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Litecoin 거래 전략


이익과 초보자를위한 Bitcoin 거래를위한 5 단계.


Bitcoin 거래는 전문가 나 초보자에게 큰 수익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은 새롭고 거대한 스프레드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차익 거래 및 증거금 거래가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비트 코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Bitcoin의 거품 및 변동성의 역사는 crpytocurrency의 다른 측면보다 새로운 사용자와 투자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했을 것입니다.


각 bitcoin 버블은 Bitcoin의 이름을 뉴스에 넣는 과대 광고를 만듭니다. 언론의 관심은 더 많은 관심을 갖게하고 과대 광고가 사라질 때까지 가격이 상승합니다.


Bitcoin의 가격이 올 때마다 새로운 투자자와 투기꾼은 이익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Bitcoin은 세계 어디서나 쉽게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거래 비트 코는 간단합니다.


다른 금융 상품과 비교할 때 Bitcoin 거래는 진입 장벽이 거의 없습니다. 이미 비트 코인을 소유하고 있다면 거의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거래를하기 위해 검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Bitcoin 거래에 관심이 있으시면 차이나 CFD 계약으로이 제품을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거래 회사가 있습니다.


Avatrade는 Bitcoin CFD 거래 프로그램에서 20 : 1의 레버리지와 좋은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왜 Bitcoin을 거래합니까?


Bitcoin을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전에 Bitcoin 거래가 흥미롭고 독창적 인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itcoin은 화폐 단위 통화가 아니며, 이는 단일 국가의 경제 나 정책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역사적으로 Bitcoin의 가격은 중국의 위안화 평가 절하에서부터 그리스 자본 통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사건에 대응 해 왔습니다.


일반적인 경제 불확실성과 공황은 Bitcoin의 과거 가격 상승의 일부를 이끌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프러스의 자본 통제가 Bitcoin에 관심을 가져 왔고 2013 년 버블 동안 가격이 상승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주식 시장과는 달리 공식 Bitcoin 거래소는 없습니다. 대신 24/7을 운영하는 전 세계 수 백 곳의 교류가 있습니다. 공식적인 Bitcoin 교환이 없기 때문에 공식 Bitcoin 가격도 없습니다. 이는 재정 거래 기회를 창출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시간 교환은 동일한 일반 가격 범위 내에서 유지됩니다.


Bitcoin은 신속하고 빈번한 가격 변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oinDesk BPI의이 일일 차트를 보면 5 % 이상의 스윙으로 여러 날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Bitcoin의 변동성은 언제든지 신속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상인에게 흥미로운 기회를 창출합니다.


Exchange를 찾으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Bitcoin 공식 교환은 없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교환을 결정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규정 & amp; 신뢰 - 교환은 신뢰할 만한가? 교환은 고객 자금으로 도망 갈 수 있습니까?


위치 - 화폐로 입금해야하는 경우, 해당 국가에서 지불하는 교환을해야합니다.


수수료 - 각 거래의 몇 퍼센트가 부과됩니까?


유동성 - 대형 거래자는 유동성이 풍부하고 시장 깊이가있는 Bitcoin 교환이 필요합니다.


위의 요인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거래가 Bitcoin Exchange 시장을 지배합니다.


Bitfinex - Bitfinex는 USD 거래량면에서 세계 1 위의 Bitcoin 거래이며, 하루에 약 25,000 BTC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고객은 cryptocurrency가 보증금 방법으로 사용되는 경우 검증없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Bitstamp - Bitstamp는 2011 년에 설립되어 Bitcoin에서 가장 오래된 거래 중 하나입니다. 현재 USD로 거래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거래이며 1 일 당 10,000 BTC 미만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OKCoin - 중국에 기반을 둔 Bitcoin 거래지만 USD로 거래합니다.


Coinbase - Coinbase Exchange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규제 된 Bitcoin 교환국이었습니다. 매일 약 8,000 개의 BTC가 거래되고 있으며, USD 볼륨 기준으로 세계에서 4 번째로 큰 거래소입니다.


