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Ppt 옵션 거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기본 옵션 전략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이 프레젠테이션을 보려면 Flash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PPT & ndash; 기본 옵션 전략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자유롭게 - id : dafa1-MmE3O.


이 콘텐츠를 보려면 Adobe Flash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기본 옵션 전략.


재고가 1 위, 1 개월이 100 위입니다. Roll-Up : (Ratio Covered Write) Long 1 주식 및 단기 2 통화. t = 0. S0 = 70. C70 = 3.5. & ndash;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Title : 기본 옵션 전략.


FINA 6220 Professor Andrew Chen 기본 옵션 전략 강의 노트 2.


몇 가지 예비 문제 개요 단일 유형의 옵션과 관련된 전략 옵션 조합과 관련된 전략.


예비 문제 다음 옵션 가격에 대한 논의 S (t) 100 r 5 s 25 정지 수익 수익 요건 및 거래 비용.


통화 옵션 구매 통화 구매 (1 개월 후 장기 포지션 100.


파업 가격 콜 옵션) 초기 비용 최대 이익 최대 손실 손익 분기 가격 정체 반환 시장 전망 위험 상태.


가격이 상승하면 무제한.


만기시의 가격이 K보다 낮 으면 - C -3.085.


옵션 시간 값의 상실, - Cmax (S-K, 0)


풋 옵션 구입하기 풋 매입 (1 개월에 100 위안의 긴 포지션).


가격 풋 옵션) 초기 비용 최대 이익 최대 손실 손익 분기 가격 정체 반환 시장 전망 위험 태세.


K P 97.331, 만약 기초 자산이 하락한다면.


-P -2.669. 만료시의 가격이 K를 초과하면


옵션 시간 값의 상실, - P max (K-S, 0)


기혼 / 보호 챙기고 결혼하면 보호가 만료시 이익을 얻습니다.


결혼 / 보호는 긴 주식을 주식에, 그리고 긴 위치를 안으로 둔다.


풋 옵션의 1 개월 100 파업 가격. 초기 비용 최대 이익 최대 손실 손익 거래 가격 정체 수익 시장 전망 위험 상태.


주식 가격이 상승하면 무제한.


K (SP) -2.669.


초기 시간 값 옵션의 손실.


해당 통화 구매 만료시 전략 이익을 씁니다.


Covered Call 긴 포지션과 짧은 포지션.


통화 옵션의 1 개월 100 파업 가격. 초기 비용 최대 이익 최대 손실 손익 거래 가격 정체 수익 시장 전망 위험 상태.


전화가 끝나면 K (SC) 3.085.


- (S-C) -96.915, 자산 가격이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


옵션 옵션 초기 시간 값의 이득.


약간 완만 한 중립.


(1/1) 긴 1S 및 짧은 1C 비율 통화 기록 (2/1) 긴 1S 및 짧은 2C 가변 비율 긴 1S 쓰기 및 짧은 CL 및 CH.


씌어진 통화 기록 (1/1 비율)


(긴 1S 및 짧은 1C)


씌어진 통화 기록 (1/1 비율)


Covered Call Writing 비율 (2/1 비율)


Covered Call Writing 비율 (2/1 비율)


Covered Call Writing 비율 (2/1 비율)


변동비 보상 전화 (C70 / C75)


변동비 보상 전화 (C70 / C75)


옵션 전략의 후속 조치 롤업 (해당 통화 작성)


아래로 감기 (해당 통화 작성)


롤업 (비율 덮여 쓰기 비율) 긴 1 회 재고 2 회 간략.


롤업 (비율 덮힌 쓰기)


선택권의 조합을 포함하는 전략 선택권 퍼짐 외침과 가진 황소와 곰 퍼짐 포탄을 가진 황소와 곰 퍼짐 비율 퍼짐 통화 비율 퍼티 비율 퍼짐 비율 Backspreads Straddle Strangle 나비 퍼짐 0 비용 칼라 전략.


