장을 신청할 때 운동에 최적의 시간입니다.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나는 행사 후 1 년 이상 보유하고 옵션 판매를 2 년 이상 승인 한 경우 행사 된 주식이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는 실제로 판매 할 수있는시기보다 1 년 이상 앞서 운동을하는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이상적인 운동 시간을 찾으려면 주식이 유동적이고 가치있는 것으로 평가 될 때부터 공정한 가격이 될 때까지 거꾸로 작업해야합니다.


종업원 지분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공개 된 후 처음 6 개월 동안 판매가 제한됩니다. 회사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피하는 하루에 설명했듯이, 회사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앞서 언급 한 6 개월의 인수 채산이 해제 된 후 2 주에서 2 개월 동안 거래가 중단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 될 때까지 SEC에 공개되기 위해 회사가 최초 등록 명세서를 제출 한 때로부터 3 ~ 4 개월이 걸립니다. 즉, 회사가 SEC에 등록 명세서를 제출하여 공개 (공개 4 개월 대기 + 6 개월 잠정 + 재고 복구를 기다리는 2 개월) 한 공개일에 적어도 1 년 동안은 판매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IPO 신청을했다고 말할 때까지 운동하지 않으면 최소 유동성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즉, 돈을 팔지 않고도 최소한의 시간에 묶어 두도록하십시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우리의 포스트에서 Tech IPO Stock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VC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는 IPO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세 가지 주목할만한 특성 (대부분의 옵션은 귀하의 옵션보다 커야 함)을 발견 한 독점적 인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IPO 이전 현재 시장 가치). 이러한 특징에는 첫 2 회 수익 호가 지속되는 수익 증대와 수익 증대에 관한 IPO 이전 수익 지침을 충족시키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고용주가 세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일찍 운동해야합니다.


액체 순 가치가 높을수록 운동 할 때 걸릴 수있는 타이밍 위험이 커집니다. $ 20,000의 가치가있는 경우 회사 파일을 공개하기 전에 주식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위험을 감수 할 여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50만의 가치가 있다면 조언이 바뀝니다. 이 경우 더 많은 돈을 잃을 여유가 생길 수 있으므로 IPO 등록의 혜택을받지 않고 회사가 매우 성공적 일 것이라고 확신하면 조금 더 일찍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동이 일찍 진행되면 현재의 시장 가치가 낮아져 AMT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IPO 등록일보다 훨씬 일찍 운동하기를 원한다면 사람들에게 순자산 가치의 10 % 이상을 위태롭게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AMT와 장기 양도 소득세의 차이는 장기 양도 소득 세율과 경상 소득 세율의 차이만큼 크지 않습니다. 연방 AMT 비율은 28 %이며, 28.1 %의 한계 장기 자본 이득 세율 합계와 거의 같습니다. 대조적으로 평균 웨일 프론트 고객은 보통 39.2 %의 한계 주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을 지불합니다 (연방 통상 소득 세율 일정에 대해서는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참조). 따라서 일찍 운동을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주식을 매도 할 때 지불하는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하지만 현금을 내야합니다. 지불하면 위험 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에 설명 된 공개 회사 주식을 행사하기 전에 고려할 수있는 좀 더 복잡한 세금 전략이 있지만, 민간 기업 주식을 행사하는 것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익혔다 : 초기 직원이거나 회사가 공개하려고하는 경우에만 일찍 운동하십시오. 어쨌든 주식 옵션 운동 전략에 대해 경험이 풍부한 훌륭한 세무사를 고용하여 IPO 이전에 결정을 내릴 때 도움이 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하지 않을 결정이고 잘못 될 가치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기사는 세금 관련 조언이 아니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성과가 어떤 특정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상 투자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세금 결과에 관해 개인 세금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재무 자문 서비스는 웰스 프론트 고객이 된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Andy Rachleff는 Wealthfront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기금 투자위원회 위원장 및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로서 기술 기업가 정신에 관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Wealthfront 이전에는 Andy가 Benchmark Capital의 공동 파트너를 지 냈으며 Equinix, Juniper Networks 및 Opsware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회사에 투자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는 또한 Merrill, Pickard, Anderson & amp; Eyre (MPAE). Andy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고든 괴 코 (Gordon Gekko)의 돈에 대한 단순한 추구가 & hellip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나는 월스트리트 영화를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웰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ModernAdvisor Blog.