Kraken - Kraken은 EUR 거래량 측면에서 # 1 교환국입니다.


하루 6,000 BTC. 현재 USD 통화량 상위 15 위권입니다.


중국의 Bitcoin 거래.


글로벌 Bitcoin 거래 데이터에 따르면 글로벌 가격 거래량의 매우 큰 비율은 중국에서 발생합니다. 중국 거래소가 시장을 주도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거래가 중국의 주도권을 따를뿐입니다.


중국이 Bitcoin 거래를 장악하는 주된 이유는 중국의 금융 규제가 다른 나라보다 엄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중국의 거래소는 다른 국가의 거래소가 할 수없는 레버리지, 대출 및 선물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국 거래소는 요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에 봇은 앞뒤로 왕복하여 거래량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중국 Bitcoin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BitMain Jihan Wu의이 비디오가 추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Bitcoin을 거래하는 방법.


크라 켄 (Kraken)이이 가이드의 예제로 사용됩니다. 프로세스와 기본 원칙은 모든 교환기에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먼저 오른쪽 구석에있는 검정색 가입 상자를 클릭하여 크라켄에 계정을 만드십시오.


를 통해 계정을 확인해야합니다. 계정이 확인되고 로그인 한 후에는 개인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모든 Bitcoin 교환은 AML 및 KYC 법률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수준의 검증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처음 세 가지 확인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확인되면 '자금 지원'탭으로 이동하십시오. 아래 스크린 샷과 비슷한 것을보아야합니다. 왼쪽에서 자금 조달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Kraken은 여기에 나열된 많은 보증금 방법을 제공합니다.


EUR SEPA 보증금 (무료) - EEA 국가 만 해당.


EUR 은행 송금 (5 유로) - EEA 국가 만 해당됩니다.


USD 은행 전신환 (2013 년 3 월 1 일까지 무료, 미화 5 달러) - 미국 만 해당.


USD SEPA 및 SWIFT 보증금 (0.19 %, 최소 $ 20)


GBP SEPA 및 SWIFT 보증금 (0.19 %, 최소 £ 10)


JPY 은행 입금 (무료, 최소 ¥ 5,000 보증금) - 일본에만 해당됩니다.


CAD Interac 보증금 (2013 년 3 월 1 일까지 무료, 1 %, CAD $ 10, CAD 보증금 최대 $ 5,000)


CAD EFT 보증금 (2013 년 3 월 1 일까지 무료, 1 %, 최소 10 달러 CAD, 최대 50 달러 CAD, CAD 보증금 최대 $ 10,000)


전통적인 은행 시스템을 사용하여 만든 예금은 1 ~ 3 일 정도 소요됩니다. 비트 코인 예금은 약 6 시간의 확인이 필요하며 약 1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제 '거래'탭으로 이동하십시오. 페이지 상단의 검정색 막대를 사용하여 거래 쌍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XBT / USD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비트 코를 사고 싶으므로 명령을 내리자. '새 주문'탭으로 이동하십시오.


내 은행 계좌로 300 달러를 입금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아래 예제에서 비트 코인 당 $ 370의 가격으로 0.5 비트 코인 (XBT)을 구입하라는 명령을 제출했습니다.


상단의 검정색 막대를 확인하면 마지막 거래가가 383.17 달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비트 코인 (bitcoin, XBT) 당 370 달러로 383.17 달러가 아닌 순서로 구매할 수 있습니까? Bitcoin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현행 가격보다 낮은 주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내 주문이 주문서의 다른 제안보다 낮기 때문에 즉시 0.5 bitcoin에 대한 주문을받지 못합니다. 지정된 가격으로 주문하는 것을 _ 제한 주문이라고합니다. _ 주문하기 전에 거래 쌍 주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아래의 예제 주문서에서 가장 높은 구매 오퍼는 비트 코인 당 382.5 달러이며 가장 낮은 판매 주문은 비트 코인 당 384.07 달러입니다.


