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미니 옵션 교환 충실


미니 옵션 : 고가 증권 거래에 유용한 도구.


미니 옵션은 기본 증권이 주식 또는 교환 트레이드 펀드 (ETF)의 10 주인 옵션 계약입니다. 이것이 미니 옵션과 표준 옵션의 주요 차이점이며 기본 옵션으로 100 개의 공유가 있습니다. ( "Minis는 선물 시장에 값이 싼 항목을 제공합니다."도 참조하십시오.)


물리적 합의가있는 소형 옵션은 2013 년 3 월 18 일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에서 다음과 같은 5 가지 주식 및 ETF에 대한 미니 옵션이 도입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미니 옵션의 옵션 기호는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숫자 7은 보안 기호에 간단히 추가됩니다. 따라서 Amazon의 미니 옵션 시리즈는 AMZN7이라는 식별자로 시작하고 Apple은 AAPL7로 시작합니다.


이 미니 옵션에는 실제 결제가 있습니다. 즉, 만료되기 전에 포지션이 닫히지 않으면 실제 주식이 인도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운동은 아메리칸 스타일로, 만기가되기 전날에 운동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니 옵션의 만료일은 만료 월의 세 번째 금요일과 2015 년 2 월 15 일까지의 토요일입니다. 만료일 이후와 만료일은 만료일의 세 번째 금요일이됩니다 달. 미니 옵션의 파업 가격 및 파업 가격 간격은 기본 보안의 표준 옵션과 동일합니다.


2006 년 XSP라는 시세 기호로 시작된 여섯 번째 미니 옵션이 있습니다. S & P 500 (SPX) 인덱스 옵션 값의 10 분의 1에 해당하는 "미니 SPX"인덱스가 기본 자산으로 사용됩니다. XSP는 2013 년 3 월에 도입 된 5 가지 미니 옵션과 다른 점은 다른 많은 인덱스 옵션과 마찬가지로 현금 결제 만 가능하고 운동은 만료시 유럽 스타일이라는 점입니다.


CBOE가 미니 옵션을 도입 한 주된 근거는 기본 주식 또는 ETF의 주식 수를 추측하거나 헤지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의 표준 옵션 인 $ 100은 $ 5로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옵션 계약이 100 주를 나타내므로 옵션 가격은 하나의 계약이 나타내는 주식 수와 곱해야합니다. 이를 옵션 승수라고합니다. 이 경우 하나의 계약으로 투자자에게는 500 달러가 부과됩니다. 그러나 투자자가 50 개의 주식 만 가지고 있고이 긴 옵션을 헤지하고 싶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표준 계약을 체결한다는 것은 투자자가 필요하지 않은 추가 보호를 위해 엄청난 프리미엄을 지불하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니 옵션은 투자자가 미니 옵션 계약을 5 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이 경우에 적합합니다. 각 미니 옵션은 10 개의 공유를 나타내므로 여기서 옵션 배율은 10입니다.


2014 년 3 월 6 일, 애플이 530.75 달러에 거래했을 때 2014 년 5 월 $ 5 월 미니 옵션 콜을 고려해보십시오. 미니 옵션은 14.85 달러로 제공되었는데, 이는 10 개의 애플 주식 계약에 148.50 달러의 비용이 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일한 파격 ​​가격과 성숙도의 표준 계약은 14.70 달러로 거래되었는데, 이는 1,470 달러 즉, 해당 미니 옵션의 거의 10 배에 달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XSP mini 옵션에 대한 배율은 100입니다. 이 옵션은 S & amp; P 500 값의 10 분의 1을 가지므로 각 미니 옵션 계약은 S & amp; P 500의 10 단위를 나타냅니다.


미니 옵션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지출이 적습니다. 미니 옵션의 가장 큰 장점은 표준 옵션에 필요한 금액의 약 10 분의 1로 훨씬 저렴한 현금 지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홀수 롯트를 헤징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3 자리 숫자로 거래되는 주식의 100 제곱의 표준 로트보다 적은 수의 제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 옵션은 이러한 노출을 가장 효과적으로 헤징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특히 보류 된 주식의 정확한 수를 상쇄해야하는 보호용 풋이나 콜을 사는 것과 같은 전략에 특히 적합합니다. 제한된 자본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좋은 도구. 미니 옵션은 학생 및 소규모 투자자와 같이 제한된 자본을 가진 사람들이 매우 고가의 유가 증권을 거래하는 데 좋은 투자 도구입니다.