Bull Call Spread Call CL (KL95)를 구입하고 다른 전화를 겁니다.


CH (KH105)는 만료일이 동일하지만 a.


높은 파업 가격. CL 6.286 CH 1.208 전략 이익.


Bull Put Spread 하이 스트라이크 쓰기 PH (KH105)를 넣고 사십시오.


낮은 가격으로 PL (KL95)를 동일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만료일. PL 0.891 PH 5.771 전략 이익.


황소는 퍼졌다.


통화 비율 확산 통화 불 스프레드 통화 비율 스프레드.


Straddle 구입하기 전화와 풋의 조합.


만기일과 같은 주식에 기록 C 3.085 P 2.669 전략 이익.


Straddle 구입 Strapt 1P 2C 구입 Stript 2P 1C 구입.


Straddle 판매 1 개월 100 파업 가격 콜을 쓰고 Strategy Profit을 입력하십시오.


Strangdle을 구입하십시오. 그러나 KC는 KP보다 높습니다.


옵션은 처음에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C105 1.208 P95 0.891 전략 이익.


Strangle 판매하기 Straddle을 판매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KC가 있습니다.


KP보다 높고 두 옵션 모두 있습니다.


처음에는 돈이 많이 들었다. 전략 이익.


버터 플라이 (Butterfly)는 통화 또는 풋 스페셜로 3 번 또는 3 번 다른 스트라이크로 풋을 퍼트립니다.


가격 및 동일한 만료. Call-butterfly-spread 위치 Long CL 및 CH Short 2CM Put-butterfly-spread 위치 Long PL 및 PH Short 2PM.


콜 버터 플렉스 스프레드 콜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 CL (KL95) 6.286, CM (KM100) 3.085 및.


나비 확산 전략 이익을 불러라.


나비 확산을 부릅니다.


IBM 주식 100 주에 대한 이익을 보호합니다.


60 세에 일찍 살았고 현재 84 세에 살고있다.


파업 가격이 90 인 1 월 4 월 통화를 판매하십시오.


200, 그리고 파업 가격으로 넣어 4 월 한 살.


제로 - 비용 칼라 전략.


제로 - 비용 칼라 전략.


박스 스프레드 리스크 무료 대출 또는 대출 1. Rf 5 반기 별 Rf 2.5 2. 6 개월 옵션 3. 긴 박스 스프레드.


옵션 거래 - 파워 포인트 PPT 프리젠 테이션.


이 프레젠테이션을 보려면 Flash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PPT & ndash; 옵션 트레이딩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무료로 다운로드 - id : 1dc87-MmE2M.


이 콘텐츠를 보려면 Adobe Flash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옵션 거래.


. 당신이 새 차를 사면 자동차 보험을 사면 보험 정책과 같습니다. 당신은 보험의 가치를 회복하기 위해 당신의 보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ndash;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옵션 거래 Rishi Nalubola Shri Capital LLC 상품 거래 자문가 shricapital.


옵션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선택권은 구매자에게주는 계약이다.


의무는 아니지만,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


기본 자산 (주식, 채권, 인덱스 등).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의 특정 가격 옵션은 주식 또는 a와 마찬가지로 보안입니다.


본드, 그리고 바인딩 계약을 구성합니다.


엄격히 정의 된 용어 및 특성.


옵션과 주식의 유사점 상장 된 옵션은 주식과 마찬가지로 유가 증권입니다. 선택권은 구매자와 함께 주식처럼 거래됩니다.


입찰가 및 판매자가 제공합니다. 옵션은 상장 된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되며,


주식처럼. 그들은 팔리고 팔릴 수 있습니다.


다른 보안과 마찬가지입니다. 차이 옵션은 주식과 달리 파생 상품입니다 (즉,


옵션은 다른 것에서 값을 도출합니다.


기본 보안). 옵션에는 만기일이 있으며 주식은 만료됩니다.


아니. 거기에는 고정 된 수의 옵션이 없습니다.