주문 양식을 사용하면 '마켓'옵션도 있습니다.


이 경우의 시장 명령은 가장 낮은 판매 주문의 가격으로 XBT에 대한 구매 주문을 제출합니다. 위의 주문서를 사용하면 0.5 XBT에 대한 시장 주문서는 XBT 당 0.54 XBT를 384.07 달러에 구입합니다. 비트 코닉을 판매하는 경우 시장 주문서는 현재 구매 주문서 (이 경우 $ 382.5)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가용 한 가격으로 비트 코인을 판매합니다.


거래 위험.


Bitcoin의 가격 변동, 글로벌 성격, 연중 무휴 거래로 인해 Bitcoin 거래가 흥분됩니다. 그러나 Bitcoin 거래와 관련된 많은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change에 돈을 남겨주세요.


비트 코인의 역사에서 가장 유명한 사건 중 하나는 아마도 후지산의 붕괴 일 것입니다. Gox. Bitcoin의 초창기 Gox는 가장 큰 Bitcoin 교환과 Bitcoins을 구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고객들이 기쁜 마음으로 금강산에 돈을 송금했습니다. Gox의 일본 은행 계좌가 약간의 비트 동전을 손에 넣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Bitcoin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 인 자신의 돈을 제어하는 ​​것을 잊어 버렸고 Gox 계정에 800,000 개 이상의 비트 코를 남겼습니다. 2014 년 2 월 Gox는 인출을 중지했으며 고객은 자금을 인출 할 수 없었습니다. 이 회사의 CEO는 Bitcoin 소프트웨어의 버그로 인해 대부분의 비트 코코가 손실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고객은 아직 Gox 계정에서 자금을받지 못했습니다.


Gox의 파국적 인 붕괴는 모든 상인이 거래소에 돈을 남겨 둠으로써 위험을 초래합니다. Kraken과 같은 규제 된 Bitcoin 교환을 사용하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새로운 상인은 소량으로 거래를 시작하거나 연습을 위해 종이로 거래를 시작해야합니다. 초보자는 Bitcoin 거래 전략을 배우고 시장 신호를 이해해야합니다.


Bitcoin Trading Tools & amp; 자원.


Cryptowatch & amp; Bitcoin Wisdom - 모든 주요 Bitcoin 거래에 대한 라이브 가격 차트입니다.


Bitcoin Charts - Bitcoin의 가격 이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격 차트.


bitcoinmarkets - Bitcoin 거래 하위 reddit. 신규 사용자는 거래 기법 및 전략에 대해 질문하고 지침을받을 수 있습니다.


TradingView - 트레이딩 커뮤니티 및 트레이딩 차트 및 아이디어를위한 훌륭한 리소스.


최고의 Bitcoin Trading Strategy & # 8211; 이익을 얻는 5 가지 간단한 단계.


Bitcoin의 가격 상승과 cryptocurrency 거래 매니아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의 기사는 당신이 아마도 많이 들었던 암호 해독 거래 전략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을 부자로 만들겠다고 약속하는 암호 해독 거래 전략이 수없이 많습니다.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의 우리 팀은 이제 모든 사람들이 파이 조각을 원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Bitcoin 최고의 트레이딩 전략 PDF를 조합 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만든 모든 최고의 거래 전략 목록을 가지고있는 완벽한 전략 기사를 만들었습니다.


이익을위한 거래 비트 코인은 실제로 오늘날까지 거래 할 수있는 800 개가 넘는 크립토 통화 중 하나를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보편적 인 암호 해독 거래 전략입니다. cryptocurrencies에 익숙하지 않다면 먼저 간단한 소개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무료 Bitcoin 거래 전략은 무엇입니까?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cryptocurrency는 본질적인 가치가없고 cryptocurrency는 단지 데이터 일 뿐이며 실제 돈은 종이 조각 일 뿐이라는 점에서 지갑에있는 돈과 실제로 다르지 않습니다.