반대로, 미니 옵션에는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수수료는 백분율 기준으로 높습니다. 위원회는 미니 옵션을 거래 할 때 실제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중개인을 통한 옵션 거래 수수료를 10 달러, 표준 계약 (100 주)을 10 달러로 거래하는 경우 커미션은 1 %로 계산됩니다. 그러나 10 개의 미니 옵션 계약이 대신 사용된다면 수수료는 거래되는 가치의 100 % 또는 10 %가 될 것입니다. 5 개의 미니 옵션 계약 만 사용하더라도 수수료는 여전히 50 달러 또는 5 %로 책정됩니다. 폭 넓은 입찰가 스프레드와 유동성 감소. 미니 옵션은 표준 옵션 카운터보다 훨씬 더 넓은 입찰 제안 스프레드와 상당히 작은 미결제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유동성이 낮아짐을 의미합니다. 매우 제한된 증권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2014 년 3 월부터 미니 옵션은 6 개 증권 (AAPL7, AMZN7, GOOG7, GLD7, SPY7, XSP)에만 제공되었습니다.


미니 옵션은 매우 고가의 유가 증권 거래 및 헤지에 적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소수의 유가 증권에서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보다 광범위한 주식 및 ETF를 제공받을 때까지 제한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Fidelity의 거래 옵션.


옵션 거래 도구.


옵션 거래 도구.


Fidelity의 옵션 티켓을 사용하면 거래하려는 전략을 쉽게 찾고, 분석하고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단일, 다중 레그 또는 맞춤 전략이 포함됩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Fidelity의 옵션 거래 기능을 활용하여 투자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관련 강의.


계산기를 사용하여 주식 또는 옵션 전략을 세분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보는 방법을 배우려면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기술적 분석은 과거의 가격 및 거래량과 같은 시장 활동을 평가하여 향후 활동을 제안하는 데 도움이되는 패턴이나 이벤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술 패턴 및 이벤트에 액세스하여 선택하고 차트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idelity의 트레이딩 툴.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이 도구는 실시간 스트리밍 업데이트는 물론 시장을 추적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고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 할 수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Fidelity의 Active Trader Services의 장점을 경험해보십시오. 1 더 똑똑하고 정교한 도구, 독립적 인 독립적 인 연구 및 전문적인 지원을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시장 활동, 특히 볼륨 및 가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기술적 분석은 주식 분석에 대한 하나의 접근법 일뿐입니다. 매매 할 주식을 고려할 때 가장 편안하게 접근해야합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투자 목적, 위험 관용 및 재정적 상황에 따라 특정 보안 또는 증권에 대한 투자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


옵션은 모든 시장 조건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연한 투자 도구입니다. 수입을 창출하거나, 리스크를 제한하거나, 낙관적 또는 약세 예측을 활용할 수있는 옵션을 통해 옵션을 통해 투자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강의 전략과 지원.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Fidelity는 옵션 거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전문 지식 및 교육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력한 리서치 및 아이디어 생성 기능을 통해 귀하가 알고있는 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저렴한 비용.


온라인 거래 당 $ 4.95의 계약과 계약 당 0.65 달러의 무역. 가격 비교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Fidelity의 가격 인상으로 추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1 1,000 주당 평균 산업 비용은 $ 1.66이지만 동일한 금액의 평균 저축은 $ 11.25입니다.


맨 먼저 알아 두십시오 : 교육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학습 센터에서 유용한 비디오 및 웹 세미나를 방문하거나 언제든지 질문이있는 전략 데스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독립적 인 연구 및 통찰력은 시장에서 기회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디어부터 실행까지 거래를 개선하십시오.


어디에서 거래를하든 거래를하든, 당사는 가정에서 또는 이동 중에 필요에 맞는 정교한 옵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방법.


Fidelity는 Barron 's, Investor 's Business Daily, 3 및 Kiplinger 's에 의해 2016 년과 2017 년에 Best Online Broker로 평가 받았습니다. 4.


500 개의 무료 거래를하십시오.


신규 또는 기존 계좌에 자금을 투자하고 미국 주식, ETF 및 옵션에 대해 최대 500 개의 수수료없는 거래 *를 받고 Active Trader Pro ®에 액세스하십시오.


거래 옵션에 대해 질문이있는 경우,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소매 고객에 한해 Fidelity 소매 계정의 온라인 미국 주식 거래에 $ 4.95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특정 계좌의 경우 최소한 $ 2,500의 초기 잔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문은 활동 평가 수수료 (교장 선생님 1,000 달러 당 $ 0.01 ~ $ 0.03)가 적용됩니다. 기타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델리티 /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피델리티 클리어링 및 양육권 솔루션을 통해 고문 또는 중개인이 관리하는 사원 지분 보상 거래 및 계정은 다른 수수료 일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옵션 구매 및 판매 거래 모두에 적용되는 계약 당 $ 0.04에서 $ 0.06의 옵션 규제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가용성 및 응답 시간은 시장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ctive Trader Pro ®는 롤링 12 개월 동안 36 회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Active Trader Services (800-564-0211)에 연락하여 액세스를 요청하십시오.


