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옵션 소득 거래


무역 서비스.


옵션 소득 청사진.


매주 옵션 옵션 소득 청사진 거래 서비스를 통해 소득 옵션 판매를 시작하십시오. 매주 및 매월 풍부한 현금 프리미엄 옵션을 판매합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고급 무역 및 코칭.


Perpectual Income 포트폴리오.


한 가지 목적을 가진 독점적 인 3 가지 주식 포트폴리오를 갖춘 유일한 주간 소득 거래 프로그램 : 연간 소득의 25 %에서 35 %까지 얻으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소득 마스터.


궁극적 인 코칭 및 라이브 거래 프로그램 인 Income Masters 그룹은 매주 라이브 거래 및 매월 집중적 인 코칭 세션을 통해 심각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모든 고급 전략 수입을 묶어주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6 그림 포트폴리오 코칭.


6 주간의 대화 형 코칭 및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통해 나의 전략을 실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실시간 거래"세션과 결합 된 독점적 인 "영구적 소득 엔진"전략을 가르쳐줍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교육 프로그램.


영원한 소득 엔진.


6 단계 포트폴리오를 영구적 인 소득 엔진으로 전환하여 정기적 인 현금 판매 및 통화 옵션을 판매 할 수있는 단계별 맞춤 진행 교육 프로그램.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주간 봉급 지불.


매주 금요일을 추가 Payday & # 8221;로 바꿀 수있는 입증 된 전략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Weekly Put 옵션 판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현금 통화 생성기.


주간 현금 창출의보다 일관되고 예측 가능하며 반복 가능한 원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주식 및 ETF에 매주 통화 옵션을 판매하는 "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거래에서 98 % 승리하십시오.


거래를 잃지 않도록하는 간단한 전술 & # 8211; 또는 & # 8211; 98 %의 성공률로 귀하의 옵션 거래에서 손에 현금을 두 배, 세 배 또는 네 배까지 올리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주말 현금.


내 "주말 현금"교육 프로그램은 매주 주머니에 여분의 현금을 넣을 수있는 간단한 10 분 거래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중 배당금.


이중 배당을 지불하고 2, 3, 4 %의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으로 5 %, 10 % 또는 심지어 15 %의 배당 수익률을 추가하는 간단하고 위험이 적은 전략입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통화 교육.


커버 된 콜을 판매하는 기본 사항을 배우십시오. 따라서 당신은 관대 한 현금 프리미엄을 생성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Michael Shulman에 대해서.


당신이 상인이나 소득 투자자 인 경우 :


고 위험도, 고수익 투자를 쫓아 다니는 것에 질려 버린 & # 8230; 채권 금리 하락, 저조한 배당금, 저축률 0 %로 인한 좌절. 일관된 소득 거래를하기 위해 애쓰는 중. & # 8230; 누가 포트폴리오에서 수입을 늘려야하는지.


나는 너를 도울 수있어!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Michael Shulman입니다. 상인, 애널리스트 및 교육자로서의 30 년의 경험을 활용하여 저소득, 고수익 거래 전략을 개발하여 주간 및 월간 옵션을 사용하여 금융 보안에 대한 소득 꿈을 현실로 바꿔 '월급 날'을 추가로 만듭니다. 주, 매월 또는 원하는만큼 소득을 올리도록 도와주기를 원할 때.


증언.


올해 내 트레이딩 계좌는 10 년 만에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대부분 당신의 전략과 훈련 때문에. 나는 14 개의 거래를하고 풋을 팔고 100 %의 긍정적 인 거래를한다.


이미 구독료를 지불 할만큼 충분한 돈을 벌어 들였습니다. 교육 자료만으로도 가격 대비 가치가 있었지만 효과적인 롤링에 대한 통찰력은 매우 귀중했습니다.


옵션 소득 청사진은 내가 찾고 있었던 것입니다. 저는 수년간이 일을 혼자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이 수업은 저의 학습 곡선에서 몇 년을 버렸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세계 최고의 소득 전략 중 하나.


그것은 승리하는 거래 시스템을 찾기위한 도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세계 최고의 소득 전략 중 하나로 밝혀졌습니다.


2012 년 7 월부터 2013 년 1 월까지 ProfitableTrading의 사람들이 내 어깨를 들여다 보면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인스턴트 수입"전략을 적용했습니다. 그 결과는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낫다. 나는 독자가 84 %의 승리율로가는 길에 수천 달러의 수입을 창출하도록 도왔다.