주식 공유가 가능합니다. 주식 소유주는 회사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표 및 배당 권리. 옵션에는 no가 표시됩니다.


통화 옵션 통화 옵션은 a에서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특정 날짜 이전의 특정 가격. 에서.


이런 식으로 통화 옵션은 보안과 같습니다.


매장. 예를 들어, 특정 금액을 임대하고 싶다면.


재산에 대한 보증금을 남겼습니다.


돈은 당신이 할 수 있음을 확실히하기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사실, 합의 된 가격에 해당 부동산을 임대하십시오.


네가 돌아 왔을 때. 통화 옵션을 구입할 때 지불하는 가격.


옵션 보험료라고하는 것은 귀하의 권리를 보호합니다.


특정 가격으로 특정 주식을 구매하는 것,


파업 가격이라고 불렀다.


Put Put Put Options는 a에서 주식을 팔 수있는 옵션입니다.


특정 날짜 이전의 특정 가격. 풋 옵션은 보험 정책과 같습니다.


새 차를 사서 그때에 자동차 보험을 사십시오.


자동차, 당신은 보험료를 지불하고 따라서, 보호됩니다.


자산이 사고로 손상된 경우. 이 경우.


일이 생기면 정책을 사용하여


자동차의 보험 가치. 이런 식으로, 넣어.


옵션의 가치로 가치를 얻는다.


기초 악기가 감소합니다. 모든 것이 잘되고 보험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보험 회사는 보험료를 계속 유지합니다.


위험을 무릅 쓰고 돌아 오십시오.


전화 예 날짜 4 월 5 일 XYZ _at_ 29 5 월 3 일 금요일까지 30 세가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5 월 30 일에 전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_at_ 2.00 200을 지불합니다.


전화 예 (계속) 5 월 셋째 주 금요일에 주식 $ 2.00을 지불하고, 5.00에 판매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귀하의 이익 300XYZ (32)는 손익분기 가격 최대 손실 200입니다.


예를 들어 XYZ를 넣으십시오. _at_ 32 30보다 아래로 내려갈 것 같아요. 8 월 30 일에 구입하십시오. put _at_ 1.00 당신은 100을 지불합니다.


예 (계속) 8 월 3 일 금요일 XYZ _at_ 25 지불 한 1.00, 이제 5.00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290의 400XYZ는 손익분기 매도 가격 최대 손실 100입니다.


옵션의 잠재적 이점 소득 증대 위험 감소 비용 절감 주식 보유 보호 이익 보호 목표 대상 가격 목표 판매 가격 시장 노출 맞춤화.


LEAPS 장기 투자 기대 증권 옵션 최대 3 년 이상일 수 있음 모든 주식에서 사용 가능하지는 않지만 광범위하게 보유되고 있음.


주식은 다른 옵션과 마찬가지로 거래됩니다.


옵션 가격 본질 가치 시간 가치 돈 있음 또는 거의 내재 가치 없음 본질적인 가치 대부분 본질적인 가치 대부분의 시간 가치.


옵션 가격 구성 요소 자동차 보험 자동차 가치 공제 가능 기간 정책 금리 위험 옵션 가격 주식 가격 타격 가격 만기일까지의 시간 비용 변동성.


높은 위험 프리미엄 17 세 운전자 대 a.


티켓이없는 35 세 Dot com company vs. a.


이론적 가치 변동성 16은 주식이 42 -


58 역사적 내재 변동성은 P / E 비율과 비교됩니다.


시간 값 내장 값.


Covered Call / Naked Put 단기간 중립 기대에 대한 보상 대상 통화 꾸준한 재고 수익 생성 자체 XYZ, 현재 가격 25 판매 27.50 1.00에서 호출 만료시 XYZ는 27.50보다 낮 으면 1.00의 이익을 얻습니다.


(귀하가 주식을 상회 했음) 27.50 위의 XYZ가 배정됩니다 (제한적입니다.