귀하의 재정적 여정을 안내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을 이해하고 재무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앰버 스펜서 (Amber Spencer) | 2015 년 8 월 28 일


스톡 옵션은 회사, 특히 신생 기업이 직원을 보완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스톡 옵션, 특히 세금 관련 사항을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회사의 성공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수천 달러의 비용이 발생할 수있는 공통적 인 (및 큰)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이해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사항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생할 수있는 세금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톡 옵션 계약서를 읽는 것은 매우 지루하고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전에 이해해야 할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고용주가 귀하에게 부여하며 고정 된 기간 동안 고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회사의 지정된 주식 수를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톡 옵션을 사용하면 배당금을 받거나 투표하는 것과 같은 주주 권리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계약은 주식 수, 가득 표, 행사 가격 및 만기일을 포함하는 조건을 설정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실적과 주식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인센티브로 발행됩니다. 회사 가치가 높을수록 주가가 올라 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금전적 이득을 얻을 잠재력이 커집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가장 큰주의 사항 중 하나는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징후입니다.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주식 옵션의 작동 방식.


첫째, 스톡 옵션의 가치는 주식을 사기 위해 행사 가격을 지불하기 전까지는 완전히 이론적 인 것임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득 기간으로 알려진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회사에서 일해야하는 최소 기간이 있습니다.


이 기간이 경과하고 옵션을 행사하면 다른 투자자와 마찬가지로 주식을 소유 한 것처럼 주식을 소유하게됩니다.


주식 옵션의 유형.


옵션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므로 제공되는 옵션을 확인하여 어느 것이 속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스톡 옵션 플랜 : 미리 정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 인수시 시장 가격보다 낮은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ESPP는 주식을 취득하기 전에 일정 기간 회사에서 일하도록 요구합니다.


주식 보너스 계획 : 회사 주식을 무료로 받게됩니다.


운동 가격.


주식 옵션 플랜 (위 유형 중 가장 일반적인 옵션)에 따라 옵션이 발행되고 주식의 시장 가치가 증가하면 스톡 옵션 계약에 명시된 주당 가격 만 지불하게됩니다.


이 가격은 행사 가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을 1,000 달러에 주었을 때 주당 10 달러의 주식 옵션을 부여 받았다고하더라도 주식 가격이 50 달러로 상승하더라도 시가 50,000 달러에 비해 10,000 달러 (각각 10 달러에 1,000 주) 만 지불하게됩니다.


이 경우, 귀하는 $ 40,000의 금전적 이득을 얻게됩니다 (아래에 설명 된 세금 영향에 따라).


내가받는 가격은 어떻게 결정됩니까?


사기업 옵션의 경우 행사 가격은 회사의 가장 최근의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의 주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것이 공개 회사 인 경우 일반적으로 행사 가격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주식 가격과 같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수중 스톡 옵션.


물론, 신생 기업 내에서 일하면서 회사가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이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때때로 종업원 주식 옵션에는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행사 가격이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을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스톡 옵션은 수중으로 판단됩니다.


주식 시장의 변동성이 발생하는 동안 상장 회사의 직원은 법에 따라 첫 번째 옵션 부여를 취소하고 새로운 주가로 행사할 수있는 새로운 옵션을 발행 할 수 있으므로 돈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수중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가득 기간.


귀하의 회사는 어떤 유형의 가득 기간을 결정합니다. 가득 기간이 어떻게되는지 알면 옵션을 사용하기 전에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하는지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이 잠재적으로 가득 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입니다.


1. 시간 기반 조끼 :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의 95 %는 이러한 유형의 가득 기간을 사용합니다. 이 경우 옵션은 일반적으로 지정된 기간이 끝나면 가득됩니다. & # 8211; 보통 3 ~ 5 년. 복잡성을 더하기 위해 한꺼번에 (Cliff Vesting) 또는 몇 년에 걸쳐 부분적으로 (Graded Vesting)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Cliff Vesting (Cliff Vesting) : 스톡 옵션을 행사할 수 있기 전에 모든 옵션을 한꺼번에 제공합니다. 즉, 전체 기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연간 등급 채권 : 옵션이 시간 경과에 따라 일련의 부분에 조끼를 부여하면 지정된 기간이 끝날 때까지 4 년 동안 매년 처음으로 25 %를받을 수 있습니다.