금전과는 달리 Bitcoins 및 기타 크립토 카드에는 신용 카드 나 은행이 매개체없이 사용자로부터 사용자에게 직접 cryptocurrencies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중앙 은행이 없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가장 큰 장점은 중앙 은행이 돈을 벌기 위해 인쇄하는 것처럼 인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돈을 인쇄하면 통화 가치가 떨어지는 인플레이션이 발생합니다. 제한된 양의 Bitcoins가 있고 다른 크립토 통화의 대부분에 해당되는 경우 공급 측면이 증가하여 Bitcoin이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덜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 이제 최선의 Bitcoin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cryptocurrency 매니아로부터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최고의 Bitcoin Trading 전략 - 이익을위한 5 가지 간단한 단계.


이전에 설명했듯이, 이것은 모든 중요한 크립토 통화를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암호 해독 거래 전략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Bitcoin 거래 전략만큼 Ethereum 거래 전략입니다. 당신이 Ethereum을 모른다면 두 번째로 인기가 높은 cryptocurrency입니다 (아래 그림 참조).


최고의 Bitcoin 거래 전략은 85 % 가격 행동 전략이며 15 %는 지표를 사용하는 cryptocurrency 거래 전략입니다.


앞으로 나아 가기 전에 Bitcoin 최고의 거래 전략에 필요한이 신비한 기술 지표와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정의해야합니다.


필요한 유일한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On Balance Volume (OBV) : 이것은 기본적으로 계좌에서 총 자금 흐름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일 거래 비트 코인에 대한 최상의 지표 중 하나입니다. OVB는 물량과 가격 액티비티의 조합을 사용하여 시장 내외로 나가는 총 금액을 알려줍니다.


OBV 표시기는 Tradingview 및 MT4와 같은 대부분의 거래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OBV 표시기에서 정보를 읽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론적으로 볼 때, Bitcoin이 거래되고 OBV가 거래되는 것과 동시에, 사람들이이 랠리에 팔아서 위쪽으로의 움직임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표시입니다. Bitcoin이 거래 중이고 동시에 OBV가 거래 중이면 역으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정말로보고 싶은 것은 OBV가 Bitcoin 가격과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나중에이 정보를 cryptocurrency 거래 전략과 함께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어떤 기술적 인 지표도 매 100 % 효과적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Trading Strategy Guides의 팀은 OBV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를 지속하고 거래에 대한 확신을 줄 수있는 다른 증거를 제시합니다. 이 부분에서는 Bitcoin 거래를 식별하는 데 사용될 Ethereum 거래 전략이 제공됩니다.


이제 더 나아 가기 전에 항상 종이와 펜을 가져 와서 Bitcoin 최고의 거래 전략 규칙을 기록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하자…..


최고의 Bitcoin Trading Strategy & # 8211;


(구매 거래 규칙)


1 단계 : Bitcoin 차트에 Ethereum 차트와 OVB 표시기를 오버레이합니다.


차트 설정에는 기본적으로 Bitcoin 차트 용, Ethereum 차트 용 두 번째 및 OVB 표시기 용 마지막 창이 있지만 세 개의 창이 있어야합니다.


cryptocurrency 거래 전략 지침을 따른다면 차트는 위의 그림과 같아야합니다. 당분간 모든 것이 좋을 것이므로, 우리의 최고의 Bitcoin 거래 전략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입니다.


2 단계 : Bitcoin 가격과 Ethereum 가격 간의 Smart Money Divergence를 찾으십시오.


이게 무슨 뜻이야?


간단히 말해, Bitcoin 가격과 Ethereum 간의 가격 차이를 살펴볼 것입니다. 하나의 암호 화가 다른 암호 화의 동작을 확인하지 못하면 스마트 돈 분산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Ethereum 가격이 중요한 저항이나 스윙 높을 때 Bitcoin이 똑같이하지 못하면 스마트 돈이 분기됩니다. 그것은 두 가지 크립토 큘로 중 하나가 "거짓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cryptocurrency 거래 전략과 Ethereum 거래 전략을 호출 한 주된 이유입니다.