이익, 당신은 주식을 underperformed) 벌거 벗은 넣어 CC에 동일한 이익 / 손실 주식을 소유하고자.


판매 된 Put Put 판매자는 기꺼이 구매해야합니다.


파업 가격으로 (Buffets favorite leap.


Puts) 보수적 인 상인 XYZ _at_ 53 50 아래의 주식 인 경우 50 이하의 XYZ를 소유하고 싶습니다. 50 이하의 주식은 2.00에 놓습니다. 적극적인 상인은 프리미엄을 주머니에 넣습니다.


Protective Put 주식 또는 종이 수익 보호 IRA 계정 대 일반 계정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매 지수를 보호하십시오.


Buys는 유사한 주식을 매도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장기 ETF 단기 (1x, 2x)


Vertical Call Spread Bull 통화 스프레드 XYZ _at_ 102.50 10 월 100 일 구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5 순 비용 400 (최대 손실) 최대 이익 600 손익분기도 XYZ _at_104 동일한 만료, 다른 스트라이크 제한된 위험, 제한된 수익 보통 완만 한 팔 파업에.


수직 퍼트 스프레드 베어를 퍼트하다 XYZ _at_ 63.75 10 월 65 일 매도 10 월 60 일 매도 가격 3.25 순매도 225 (최대 손실) 최대 이익 275 손익분기도 XYZ _at_ 62.75 동일한 만료, 다른 스트라이크 제한된 위험, 제한된 이익 보통 약세, 파업에 이르기까지.


비율 전화 / 퍼트 스프레드 계약 수를 고르고 파는 것.


수직 스프레드 예제 비율 콜 스프레드 1 XYZ 10 월 100 콜 _at_ 9 판매 2 XYZ 10 월 110 콜 = _at_ 5 스프레드 퍼트 1 XYZ 10 월 65 Put _at_ 5.50 Put 2 XYZ 10 월 60 Put _at_ 3.25 위험을 줄이려면 2 및 sell3 또는.


주식 비율 구매 통화량 XYZ _at_ 50 XYZ _at_ 50 구매 10 월 1 일 50 통화 구매 _at_ 3 판매 2 Oct 55 통화 _at_ 1.50 만료시 XYZ가 50 또는 그 이하인 XYZ가 55 이상인 경우 주식이 할당되고 오프셋이 호출됩니다.


거의 수직으로 펼쳐진 자유로운 한정판.


Stock stock Application Long Stock Ratio 통화 스프레드에 대한 재고 수리 신청 XYZ _at_ 50, 지금은 _at_ 45입니다. 구매 1 월 45 일 1 월 45 일 Call _at_ 3 Sell 2 월 50 일 Calls _at_ 1.50 만료시 XYZ가 50 이상이면 주가는 200이됩니다.


새로운 투자가 거의없이 통화가 두 배가됩니다.


하강 위험 하나는 50 통화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인 정의 - 옵션의 이론적 가격 공정 가치.


(옵션 계산기) 델타 이론적 인 옵션의 변화율.


옵션 델타에서 기본 감마 변화율의 1 단위 (1) 변경 값.


기본 쎄타의 가격에서 한 단위의 변화 옵션의 시간 감퇴.


그리스인 정의 (계속) 베가 옵션 이론의 변화율.


1 단위 변동성 (1) 변동성 Rho 옵션의 예상 변경.


의 1 % 변화에 대한 이론적 가치.


이자율. 델타와 세타, 가장 중요한 그리스인들!


Delta Delta 이론적 인 옵션의 변화율.


기본 Delta 값의 1 단위 (1) 변경 값은 0에서 1까지입니다. at-the-money 옵션의 델타 값은 0.50입니다. 주가가 1 위로 오를 경우 옵션입니다.


Theta XYZ _at_ 50 45 전화선 A 돈이 더 많고 본질적이며 시간 가치가 더 적습니다. 50 전화 회선 B 돈이 100 인 시간 값이 만료 될수록 더 빨리 감쇠합니다.