여기 내가 어떻게 그랬어.


나의 "즉석 소득"전략은 투자자가 두 가지 중 하나를 할 수있게 해줍니다. 또는 저렴한 주식으로 고품질의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대개 윈 - 윈입니다.


모든 사람이 아니지만, 금융 세계에서 가장 똑똑하고 최고의 비율을 기록한 전략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저평가 된 고품질의 주식에 대한 매각을 포함합니다.


요약하면, 투자자는 "매도"옵션을 통해 특정 날짜 이전에 지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팔 권리 (의무는 아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Put을 판매하면 지정된 가격 (옵션의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Put buyer로부터 해당 주식을 구매해야합니다. 우리가 그 의무를 수락하면 우리는 현금 즉 "즉시 소득"(선행 보험료)을받습니다.


내 "인스턴트 수입"전략은 더 이상 테스트되지 않습니다. 6 주 전에 나는 매주 수요일에 한 그룹의 투자자에게 "인스턴트 수입"거래를 보내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미 두 개의 거래를 마감했으며, 두 경우 모두 주식의 단일 주식을 구입하지 않고 수입을 창출했습니다.


더 나아가, 제가 권장했던 매 거래가 현재 파업 가격보다 높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쓸모 없게 만료되도록 권장 한 옵션의 대부분은 전부는 아닐지라도, 프리미엄을 순수한 이익으로 유지할 것을 기대합니다. 최악의 경우, 나는 어쨌든 자신이 갖고 싶은 주식의 주식을 사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할인되었습니다. 귀하가 판매하는 모든 계약서에 대해, 귀하는 기본 주식 100 주를 구매해야 할 수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투자자가 "인스턴트 수입"전략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다음은 내 포트폴리오의 공개 거래의 예입니다.


3 월 6 일에 독자들은 4 월 26 일 Questcor Pharmaceuticals (Nadaq : QCOR)에 1.30 달러의 프리미엄을 판매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이는 4 월 20 일에 만료되며 판매자에게 1 주당 1.30 달러의 프리미엄을 지불하거나 계약 당 130 달러 (계약은 100 주당)입니다. 4 월 20 일에 QCOR 주식이 $ 26 이하로 거래되면 우리는 주당 $ 24.70 (26 달러 - $ 1.30)의 비용 기준으로 주주가됩니다.


이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대부분의 중개인은 집에 대한 계약금과 같이 계좌에 작은 입금을 요구합니다. 보통 파업 가격으로 100 주를 사는 데 드는 금액의 약 20 %를 씁니다. 이 경우 파업 가격은 26 달러입니다. 이 QCOR 무역은 매매 계약 당 약 520 달러의 증거금을 요구할 것입니다 ($ 26 * 100 * 20 %). 옵션이 무용지물이 될 경우 해당 금액이 반환되거나 주식을 구입할 때 반환됩니다.


풋을 팔았을 때 주식은 약 $ 30로 거래되었으므로 $ 24.70의 비용 기준으로 17.7 % 할인되었습니다. QCOR는 또한 6보다 낮은 매력적인 P / E 비율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주식을 소유하는 것이 더 편하지만, 풋을 팔아서 주식을 완전하게 구매하지 않고도 "즉시 소득"을 수집합니다.


수행 할 작업 - & gt; 그 무역을 권고 한 지 3 주가 지났으며 잘 지 냈습니다. 우리가 주식을 사거나 "매입"해야하기 전에 QCOR은 다음 17 거래 일 내에 18.6 % 하락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옵션이 무용지물이되면 우리는 520 달러를 "즉시 수입"으로 130 달러를 모으게됩니다. 그것은 44 일 동안 지속 된 거래에서 25 %의 수익률입니다. 44 일마다 유사한 거래를 반복 할 수 있다면 우리는 12 개월 후에 자본에 207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저작권 2001-2016 StreetAuthority, LLC. 판권 소유.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소득을위한 옵션 거래 방법.


몇 주 전에 주식, ETF 및 선물 시장 대신 옵션 거래 방법에 관한 기사를 썼습니다. 이 기사를 작성하고 많은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물어 본 후에 많은 상인들이 소득을 창출했습니다.


