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항생 은행 외환


외화 시간 예금 특혜 제공.
Hang Seng †"12 년 연속 홍콩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 *은 유연하고 신속한 모든 외환 예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다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HKD를 지정된 외화로 전환하면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HKD20,000 이상을 지정된 외화 (AUD, NZD, CAD, EUR, GBP, USD 및 RMB 포함)로 변환하는 고객은 환율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동시에 지정된 외화로 정기 예금을 설정할 때 다음 우대 금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지정된 외화.
1 주 정기 예금 이자율 최대 (p. a.)
1 개월 ~ 6 개월 정기 예금 이자율 최대 (p. a.)
최대 (기본 포인트)의 환율 프리미엄
^ 각각의 특혜 시간차 예금 이자율을 즐기려면 HKD를 RMB 10,000 이상으로 전환하고 동시에 정기 예금을 설정해야합니다.
It†™ s는 외국 통화를 교환하고 Hang Seng 개인적인 전자 은행 업무 계정을 통해 외환 시간 예금을 설치하기 편리하고 능률적이다!
신규 자금에 대한 특별 예금 이자율.
지정된 외화 (AUD, NZD, CAD, EUR, GBP 또는 USD 포함)의 새 자금으로 1 개월에서 12 개월 사이의 정기 예금을 설정 한 프레스티지 뱅킹 고객은 최대 p. a까지의 특혜 시간 예금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뱅킹 핫라인에 전화하거나 Hang Seng Bank 지점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고객 문의.
* TNS Banking Study 2005-2016에 따르면 홍콩의 8 개 주요 은행의 개인 은행 고객입니다.
인민폐 (њњ RMMB ќќ)는 환율 위험이 있습니다. 위안화 환율 변동은 고객이 인민폐를 다른 통화 (홍콩 달러 포함)로 전환 한 경우 손실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당국에 의해 부과 된 환율 통제는 또한 해당 환율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인민폐는 현재 자유롭게 전환 할 수 없으며 인민폐의 전환은 특정 정책, 규제 요건 및 / 또는 제한 사항 (예고없이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음)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전환 배치는 정책, 규정 요구 사항 및 / 또는 해당 시간에 적용되는 제한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외환은 환율 위험을 수반합니다. 외화의 환율 변동은 고객이 만기일에 홍콩 달러로 예금을 전환하는 경우 손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행사의 이용 약관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항생 은행 (0011)
퓨전 미디어는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수 / 매도 신호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신뢰성의 결과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 및 비용에 대해 충분히 알고 계시면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이나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어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항생 은행 외환
AutoPayroll Offer 2998 6018에 등록하십시오.
개인 전자 뱅킹 신규 사용자 등록.
중요한 메시지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Hang Seng Bank Limited.
중요 공지 사항 :
이전 버전의 모바일 행성은 2012 년 1 월 13 일부터 해제됩니다. 2012 년 1 월 12 일까지 이전 버전을 계속 사용하려면 '계속'버튼을 눌러야합니다. iPhone 사용자가 최신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최신 시장 정보. Apple App Store에서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고객 서비스 핫라인 (2822-0202)으로 문의하십시오.

항생 은행 외환
융통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계좌 거래를 한눈에 요약 한 통장이나 월간 명세서를 선택했습니다.
외환 정기 예금.
짧은 시일 내에 사용되지 않는 외화 예금에 적합합니다. 다른 예금 금리로 인해 더 높은 예금 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임:
- 현지 국적자, 외국인 여권 소지자, 홍콩 특별 행정구, 마카오 특별 행정구 또는 대만 시민.
필요 서류:
- 신원 증명 서류.
- 주소 신분 확인 문서.
자세한 내용은.
재정 제안 및 서비스를 받으려면 주소를 등록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