지지와 저항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이 주제에 관한 가이드 인 "지원 및 저항 구역 - 성공적인 거래로의 길"을 읽으십시오.


위의 그림에서 우리는 Bitcoin 가격이 저항 위를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thereum 가격이 위를 상회하고 최고의 Bitcoin 거래 전략이 거래를 알리고있는 첫 번째 신호입니다.


스마트 돈 분산 개념이 작동하는 이유는 우리가 추세에있을 때 cryptocurrency 시장 전체가 같은 방향으로 움직여야하기 때문입니다. 수십 년 동안 다른 모든 주요 자산 클래스에 대해서도 동일한 원칙이 적용되었으며 cryptocurrency 거래 전략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우리는 최고의 Bitcoin 거래 전략의 다음 단계로 우리를 데려 OBV 표시기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3 단계 : 추세의 방향으로 OVB가 증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Bitcoin이 Ethereum 가격보다 뒤떨어져 있다면 조만간 Bitcoin이 Ethereum을 따라 가면서 저항을 극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OBV는 실제 돈이 실제로 Bitcoin을 구매하고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판매하고있는 것과 상당히 반대되는지를 보여줄 수있는 놀라운 기술 지표입니다. 우리가 Bitcoin이 저항 레벨이나 스윙 높이 이상으로 돌파하지 못했을 때보고 싶은 것은 Ethereum이 이미 파산 한 것은 OBV가 추세의 방향으로 증가 할뿐만 아니라 Bitcoin 이전에이 저항 수준에서 거래되었습니다 (아래 그림 참조).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우리의 구매 한도 주문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Bitcoin 최고의 거래 전략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4 단계 : 가능한 브레이크 아웃을 잡으려고 저항 레벨에 Buy Limit Order를 놓습니다.


일단 OBV 표시기가 녹색 신호를 보내면 가능한 브레이크 아웃을 예상하여 저항 수준에서 구매 한도 주문을 배치해야합니다.


이 거래가 시작되고 Bitcoin 가격이 예상보다 높게 나왔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OBV가 놀라운 지표라고 말한 후에입니다.


자, 우리가 확보해야 할 것은 언제 어디서나 방어적인 손실을 피할 수있는 곳이며 최고의 Bitcoin 거래 전략을 위해 언제 이익을 얻을 것인가입니다.


5 단계 : SL을 브레이크 아웃 캔들 아래에 놓고 OBV가 105,000에 도달하면 수익을 얻으십시오.


정지 손실을 브레이크 아웃 캔들 아래에 두는 것이 현명한 거래 방법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SL을 브레이크 아웃 캔들 위 / 아래에 숨긴 이유에 대해 가장 최근의 기사에서 전문 상인들이 사용하는 브레이크 아웃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더 많이 작성했습니다.


우리의 이익을 얻으려면 대개 105,000을 초과하는 OBV 수치가 트렌드의 일시 정지 신호를 보내는 극단적 인 독서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익을 취하고 싶어하는 이유입니다.


참고 ** 위는 구매 거래의 예입니다 ...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 그러나 반대 방향으로 - 판매 거래. 아래 그림에서는 최고의 Bitcoin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실제 SELL 거래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어쩌면 언젠가 우리의 피아트 머니 시스템이 가고 크립토 통화로 완전히 대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화 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Bitcoin이나 다른 주요 크립토 통화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는 방식을 대체 할 가능성은 가능성의 영역을 넘어서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Forex 통화 거래로 인해 이익을 얻는 한 Forex 거래 성공에 대한 영수증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돈 거래 방법 - 성공의 열쇠 2 가지.


우리는 최고의 Bitcoin Trading Strategy가 Forex 통화 시장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술적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cryptocurrencies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밝힙니다.