제대로 사용했을 때 작동하는 여러 가지 소득 생산 기술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알몸의 옵션을 판매하는 특정 기술을 피하고 싶습니다.


왜 알몸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옵션 수입을 창출하는 이상적인 방법이 아닙니까?


벌거 벗은 옵션 판매는 옵션 투기꾼이 매일하는 것과는 반대입니다. 옵션 판매자는 시장의 방향을 추측하는쪽에 있지 않고 시간의 쇠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으며 시장은 대신 가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초보자들, 특히 주식 거래 나 기타 자산 거래가 거의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옵션 판매는 가치있는 기술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자신의 입장이 거래가 진행되면 거래를 신속하게 청산하고 손실, 주식 거래 또는 모든 유형의 시장 거래와 함께 작동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옵션 판매는 사실상 이론상 매우 다릅니다!


불행히도 옵션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 특히 판매자 측에서 옵션이 주식과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고 많은 초보자가 GAMMA가 무엇인지 또는 왜 이해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특히 당신이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


간단히 말하자면 GAMMA는 델타 옵션의 변화를 측정 한 것입니다. Delta는 주식이 움직이는 모든 달러에 대해 Option이 이동하는 금액 또는 백분율이며, GAMMA는 DELTA에 증가 또는 감소 속도를 알려줍니다. 옵션의 감마는 델타의 변화율을 측정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식 ABC가 42 달러에서 거래되고 45 달러 통화 옵션이 3 달러로 판매되고 Δ가 0.5이고 GAMMA가 0.4라고 가정 해 봅시다.


주가가 약 10 % 상승하면 델타는 약 15 % 증가하고 0.65에서 증가합니다. 증가량은 감마 (GAMMA)에 의해 결정됩니다. GAMMA가 낮 으면 DELTA가 8 % 만 증가하고 GAMMA가 높으면 DELTA가 20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GAMMA는 DELTA에게 얼마나 많이 위아래로 가는지 알려주며 GAMMA는 시장이 올라가거나 변동성이 급격히 증가 할 때 정말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제가 선물 중개인이었을 때 실제로 저에게 일어난 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는 초보자 였고 천연 가스 콜을 파는 고객이 있었는데, 그들은 돈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었고 그 시장에 도달하는 확률은 극히 낮았다. 나는 보통 고객이 벌거 벗은 전화를 쓰게하거나 현실적으로 돈이 너무 멀리 나가는 경우 여기에 넣었습니다.


이 옵션들은 계약 당 약 $ 300.00의 프리미엄으로 판매되었고, 내 기억에 가장 잘 달렸습니다. 판매자는 계약이 약 5 건 밖에 없었으므로 위험이 너무 커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천연 가스 시장이 폭발했고 그날 개장 당시 $ 300.00 프리미엄으로 판매 된 각 옵션의 계약 당 평균 가격은 약 17,000 ~ 18,500 달러였습니다.


야간에 이러한 옵션을 벗어날 시간이 없었으며 기본적으로 포지션에 대한 위험을 완화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으며 이는 수익이 저조하거나 실질적으로 모든 상품에 대해 발생할 수있는 일입니다. 따라서 다른 자산이나 시장을 사용함으로써 나에게 일어난 일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옵션은 여전히 ​​돈이 너무 멀리 있었기 때문에 증가는 대부분 시간 가치 였지만 옵션에 대한 감마가 수백 번 증가했기 때문에 천연 가스가 1 % 이동했을 때 이동 옵션이 .1 % 증가하고 변동성을 증가 시키면, 천연 가스에 의한 1 % 이동 증가는 옵션을 .9 % 증가시킬 것이다. 이것이 감마 (Gamma)의 힘이며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고 싶습니까? 그는 파산 선포를 선언했고 나는 그 모든 말을하고 끝내면 약 80,000 달러에 가방을 들고 떠났어.


나는 그날 나중에 두 번째 아이를 임신 한 의사에게 아내를 데려 갔다. 그리고 내가 잃어버린 돈으로 그녀의 브랜드의 새로운 포르쉐를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약 11 년 전이었습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10 번 중 8 번이나 9 번이나 10 번에도 상인이 이기기 때문에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하는 전문 상인에 의해 벌거 벗은 옵션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상인이 처음 9 번이나 얻은 모든 것을 잃을 때.