1 년 클리프 & amp; 월별 등급 채권 : 옵션이 첫해 말에 25 %로 확정되고 나머지 75 %는 향후 3 ~ 4 년 동안 매월 (또는 분기별로) 확정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개월 절벽을 갖춘 매월 조끼가 있고 18 개월 후에 회사를 떠날 경우 주식의 37.5 %가 기증됩니다.


연간 채권 평가의 예 :


2. 성과 기반의 징계 :


옵션은 재무 메트릭스 또는 특정 주가와 같은 성과 조건의 달성시 확정됩니다.


3. 시간 단축 조끼 :


시간 기준 및 성과 기준 가득 기간의 조합. 이 방법을 사용하면 옵션이 시간 기반으로 설정되지만 시간 기반 요구 사항보다 먼저 미리 결정된 시장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가속화됩니다.


만료일.


스톡 옵션에는 항상 만료일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기간은 부여 일로부터 10 년입니다.


따라서 4 년의 가득 기간이 있고 만기 기간이 10 년이면, 6 년 동안 귀하의 가득 기간 후에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기한이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행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영구적으로 몰수하게됩니다.


세금에 대한 시사점.


옵션을 소유하고 행사하는 세금 관련 사항을 이해하는 것은 가능한 한 귀하의 옵션으로 발생하는 많은 돈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세금이 있습니다.


1. 옵션을 행사할 때.


옵션 행사 일의 행사 가격과 공정 시장 가격 (FMV)의 차이는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 1.00이고 운동 날짜의 주식의 FMV가 $ 3.00 인 옵션이 10,000 개있는 경우 과세 대상 혜택은 $ 20,000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는 과세 혜택의 50 %에 해당하는 공제 금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2.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보유한 후에.


모든 이익 또는 손실은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구매 한 경우와 다르게 처리됩니다. 행사일의 주식의 금감원이 귀하 주식의 비용 기준이됩니다.


위의 예에서 계속 진행하면 현재 주가가 $ 7.00이고 비용 기준이 $ 3.00이면 주당 $ 4.00의 자본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00 주에 총 이익은 $ 40,000입니다. 캐나다에서는 그 이익의 절반에 세금을 부과하는데 2 만 달러입니다.


사기업의 경우.


귀하의 회사가 CCPC (Canadian-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 인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 실현할 수있는 과세 대상 혜택은 귀하가 판매하기 전에 최소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귀하가 주식을 매도 할 때까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공개 회사와 달리 부여 일의 행사 가격과 FMV는 동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생 자본 이득 면제 (LCGE)


CCPC 주식은 종종 평생 자본 이득 면제 (LCGE) 자격이되며, 이는 그 금액까지의 소득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면제 자격을 얻으려면 회사는 주식을 매각 할 때 CCPC 여야합니다. 회사가 공개 될 경우 CRA로 해당 양식 (T2101)을 제출하여 해당 날짜의 일부 또는 전체 주식을 처분하는 것으로 간주하십시오. 당신은 주식을 실제로 팔지 않으며, 면제 혜택을 누리기 위해 세금 목적으로 이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5 년의 LCGE는 $ 813,600이므로, 큰 이익을 얻으려면 운이 좋다면 그걸 놓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공공 회사.


옵션의 행사 가격이 부여 일의 FMV와 동일한 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귀하의 주식은 50 %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CCPC와는 달리, 과세 대상 이익은 이연 될 수 없으며, 옵션이 행사되는 연도에 과세됩니다. 또한, LCGE는 공개 회사 주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질문.


가득 기간이 끝나기 전에 떠나면 어떨까요?


회사를 떠날 때는 출발 손실이 귀하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귀하의 옵션 행사 가능성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고 싶습니다.


가득 날짜 전에 떠날 경우, 귀하는 선택권을 박탈하거나 운동을 위해 짧은 기간 (일반적으로 60 일 및 90 일)을 갖게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장애 또는 퇴직과 같은 주요 직업 또는 생활 사건이 발생할 때 계획에 따라 특정 규칙이 촉발 될 수 있습니다.