E-Book을 완전히 무료로 받으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떤 MT4에서 사용할 것인가? 어떤 중개인입니까?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1,000,000 명의 트레이더가 최상의 전략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우리가 무역 교육 웹 사이트로 누구인지 완전히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 # 8230;


무료 교육 및 전략 우리는 매주 & # 8230;


우리는 당신이 지금 당신의 거래 시스템에 대해 배우고 적용 할 수있는 많은 무료 거래 전략을 발송할 것입니다. & # 8230;


우리 팀은 방대한 양의 정보를 수집하고 매주 따르는 가장 간단하고 쉬운 거래 전략을 제안합니다.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의 성공을 돕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을 위해이 일을하도록 매우 열의를 보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가장 최신 정보를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 일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은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를 따라하는 것입니다.


블로그에 전략을 발표하는 순간, 우리는 무료 소셜 전략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자동으로 게시합니다!


OBV - 0에서 636까지, 당신은 어디에서 이익을 얻습니까?


무역 전략 가이드.


816 Ligonier St.


Trading Strategy Guides의 Trading Strategy Guides에 가입했기 때문에이 정보를 받았습니다.


귀하가받는 유형을 선택하기 위해 선호 사항 (t. hsms03 / e1t / sc / * W7LtyqG2RshY7MYnMsJwPYwM0)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암호화 시장은 지금 가장 높은 시장입니다. 반 년 이상.


150 억 달러가 전세계에 만들어졌으며 수백만 명의 상인을 만들었습니다.


풍부한. 당신은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들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거래 cryptos. 비트 코닉의 절반만으로 최대 3 개의 비트 코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주일 만에 방법에 대한 지침은 kramerp04gmail을 통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이 투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체인점 지갑을 차단하기 위해 최대 0.5btc의 비트 코를 직접 구매하려면 info. robertdonald567gmail에 문의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메시지를 보내 왔습니다. 나는 곧 당신으로부터 답장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Bitcoin 거래 전략.


쓰기의 때에, Bitcoin는 짧은 기간에 폭발적인 가격 증가를 경험했습니다. 한 가지 의미는 영원히 계속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Bitcoin 거래자에게 가장 유용한 거래 전략 유형이 변경 될 것입니다. 서면으로, 지난 4 주 동안 위 또는 아래로 물어 보는 등의 짧은 기간에 가격을보고 추세를 결정하면 일반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가격 움직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정상화됨에 따라, 유용한 시간 프레임은 13 주 정도에 가까워지며, 이는 거래 통화 쌍에서 가장 유용한 후진 기간으로 간주됩니다.


Bitcoin이 변동성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겪기 전까지는 가장 수익성 높은 전략이 다음 순서로 정렬됩니다.


반등을 결정하기 위해 가격 조치를 사용하여 1 일 또는 2 일 최고 또는 최저와 같은 역 추세 극단에서 역전 후 일찍 진입합니다.


반전을 결정하기 위해 가격 조치를 사용하여 낮은 고가 또는 높은 저점이 형성되는 지원 및 저항 수준에서 역전 후 일찍 진입.


고역이 트렌드 방향으로 이동 한 후 브레이크 아웃에 들어가기.


Bitcoin 및 Ethereum & ldquo; mature & rdquo 같은 크립토 통화가 이러한 전략은 아마도 내가 나열한 순서와 반대 순서로 더 효과적 일 것이며, 고역 이동이 가장 수익성있는 전략이며 가격 조치를 사용하여 전환을 결정한 후 이탈이 발생할 것입니다 수익성이 가장 적은.


브레이크 아웃 전략의 사양을 충족하는 시스템의 전체 세부 사항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기간 :


지표 :


RSI 10, SMA 18, SMA 60, ATR 30.


긴 거래 조건 :


가격은 3 개월 및 6 개월 전보다 더 높습니다.


촛대 마감시 RSI 10은 50 이상, SMA 18은 SMA 60 이상, 총 촛대는 1.25 X ATR 30 이상입니다.


촛대 높이가 이전 촛대 높이보다 높습니다.