Put / Call 패리티 Put 및 Call 가격은 다음과 같이 유지됩니다.


공정 가치를위한 서로의 거래 Put 또는 Call을 통해 차익 거래 기회가 존재합니다.


값이 라인을 벗어났습니다.


Straddle (long) XYZ at 45.61 Buy 10 월 45 일 콜 2.10에서 매수 45. 1.60 최대 리스크 370 손익분기 점 상단 48.70 손익분기 점 41.30.


낮은 휘발성 편도 또는.


기타 (수입, 뉴스 등) 제한된 위험,


Strangle (long) XYZ at 47.83 Buy 10 월 50 일 Call 0.95에서 구입 Oct 45 Put at 1.00 최대 위험 195 손익분기 위 51.95 손익분기 낮은 43.05.


변동성이 적은 저렴한 옵션 이동 기대.


편도 또는 기타 (수입, 뉴스,


제한된 위험, 무한한 잠재력.


철 Condor XYZ at 45.00 10 월 50 일에 전화 1.00 100 Buy 0.5 0.50 (50) 팔아요 10 월 40 일에 팔아요 1.00 100으로 입시다 10 월 35 일 0.50 (50)에 그물 크레딧 100 최대 위험 400 손익분기 위 51 손익 하단 39.


어떤 방법 으로든 움직 이길 기대하지 않습니다.


제한된 위험, 매우 제한된 잠재적 ETF 및.


인덱스는 좋은 후보입니다.


Collar OTM Covered Call 긴 기간 이익을 제한하고, 기초의 손익분기 점 구입 가격에 제한된 위험을가집니다.


순 프리미엄 지불 (받는) 비용이 들지 않는 칼라를 할 수 있습니다. 위쪽이있는 시장 상황에 매우 좋습니다.


기대는 제한적이고 단점이 있습니다.


Bull Calendar Spread Sell 1 가까운 장외 OTM Call 구매 1 Long OTM Call 무제한 거꾸로, 제한된 하향 Ex XYZ 40에서 거래. 점차 기대.


다음 4 개월 이내에 50 개 이상 팔아주세요 10 월 45 일에 전화하십시오 1.00 100으로 전화하세요 1 월 45 일에 2.00으로 전화하십시오 200 Net Risk 100 만료되기를 기대하는 10 월 전화 0 그런 다음 달에 내려주세요!


Long Call Butterfly 구매 1 ITM 콜 2 ATM 호출 판매 1 OTM Call Expecting 주식 1 개 구매 제한된 수익, 제한된 리스크 수수료 Ex XYZ 거래 40. 10 월 30 일 구매 11.00 (1100) Call 10 월 2 일 Call at 4.00 800 Buy 1 Oct 50 전화 1.00 (100) Net Risk 400 주식은 40, 최대 이익으로 유지됩니다.


600 재고가 30 개 이하이거나 50 개 이상일 경우 최대 손실


Short Call Butterfly 1 ITM 통화 매도 2 ATM 통화 매도 1 OTM 통화 변동성 높음 제한된 수익, 제한된 위험 단기 파업을 넘어선 주식 예상 Ex XYZ 매도 40. 매도 1 10 월 30 일 Call on 11.00 1100 2 월 40 일 매수 4.00 (800) 1 10 월 50 일 판매 1.00 100 Net Risk 600 재고가 40 개일 경우 최대 손실 재고가 30 개 또는 50 이상인 경우 최대 이익.


끝 코멘트 귀하의 기본을 잘 알고 있습니다 (좋은 주식입니다!)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 전략 거래 비용을 줄이고 입찰 /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틀렸을 가능성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방향 호프는이 사업에서 나쁜 단어입니다 긴 옵션은 장기간 간다 짧은 옵션은 한 달 가까이갑니다.


끝 주석 매크로 움직임 (왜?)을 이해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일시적 또는 장기 불확실성.


옵션 거래 : 기본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


키 포인트.