델타가 일정하지 않은 판매 옵션을 기억하면 GAMMA를 기반으로 증가하며 그만큼 집중해야합니다.


소득을 안전하게 생성 할 수있는 옵션을 팔 수 있습니까?


이제는 내 시스템에서 그 이야기를 꺼내 왔으며 전문 상인이 실제로 소득 옵션을 교환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러한 전략의 첫 번째와 기본은 하나의 통화를 판매하고 동일한 월에 더 저렴한 통화를 구입하는 간단한 방법 인 신용 스프레드 (낮은 가격의 낙찰가와 차액 또는 신용 한도를 유지하는 방법) 싼 가격에 싼 가격으로 싼 가격에 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두 가격 차이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더 싼 옵션을 사는 이유는 위의 몇 단락에서 내가 제공 한 천연 가스의 예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일관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신용 스프레드를 판매 할 때, 돈에 상당히 가깝고 돈을 더 많이 구입하는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판매하는 옵션이 더 높은 프리미엄이되지만 동시에 여전히 대부분 시간 가치가 있습니다.


일관된 소득 거래 옵션을 만들기 위해 신용 스프레드를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수십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이러한 요소 나 특성 중 일부를 논의 할 것입니다. 그리고이 기사를 즐긴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십시오! [& # 160; 보호됨]


Options Ninja가 되길 원한다면 오늘 Options Geeks 101 and 102를 확인하십시오.


좋은 하루 되세요.


인기 게시물.


일 무역 및 초심자를위한 그네 무역 거래.


스윙 트레이딩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당일 근무 전략 - 당일 치유 전술.


1976 South La Cienega Blvd # 270.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90034.


우리와 접촉.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교육 및 일반 정보 용입니다. 구체적인 재정적 인 조언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특정 주식, 옵션, 선물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조언이나 권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 시장 괴짜, LLC. 판권 소유.


스톡 옵션과 함께 소득 거래를 사용하여 모든 시장 조건에서 이익을 얻는 법을 배웁니다.


소득 거래는 기본 통화 구매 풋 바이 거래보다 더 진보 된 옵션 거래의 하위 집합이지만, 일단 마스터되면 시장이 무엇을하고 있건 관계없이 일관되고 안정적인 거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0 분 안에, 소득 거래의 여러 유형, 거래의 위험 및 왜 거래하는지에 대해 알아 봅니다.


왜 소득 거래가 다른가?


대부분의 거래자는 방향을 바꿔 거래를 시작합니다. 주식, 채권, 선물, 외환 또는 상품 일 수 있습니다. 금융 투기는 돈이 특정 방향으로 위험을 베팅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길거나 짧습니다. 위 또는 아래.


그러나 옵션 시장에서 당신은 위 또는 아래뿐만 아니라 얼마나 빨리 그리고 얼마나 오래 걱정을합니다. 주식이 얼마나 빨리 움직일 것인가에 대한 위험을 구조화하는 능력은 "변동성 거래 (volatility trading)"라고 알려진 거래의 일부분입니다.


실제로는 방향과 변동성을 분리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모든 거래에는 둘 다 혼합되어있을 것입니다.


소득 거래는 범위 내에서 머물러있는 경우 수익을 창출 할 것으로 보이는 변동성 거래의 하위 집합입니다.


소득 거래로 시장이 그렇게 많이 움직이지 않으면 이익을 얻습니다. 근본적인 움직임이 커지면 잃게됩니다.


소득 거래로, 당신은 확율을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변동성. 변동성의 작동 방식과 옵션 시장에서의 변동성을 어떻게 보완하여 이러한 변동성을 극복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면 꽤 좋은 편입니다.


두 종류의 소득 거래.


옵션 소득 거래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방향성 소득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풋 판매, 통화 판매, 수직 스프레드 판매 및 높은 방향성을 지닌 다른 직책이 포함됩니다.


또한 방향성이없는 소득이 있습니다. 이 거래의 또 다른 이름은 델타 중립 거래입니다. 이러한 거래는 시장의 움직임에 거의 노출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 프리미엄 쇠퇴로 이익을 얻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무 지향성 소득에 대해서만 배우게됩니다. 방향성 소득에 대한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면, 커버 된 통화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소득 거래의 이점.


체계적인 항목. 소득 거래는 거래를 할 때 더 적은 투입량을 요구합니다. 즉, 올바른 일에 집중할 필요가 없으며 위험 관리에만 집중해야합니다.