회사를 사거나 공개하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IPO를 통해 실제 주식 옵션 (기각되었거나 확정되지 않은 주식)과 관련하여 변경 가능한 사항은 현재 판매 할 수있는 주식 이외에 판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끔 잠김 기간 (lock-up period)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잠깐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 # 8211; IPO 후 12 개월 후에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회사가 매입 된 경우 귀하의 스톡 옵션이 앞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히 어떻게 처리 할 것인지가 사례별로 결정됩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옵션은 일반 주식과 유사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공개 회사로가는 민간 기업의 세금 영향을 검토하려면 위의 세금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출국시 운동을하고 회사가 아직 비공개 인 경우 어떻게합니까?


일반적으로 회사가 여전히 사기업 인 경우, 옵션 행사시 수령 할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값은 마지막 투자 라운드를 기반으로 한 최선의 추측이되거나 평가 에이전트가 회사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이 상황에서의 판매는 첫 번째 거절 권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회사 또는 그 주주 중 한 명 이상이 귀하에게 제공 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회사를 떠날 때 귀하가 선택권을 행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고용주가 어떤 권리를 회복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의 주식과 어떤 조건으로.


어떻게 지불합니까?


운동을위한 주식 계획의 규칙은 회사마다 다르며 행사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현금 결제하기 & # 8211; (예, 현금 금액을 모두 내야합니다.)


급여 공제를 통해 지불하십시오.


현금없는 운동으로 즉시 판매 - 선행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현금을 제공 할 필요는 없지만 옵션에 구축 된 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방법으로 시가와 행사 가격의 차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운동해야합니까?


일단 귀하의 옵션이 가득되면 즉시 만족에 대한 욕구에 굴복하지 말고 귀하의 주식을 행사하고 팔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실수 일 수 있으며 귀하의 행동은 스톡 옵션 전략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중요한 고려 사항은 (현재 투자 포트폴리오가있는 경우) 전체 자산 배분에 미칠 영향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투자 계획을 성공적으로 작성하려면 자산이 적절하게 분산되어 있어야하며 따라서 회사 주식에 집중된 위치를 알아야합니다. 많은 고문은 회사의 주식에 순 가치의 10-15 %를 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당신이 회사의 고위직에 있다면, 그 최저 한도가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재무 고문은 집중된 주식 포지션의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RSUs와 어떻게 다른가요?


스톡 옵션 대신 RSU (Restricted Stock Unit)가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RSU는 주식 옵션과 같이 회사의 주식 측면에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운동 가격이 없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이는 보통 주식 옵션의 가득 기간과 동일한 가득 기간이 끝날 때까지 RSU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그들은 현재 시장 가치가 할당되고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소득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주식의 일부는 소득세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남은 주식을 받고 언제든지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10,000 개의 RSU가 부여 된 경우 회사가 IPO와 같이 정의 된 성능 조건에 도달 할 때까지 이러한 주식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일단 그 정의 된 기간에 도달하면 회사는 주식 수의 10,000 주 또는 현금 상당액을 인도합니다.


바라건대이 기사를 통해 스톡 옵션 계약을보다 철저하게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에 주저하지 마십시오!


ModernAdvisor는 재정적 인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자금을 조달 한 계좌에 지금 투자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Amber는 ModernAdvisor의 컨텐츠 기고 자입니다. 그녀가 개인 재정, 저축 및 투자에 관해 쓰지 않을 때, 그녀는 다음 휘트니스 경기를 위해 코딩, 하이킹 또는 훈련을하고 있습니다. ambsvan에서 그녀에게 연락하십시오.


소식 탐색.


이 게시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고용주는 모든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 계획을 제안 할 것이며, 다음 주에 정보 세션에 앞서이 주제에 관한 정보를 찾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나는 지금 확실히 장비가 잘되어 있다고 느낀다.


아는 것이 힘이다.


우리의 뉴스 레터를 구독하여 시장 업데이트 및 투자 팁을 얻으십시오.


카테고리.


좋은 회사채 펀드가 가장 유망합니다.


안녕 에릭. 기여를하면,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