2 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기본 옵션 거래 전략과이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긴 전화, 짧은 전화, 긴 풋 및 짧은 풋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강세 또는 약세 수준에 따라 옵션에 대한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단원 인 옵션 시작하기에서는 용어, 권리 및 의무, 미결제, 가격, 정서 및 만료주기와 같은 옵션의 기본 사항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제 몇 가지 기본 옵션 거래 전략을 검토하고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검토하여이 새로운 지식을 적용 할 때입니다.


낙관적 또는 약세 옵션 거래 전략.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긴 전화.


어쩌면 가장 단순한 옵션 전략 (이익을 창출하는 데있어 가장 단순하지는 않지만)은 장기간의 통화 거래 일 수 있습니다. 긴 통화 거래는 종종 투자자가 거래 옵션으로 모험하기로 결정한 후에 사용되는 첫 번째 옵션 전략입니다. 불행히도 장거리 전화는 종종 수익을 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보다 복잡한 옵션 전략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전략을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 통화 옵션은 낙관적 인 전략이지만 장기간의 주식 거래와는 달리 수익성이있는 기본 주식의 방향 이상에 대해 일반적으로 옳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시리즈의 제 1 부에서 논의했듯이 옵션의 가격은 많은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 중 세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옵션 유형 (통화 vs. put), (2) 옵션의 파업 가격 및 (3)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의 시간. 장거리 전화 거래로 이익을 얻으려면 기본 주가 움직임의 방향과 그 방향으로 움직이는 포인트의 수와 이동을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맞아야합니다. 때로는이 세 가지 항목 중 두 가지에 맞으면 수익성이 있지만, 방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 전략을 수립하기 전에 거래에 대한 최대 이익, 최대 손실 및 손익 분기점 (이익 또는 손실이없는 경우 기본 주식 / 인덱스의 가격)을 찾기 위해 간단한 계산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장거리 전화 거래 (만료까지 포지션이 유지된다고 가정)와 수익 - 손실 그래프의 시각적 묘사에 대한 이러한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Long 1 XYZ Jan 50 $ 3에 전화하십시오.


최대 이득 = 무제한.


최대 손실 = 300 달러 (계약 당 3.00 옵션 보험료 x 100 주)


손익 분기점 = 53 (50 파업 가격 + 3.00 옵션 프리미엄)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참고 : 차트는 만료시 전략을 보여줍니다.


보시다시피, 장거리 전화 거래의 최대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가격이지만 상승 잠재 수익은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그러나 옵션의 수명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기본 주식은 옵션 비용을 충당하고 시간 가치의 침식을 상쇄하고 변동성의 변동을 상쇄 할만큼 충분히 상승해야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긴 옵션의 소유자와 관련하여 생각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손익 시나리오를 초래합니다.


짧은 전화.


짧은 (벌거숭이가없는) 통화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상당한 위험 자본이없는 경험이 거의없는 옵션 거래자 또는 거래자에게는 특히 부적절 할 수 있습니다. 통화 판매로 손익 시나리오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정확히 긴 전화의 반대입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짧은 1 XYZ 1 월 50 $ 3에 전화하십시오.


최대 이득 = 300 달러 (옵션 프리미엄 3.00 배, 계약 당 100 주)


최대 손실 = 무제한.


손익 분기점 = 53 (50 파업 가격 + 3.00 옵션 프리미엄)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참고 : 차트는 만료시 전략을 보여줍니다.


참고 : 차트는 만료시 전략을 묘사합니다. 노출 된 (알몸) 통화 거래는 매우 위험한 위치입니다. 왜냐하면 수익 (주식 가격이 하락한 경우)은 옵션 판매 시점의 보험료로 제한되지만, 무제한입니다. 커버리지가없는 통화 거래를하려면 Schwab (레벨 3)에서 가능한 가장 높은 옵션 승인 레벨이 필요하며이 전략의 마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자금이 있어야합니다.