낮은 방향성 노출. 대부분의 소득 거래가 델타 중립에 가깝기 때문에 시장 가격의 변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주식이나 시장에서의 강력한 움직임에 따라 조정이 필요할 것이지만, 드물게 발생합니다.


일관된 자산 선택. 재고 선택과 관련하여 추측은 필요 없습니다. 소득 거래는 일반적으로 주식 인덱스, 상품 및 일부 소수의 매우 유동성있는 주식과 같은 자산에 반복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른 전략들에 대한 헤지스. 옵션을 통한 소득 거래는 다른 방향 무역 전략을 크게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소득 거래를 추세에 따라 추세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새로운 추세로 빠지면 소득 거래는 저조 할 것이나 방향성 거래는 괄목할만한 결과를 낳을 것이다. 시장이 고르지 않고 추세를 따르는 전략이 계속 중단된다면, 소득 거래는 손실을 완충 할 수있을 것입니다.


낮은 시간 약속. 자산 선택 및 항목 선택은 다른 거래 시스템에서 매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들이 소득 거래로 돌봐주기 때문에 다른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소득 거래는 풀 타임 일자리를 갖고 거래 당일 시장 전체에 관심을 기울일 수없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소득 거래 추측입니다.


당신이 마술 총알 같은 소득 거래를보고 있다면, 실망하도록 준비하십시오. 레버리지와 방향 추측에 대한 옵션을 사용한 후 많은 상인은 금융 추측과 같은 느낌이 없기 때문에 종종 소득 거래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금융 추측임을 기억하십시오. 옵션 시장에서 거래를 할 때 "그리스"라고 알려진 위험에 노출 될 것입니다. 모든 노출은 금융 추측의 한 형태입니다.


소득 거래는 시장이 범위를 벗어나거나 반전 될 때 돈을 벌기 때문에 이러한 거래를 할 때 일정 기간 동안 시장이 특정 범위 내에 머무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주요 수입 거래.


소득 거래의 많은 순열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세 가지 주요 구조로 경향이 있습니다.


콘도르. 묵시적인 변동성 스큐가 매우 높을 때이 거래는 의미가 있으므로 돈 옵션 중에서 판매가됩니다.


Iron Condor Trading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Iron Condor Toolkit을 가져 오십시오.


나비. 이 거래는 실현 된 변동성이 계속 낮을 때 작용하지만 변동성 왜곡은 더 이상 가파르 지 않습니다.


달력. 이것은 묵시적인 변동성이 매우 낮을 때 의미가있는 소득 거래입니다. 그것은 지난 달의 옵션이 길기 때문에, 그것은 롱 라이트 "vega"인 유일한 무역 구조입니다. 이것은 묵시적인 변동성이 오르면 무역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득 거래의 큰 균형.


옵션 시장은 위험 시장입니다. 위험을 감수하는 대가로 당신은 보험료를받습니다.


"델타 중립"소득 거래로, 당신은 기본 시장이 그렇게 많이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내기를 걸었습니다. 당신이 돈을 잃는 곳은 시장이 한 쪽 또는 다른쪽에 불면입니다.


그 위험에 대한 대가로 당신은 보험료를받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지션은 더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시장이 그 범위에 머물면 길수록 더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이것이 큰 거래입니다 - 양방향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득 거래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소득 거래에 관한 한 가지 주요 원칙이 있습니다.


쎄타가 들어올 때까지 델타를 관리하십시오.


당신이 가진 주요 위험은 위치의 감마가 짧습니다. 즉, 근본적인 위험한 움직임이 방향성 위험 (델타)을 증가시키고 위험이 너무 높아져 직책을 조정해야하는 시점이 올 것입니다.


이것은 "델타 밴드 (delta-band)"거래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방향성의 노출이 있으며, 그 위험이 너무 커지면 그 델타의 절대 값을 줄이는 방법을 발견하게됩니다.


소득 거래와 목표입니다.


다른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위험 / 보상 및 확률 방정식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습니다. 포트폴리오에서 더 큰 수익을 원한다면 성공 가능성을 떨어 뜨릴뿐 아니라 테이블에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보다 보수적 인 상인은 승리 개월에 월 3-5 %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적절하고 적극적으로 조정이 이루어지면 "잃는"달은 최악의 손익분기가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