대기 중.


우리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이없는 경우 지금 계정을 개설하고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려면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 요건을 갖춘 계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선물.


강력한 도구, 전문 서비스 및 훌륭한 가치.


CME, ICE US 및 CFE에 상장 된 무역 선물 통합 모바일 및 웹 선물 거래.


계약 당 가격, 선물 및 선물 옵션.


시장 접근성 3.


왜 무역 선물인가?


일부 세계 최대 시장에서 가장 유동성있는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금속, 에너지, 금리 또는 통화로 다양 화하십시오.


약 24 시간 거래.


하루 24 시간, 주 6 일 무역 3.


패턴 데이 트레이딩 규칙이 없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거래 할 최소 계좌가 없습니다.


짧아지기 쉽다.


짧은 판매 제한이나 빌려 가기 힘든 가용성 문제는 없습니다.


자본 효율성.


비교적 소량의 자본으로 상당한 액면 가치를 통제하십시오.


프로 레벨 도구, 온라인 또는 이동 중에.


이제 OptionsHouse 및 OptionsHouse 모바일 앱을 통해 24/6 선물 거래 세션 중 언제든지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장치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계좌 간 자금 이동없이 동일 플랫폼의 주식, ETF 및 옵션과 함께 거래 선물을 사다리에서 실시간 계약 가격 및 시장 깊이를 확인한 다음 클릭으로 거래, 취소 또는 수정하십시오. 100 개 이상의 기술 연구 및 그리기 도구의 전체 제품군.


시장의 맥을 느껴보십시오.


E * TRADE Futures Research Center는 CME Group в "세계 선물 거래소 중 가장 큰 선물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포트폴리오 다각화, 유동성, 레버리지 등을 포함한 많은 정교한 상인들이 미래에 의존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스트리밍 실시간 열람표로 what†™ 님을 만나보십시오. 지수, 에너지, 금속, 환율 및 이자율에 대한 노련한 전문가의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계약 사양.


일일 마진은 초기 마진 요구 사항의 50 %로 설정됩니다. 4.


최종 업데이트 : 12/11/2017.


전화 : 877-553-8887.


선물 교육.


미래와 함께 세계 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사실상 24 시간 액세스.


일주일에 6 일 하루 24 시간 거래. 이 비디오는 어떻게 당신을 보여줍니다.


포트폴리오 다변화의 이점.


투자 포트폴리오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다양성입니다.


레버리지의 힘.


적은 자본으로 큰 계약 가치를 통제하십시오. 우리는이 비디오에서 당신을 보여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 # xE145; 선물 계좌 개설 요건은 무엇입니까?


선물 거래를하려면 마진 중개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또는 이미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 # xE145; 선물 거래를 위해 왜 마진 중개 계좌가 필요합니까?


E * TRADE는 자산의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재정적 인 안전 장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선물 포지션의 마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자산 만 선물 계정에 보관합니다. 선물 마진에 필요하지 않은 자금은 SIPC 보호 또는 FDIC 보험이 적용되는 연결된 마진 중개 계좌로 자동 이동됩니다.


& # xE145; 내 머니 계좌에서 자동 자금 이동에 대한 자금 지원은 어떻게됩니까?


연결된 마진 중개 계좌에 이미 충분한 자금이있는 경우 선물 거래를 별도로 기금을 추가로 양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룻밤 동안 열리는 선물 포지션에 대한 최소 마진 요건은 커미션 및 수수료 및 증거금을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부족 자금을 포함하여 E * TRADE 선물 계좌로 자동 이체됩니다. 반대로 초과 여백 및 사용 가능한 현금은 자동으로 SIPC 보호가 가능한 마진 중개 계좌로 이체됩니다.


유의 사항 : 상기 내용은 E * TRADE의 연결된 마진 중개 계좌에만 적용됩니다. 연결 해제 된 E * TRADE 계좌의 경우 최소 여백 요건 또는 부족 자금을 자동 양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계정간에 수동으로 송금해야합니다.


& # xE145; 선물에 대한 실시간 견적을 받기위한 수수료가 있습니까?


E * TRADE는 현재 모든 CME 그룹 견적 수수료를 고객에게 흡수합니다. ICE 미국 및 CFE는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투자 자문 서비스는 Registered Investment Advisor 인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E * TRADE Futures LLC, NFA 회원이 제공하는 선물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품 선물 및 옵션. 은행 상품 및 서비스는 E * TRADE Bank, 연방 저축 은행, FDIC 회원 또는 그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E * TRADE Capital Management LLC, E * TRADE Futures LLC 및 E * TRADE Bank는 별도의 계열 회사입니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