장거리 전화 거래와 마찬가지로, 긴 통화 거래는 매우 간단합니다. 장기 매매 거래는 수익성있게 거래하기가 어려울 지 모르지만이 전략을보다 복잡한 옵션 전략의 토대로 논의하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긴 풋 옵션은 약세 전략이지만 짧은 주식 거래와는 달리 일반적으로 수익을 올리기 위해 기본 주식의 방향 이상에 대해 옳을 필요가 있습니다. 장거리 전화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수익성이 있으려면 주가 움직임 방향과 규모 및 시간대에 대해 올바르게해야합니다. 이 세 가지 항목 중 두 가지에 맞으면 때때로 이익을 낼 수 있지만 방향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장거리 전화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장거리 전화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최대 이익, 최대 손실 및 손익 분기점을 찾아야합니다. 롱 풋 거래에 대한 이러한 계산 공식과 손익 그래프의 시각적 묘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Long 1 XYZ 1 월 50 일 $ 3 할인.


최대 이득 = $ 4,700 (50 파업 가격 - 3.00 옵션 프리미엄 x 계약 당 100 주)


최대 손실 = 300 달러 (계약 당 3.00 옵션 보험료 x 100 주)


손익 분기점 = 47 (50 파업 가격 - 3.00 옵션 프리미엄)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참고 : 차트는 만료시 전략을 보여줍니다.


보시다시피, 긴 풋 매매에 대한 최대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가격이지만 주식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이익 잠재력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옵션의 수명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기본 주식은 옵션 비용을 충당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아래로 이동해야하며 시간 가치에서 침식을 상쇄하고 경우에 따라 변동성을 상쇄해야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긴 옵션의 소유자와 관련하여 생각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손익 시나리오를 초래합니다.


짧은 풋.


짧은 (벌거숭이가없는) 풋은 짧은 (적나라한) 콜만큼 위험하지 않지만, 경험이 풍부한 옵션 거래자 나 실질적인 위험 자본이없는 거래자에게는 여전히 전략이 아닙니다. put을 판매하면 long put과 정확히 반대되는 손익 시나리오가 생성됩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단편 1 XYZ 1 월 50 일 $ 3 할인.


최대 이득 = 300 달러 (옵션 프리미엄 3.00 배, 계약 당 100 주)


최대 손실 = $ 4,700 (50 파업 가격 - 3.00 옵션 프리미엄 x 계약 당 100 주)


손익분기 = 47 (50 파업 가격 - 3.00 옵션 프리미엄)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참고 : 차트는 만료시 전략을 보여줍니다.


적립 된 (벌거 벗은) 선물 거래는 매우 위험한 위치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익 (주식 가격이 상승한다면)은 옵션이 매매 된 시점에받은 프리미엄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주가가 0에 도달 할 때까지 하락 위험이 증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커버되지 않은 매매 거래를 시작하려면 Schwab (레벨 3)에서 가능한 가장 높은 옵션 승인 레벨뿐만 아니라이 전략의 높은 증거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위한 상당한 자금이 있어야합니다.


파업 가격 선택.