다음 촛대 기간 동안 가격이 촛대 높이를 넘어 $ 10에 도달하면 입장하십시오. 촛대 아래에 정지 손실 10 달러를 놓습니다.


위험을 3 배 이상 줄인 고정 수익 목표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정지가 귀하의 입장에서 200 달러 떨어진 경우, 이익 목표는 최소한 600 달러 여야합니다.


단기 거래 조건 :


가격은 3 개월 및 6 개월 전보다 낮습니다.


촛대 닫기에서 RSI 10은 50 이하, SMA 18은 SMA 60 미만, 촛대 전체 범위는 1.25 X ATR 30보다 큽니다.


촛대의 최저점은 이전 촛대의 최저점보다 낮습니다.


다음 촛대 동안 가격이 촛대 최저 가격을 초과하면 $ 10에 도달하면 입장하십시오. 촛대 높이보다 $ 10 정도 더 높게 놓습니다.


위험을 3 배 이상 줄인 고정 수익 목표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정지가 귀하의 입장에서 200 달러 떨어진 경우, 이익 목표는 최소한 600 달러 여야합니다.


DailyForex 팀.


DailyForex 팀은 Forex 거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고유 한 시각과 유용한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장을 지켜 보는 전 세계의 분석가와 연구원으로 구성됩니다.


사용자의 보안을 위해 등록이 필요합니다. Facebook을 통해 로그인하여 친구들과 의견을 공유하거나, DailyForex에 등록하여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안전하게 의견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외환 거래 과정.


외환 거래 전문가들로부터 심층적 인 수업 및지도 동영상을 원하십니까? 기술 분석, 거래 기초, 위험 관리 및 전문 Forex 거래자 만 독점적으로 준비한 코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온라인 양방향 거래 아카데미 인 FX 아카데미에서 무료로 등록하십시오.


가장 많이 방문한 Forex Broker Reviews.


계속 업데이트!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는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작성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그 직원의 권장 사항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제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브로커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랭킹 및이 페이지에 나열된 일부를 포함하여 브로커로부터 광고 수수료를받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브로커와 직접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는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작성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그 직원의 권장 사항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제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브로커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랭킹 및이 페이지에 나열된 일부를 포함하여 브로커로부터 광고 수수료를받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브로커와 직접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Bitcoin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배우고 Money Trading Bitcoin을 만드십시오.


이 차트에서 530 달러의 이익을 얻는 명확한 거래 신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시장의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대중의 원시 정서적 거래는 인간이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전적으로 예측 가능합니다. 비전문가에 의한 거래 의사 결정이 예측 가능한 패턴을 따른다는 것을 알게되면 전문 상인은 또 다른 거래 우위를 얻게됩니다. 우리의 Pro Bitcoin Trading Manual은 이러한 패턴을 식별하고 Bitcoin 시장의 움직임을 놀라운 정확도로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두려움과 탐욕을 통제하십시오.


Bitcoin은 현재 규제되지 않은 자유 시장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FTC, CFTC, SEC, 뉴욕 증권 거래소, CME 및 다른 규제 기관의 호스트로부터 무료입니다. 따라서 Bitcoin의 거래 패턴은 순수하고 원시적이며 정서적입니다. Pro Bitcoin Trading Manual은 정서적으로 거래하는 사람들보다 중요한 거래 이점을 제공하는 두려움과 욕심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값 비싼 실수를 피하십시오.


전문 상인은 거래의 두 가지 주요 목표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돈을 버는 것을 피하면서 돈을 버는 것. Pro Bitcoin Trading Manual의 교훈을 따르면 비싼 거래 실수를 피하기 위해 고안된 행동을 강화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고기를 배우십시오.


우리는 누군가에게 물고기를 가르쳐 주면, 평생 먹을 것을 믿습니다. Pro Bitcoin Trading Manual에서 얻은 정보는 Bitcoin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소중한 지식입니다. 일회성 구매이며 이것은 영원히 당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