옵션에 처음 도입되었을 때 많은 트레이더들은 옵션의 위험 / 보상 특성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거의 없지만 종종 사용할 파업 가격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파업 가격이 화폐 안팎에 있는지 여부는 수익성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기본 행동의 규모에 영향을 미치며 기본 주식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도 결정합니다. 아래의 표는 강세 또는 약세 수준에 맞는 길거나 짧은 옵션 거래를 적절히 구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매우 낙관적 인 경우 OOTM (Long-Of-The-Money) 긴 통화 또는 ITM (Short-In-The-Money) 짧은 풋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염두에 둘 다, 일반적으로 수익성에 도달하기 위해 극단적 인 규모의 기본 주식에 완고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반대로 약간 완고하다면 ITM의 긴 전화 또는 OOTM의 짧은 풋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때로는 기본 주식에서 아무런 움직임없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같은 방식으로, 만약 당신이 극도로 곰곰이 생각하면 OOTM (long of puts) 또는 ITM (short-in-the-money) 단기 전화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둘 다 일반적으로 수익성에 도달하기 위해 기본 주식에 극한 규모의 약세 움직임을 요구합니다. 대조적으로, 당신이 단지 약간 곰곰이면, 당신은 ITM long puts 또는 OOTM short call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후자는 때로는 기본 주식에 아무런 움직임도없이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약세 옵션 전략.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대부분의 옵션 전략과 마찬가지로, 기본 이동이 더 커지면 수익 잠재력이 높아 지지만 수익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OOTM 쇼트 풋과 OOTM 쇼트 콜의 경우, 기본 주식에서 아무런 움직임없이 수익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잠재적 인 이익은 매우 작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거래에 대한 위험은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나는 발견 된 전화 나 풋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신용 스프레드의 사용은 일반적으로 훨씬 적은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면서 훨씬 안전한 대안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지금까지는 콜이나 풋을 사용하여 기초 상품 (주식, 상장 지수 펀드 또는 지수)에 대해 강세 또는 약세 포지션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먼저 구매하거나 판매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개념은 주식과 옵션을 짝을 지을 때 기본 주식에 대한 정서가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전략의 옵션 레그를 사용하여 귀하의 지위를 헤지하거나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아래 표는이 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식 및 옵션 연결.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이 방법으로 옵션에 대한 이해가 향상 되었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 페이지 하단의 엄지 손가락 또는 엄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생각을 전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


Schwab 고객 : 거래 전문가에게 800-435-9050으로 질문하거나 거래 학습 센터에 로그인하십시오. 아직 고객이 아니십니까? Schwab의 거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실전 교육으로 트레이딩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관련된 컨텐츠.


Schwab에는 정신적으로 거래 준비를 돕는 도구가 있습니다.


M-F, 오전 8:30 ~ 오후 9:00, 미국 동부 표준시.


2 년간 수수료없는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 500 건을 확보하십시오.


옵션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Schwab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긴 옵션을 선택하면 투자자는 투자 한 자금의 100 %를 잃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거래는 마진 계좌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여러 가지 전략은 여러 가지 커미션을 포함합니다. 옵션 거래를 고려하기 전에 옵션 공시 문서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으십시오.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헷징 및 보호 전략에는 일반적으로 추가 비용이 포함되며 수익을 보장하거나 손실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적립 된 옵션 작성 및 공매도는 잠재적으로 무제한 위험을 포함하는 고급 거래 전략이며 마진 계좌에서 수행해야합니다.


단순화를 위해이 프레젠테이션의 예에서는 커미션 및 기타 거래 수수료, 세금 고려 사항 또는 마진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으며 이는 표시되는 전략의 경제적 결과에 크게 영향을 줄 수있는 요인입니다. 이러한 전략과 관련된 세금 영향에 대해서는 세무 상담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요청 또는 통계 정보에 대한 지원 문서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이나 개인화 된 투자 관련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언급 된 투자 전략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특정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을 검토해야합니다.


의견의 모든 표현은 시장 상황의 변화에 ​​대응하여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3 자 제공 업체의 여기에 포함 된 데이터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제공된 예제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사용자가 기대할 수있는 결과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는 독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며 특정 독자를위한 계정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의 미래 성과 또는 적합성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독자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 될 때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 수는 사람들이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콘텐츠를 발견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며 회원 평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 된 서면 의견이나 의견은 게시되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재량에 따라 투표 수를 0으로 재설정하고 로봇이나 스크립트에 의해 생성 된 표결을 제거하거나 의견 및 표결을 수집하는 데 사용 된 모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를 잃을 수 있음.


Charles Schwab Corporation은 운영 자회사를 통해 모든 범위의 중개, 금융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커 - 딜러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는 Schwab 중개 계좌를 포함한 투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수요 증가, 시장 변동성, 시스템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거나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 - 미국. 거주자는 국가 별 제한을받습니다. 비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량이 모니터링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